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앉아서 1200억번다는데
저런꼼수에 왜그리 많이들 걸려드시는지
피파판매량을생각하면 1200억 훨씬 더벌거같은데
생각보다 얼티에 많은돈을 쓰는분이 적지않네요
게임값보다 더지불하는경우가 다반사니
원래있는아이템에 단돈10원안들이고 저런 룰렛식캐쉬질로
쉽게돈벌려는 속셈에 단돈10원도 결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주는걸로 하세요
한번캐시질하면 계속 하고싶고
만족은 못하고
저런 악덕기업에 배만 불려주는 꼴이 됩니다
1년에 앉아서 1200억번다는데
저런꼼수에 왜그리 많이들 걸려드시는지
피파판매량을생각하면 1200억 훨씬 더벌거같은데
생각보다 얼티에 많은돈을 쓰는분이 적지않네요
게임값보다 더지불하는경우가 다반사니
원래있는아이템에 단돈10원안들이고 저런 룰렛식캐쉬질로
쉽게돈벌려는 속셈에 단돈10원도 결제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냥 기본적으로 주는걸로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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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3.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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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 없는 직장인은 현질이라도 해서 스쿼드 맞추고 편하게 싶으니까요.. 플레이 타임 10시간 넘은거 같은데, 아직도 골카 스쿼드 2개가 원활히 안돌아가니깐요.. (웹 얼티 도움이 있음에도) 하지만, 무리한 지출, 깡 중독은 자제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본인들이 알아서 판단하시겠죠 뭐
전 그냥 시간 아끼려고... 까는 즐거움도 있구요. (깐 후에는 현자타임이 오지만...)
자기 만족아닐까요..
까면 깔 수록 더 까고 싶다 - 이거슨 진리 입니다. ㅎ
제 생각이 바로 그 생각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카드깡 게임은 사실상 부당이득을 무지하게 챙기죠 컨텐츠에 투자를 해서 만들면 그 컨텐츠를 CD, DVD, 파일 형식으로 사면서 유저들이 게임사에 보상을 할 때, 게임사들이 더욱 좋은 컨텐츠 개발을 위해 힘쓰게 되는데... 카드깡 같은 단순 확률(그것도 극악의 확률)에 기반한 도박 요소에 유저들이 빠지면, 극악의 확률에서 뭔가 큰게 튀어나올 때의 짜릿함(카지노에서 돈 잃다가 어쩌다 한번 터지는 잭팟 같은 거) 때문에 돈을 계속 쏟아붓고, 결국 게임사는 더 좋은 컨텐츠 개발을 할 필요성을 못느끼게 됩니다. 카드깡이 더 돈 벌어 주니까... 게임사는 컨텐츠를 개발하고, 게임의 완성도를 높인 딱 그만큼 돈을 벌어야 합니다... 그게 피파15에 있어서는 딱 DVD값, 오리진 파일값(5~6만원)인 거죠...ㅎㅎ 얼티 현질로 인한 매출은 사실상 부당이득입니다... EA는 얼티 도입때부터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찾았다고 생각하겠지만, 건전한 게임문화를 위해서는 사실, 게임진행에 따라 쌓이는 코인으로만 카드깡이 되도록 했어야 맞는거죠... 카드깡에 이은 경매가 도박과 다른 점이 무엇인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