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입은 모그 클리어라서 120 전후 가능하게 했지만 사실상 본편 풀파밍하고 150렙 넘겨서 진입하는 건 불만이 없는데
몹들 깡딜이 너무 세짐
본편 끝난 시점에서 성배병 풀업 해서 회복량이랑 갯수는 이제 DLC 시작부터 끝까지 고정인데, 보스 딜은 여기서 더 세져서 이제 한 대 맞으면 성배병을 두 병씩 드링킹 해야 함
차라리 성배병 업그레이드라도 더 하게 해 줘서 회복량을 늘리면 렙업을 더 해서 체력 스텟을 더 올려서 난이도 하락을 노릴 수 있을텐데 만피가 늘어도 회복량이 고정이면 사실상 일정 이상의 체력은 거의 의미가 없어짐
강인도는 더럽게 높아서 근접에 경직치 낮은 무기는 원래 그랬다지만 이젠 양잡하고 꽤 경직 있는 무기들도 경직 못거는 경우가 많아서 내 턴이 잘 안옴
그러면서 공격 패턴은 더럽게 길고 후딜도 짧은 애들이 많음
본편 느낌으로 냈어도 충분히 찬사 받았을텐데, 대체 누가 난이도 매콤하게 해 달라는 주문을 한 거지....
그냥 히든 보스 한두개 정도 넣고 걔내한테 불합리한 난이도 몰빵시켰느면 됐을텐데
폭룡 같은 히든보스 난이도가 본편급이고... 막보가 코스보다 더 한 놈이었을 줄이야...
피 풀피 아니면 즉사하는거 꼴받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