누구나 깰 수 있는 어려운 게임을 모토로 잡은 회사였는데
지금도 그 모토가 바뀌지 않았다는 걸 확인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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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누구나 깰수 있는 어려운 게임이 모토였다는건 공감이 안됨. 적어도 닼3 부터는 아얘 틀린말은 아닌데 그 전에는 ㅋㅋㅋㅋㅋ
다음 패치로 막보 패턴 수정이랑 강인도 미친 뿔전사 조정, 그리고 지도 관련 편의성 증가가 있다면 그럴지도 모르지
패치 공지 올라옴?
ㅇㅇ 조각 관련 능력치 상승 곡선을 바꾼다고 함
청새리상어
근데 누구나 깰수 있는 어려운 게임이 모토였다는건 공감이 안됨. 적어도 닼3 부터는 아얘 틀린말은 아닌데 그 전에는 ㅋㅋㅋㅋㅋ
오 다행이네
근데 상승 곡선만 바꾼다는건 어느정도 올린 유저들은 별로 영향 없다는건가보구만
중반까지만 차이가 있고 후반부는 별 차이 없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