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고 하야하지 뒤잡기 한번 당하면 다들 나뒹굴어진다고 해야하나
밸런스가 엉망이라는 생각이듭니다
데몬즈소울하다가
넘어오니까 서로 뒤잡기만 하려고 하네요
강인도는 도대체 왜 있는거지....
그리고 데몬즈소울에 있었던
성향에 따라 NPC나 적이 강해지는
시스템은 없어진것 같네요
뭐라고 하야하지 뒤잡기 한번 당하면 다들 나뒹굴어진다고 해야하나
밸런스가 엉망이라는 생각이듭니다
데몬즈소울하다가
넘어오니까 서로 뒤잡기만 하려고 하네요
강인도는 도대체 왜 있는거지....
그리고 데몬즈소울에 있었던
성향에 따라 NPC나 적이 강해지는
시스템은 없어진것 같네요
뒤잡기가 판을 치는게 맞구요 그 뒤잡기를 하기위해 공격을 한번 씹고 들어가려고 강인도를 올림
프롬은 밸런스 조절을 진짜 잘 못하는 듯; 늑대 반지 놔두고 애꿋은 장비들이나 손대는 거 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