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 암살 미션 같은 데에서
다른 놈 한 명 죽여도 딴 놈은 걍 아무런 신경 없이 유유자적하게 돌아다니기만 함 ㅋㅋㅋㅋ
심지어 어떨 때는 죽은 놈이랑 대사했다고 씨부리기까지함 ㅠㅠㅠㅠ
4편인가에서는 분명 한 놈 죽이면 다른 놈 패닉룸 달려갔던가 그런 미션 있던 건 거 같은데
왜 최신작은 안 그러는 건데 ㅠㅠ
복수 암살 미션 같은 데에서
다른 놈 한 명 죽여도 딴 놈은 걍 아무런 신경 없이 유유자적하게 돌아다니기만 함 ㅋㅋㅋㅋ
심지어 어떨 때는 죽은 놈이랑 대사했다고 씨부리기까지함 ㅠㅠㅠㅠ
4편인가에서는 분명 한 놈 죽이면 다른 놈 패닉룸 달려갔던가 그런 미션 있던 건 거 같은데
왜 최신작은 안 그러는 건데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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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편 커튼 콜이었나 거기에선 한명 죽이면 다른 한명이 경악해서 뛰쳐나가는 에피소드가 있긴 했지. 근데 적어도 4편 이후 게임들은 한 놈 죽인거가 다른 타겟 행동에 영향을 크게 안끼치지 않았나 싶은데? 일부 예외 빼고는
그랬나? 내가 잘못 생각했던가? 히트맨3에서였나 한명 암살한 다음 들키면 한 놈 도망치던가 그랬던 거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난 4편 이후의 게임만 했었는데 일부 예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살인한거 들킨게 아닌 이상 한명의 죽음이 다른 사람의 행동에 영향을 안 끼치는거 같더라고
그런 거 좀 아쉽긴 해, 타켓 시쳇 숨기는 메리트가 그래서 점수말곤 떨어지긴 해서 ㅋㅋㅋ
근데 만약 그렇게 현실적으로 만들었으면 너무 어려워서 안하는 사람 많았을걸ㅋㅋㅋ 내가 기억하기로 2016년 부터 생긴 가이드도 처음 입문하는 사람 배려하기 위해 만든 거였던 거로 아는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