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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유틸성과 한방 딜을 모두 가진 거상의 대검 PVP 영상

일시 추천 조회 4682 댓글수 28 프로필펼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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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8

풀강시 근력 보정 A ㅎㅎ 좋아요

거인팀 | 14.05.28 15:46

하면서 이런 무기를 이제서야 알았다니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

Lyn^ | 14.05.28 15:49

직검 대검의 경직 연타가 참 공포에요 ;ㅁ;

| 14.05.28 15:48

거상의 대검은 유틸성도 좋아서 이거뭐.. 숙련되면 어느정도일지 모르겠네요 ㅎㅎ

Lyn^ | 14.05.28 15:50

대검인데 무게가 12...무거운거 빼면 단점이 없는 무기

RiverTrans | 14.05.28 15:50

무게가 옥의티죠

Lyn^ | 14.05.28 15:52

벨런스를 생각하면 단점이 있어야 장점이 있는거죠. 그냥 무거워서 잉여템이라고 생각했는데 장점이 있었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audtis | 14.05.28 16:02

무겁기도 하고 스테미너 소모량도 많죠.

일단은사람 | 14.05.28 16:05

무게 16아니었나요? pc만 16인건가?

Penicillium | 14.05.28 16:46

생긴것만 좀 날카롭다면 쓸텐데 ㅠ

공돌이인형 | 14.05.28 16:00

룩은 역시 대곡검이..

Lyn^ | 14.05.28 16:05

오 이것도 함 써봐야겠네요 콤보가 아주 맘에 듭니다!!!

비모 Grimmy | 14.05.28 16:24

찍어올리는 모션이 제맛이죠

Lyn^ | 14.05.28 17:47

스타일리쉬 하네요 ㅋ

IssacKA | 14.05.28 16:27

한단어로 완벽히 표현하신듯 ㅎㅎ

Lyn^ | 14.05.28 17:46

거상의 대검 진짜 좋긴 좋음

루리웹-408532485 | 14.05.28 16:32

오 강력한데요?

한번쯤은 | 14.05.28 17:12

음 결국 이게 공략화 되는군요. 그나저나 강공격 모션캔슬은 글쎄요, 패링 캔슬이나 다를바 없을것으로 보이므로 안쓰는것이.. 이게임이 쉬벌리 미디블 워페어 처럼 공격 캔슬이 공식적인 게임도 아니니까요.

RtCW 드레드넛 | 14.05.28 19:59

강공격 히트판정이 남아있으면서 캔슬되는 것도 아니고 패링 캔슬보다 훨씬 느리게 써도 발동하는 만큼 패캔과 다를 바 없다 생각하시는건 동의하기 힘드네요. 공략이라긴 너무 초라한글이라.. 그냥 가볍게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ㅎㅎ

Lyn^ | 14.05.28 20:41

주안점은 이 게임은 딜레이를 가진 사소한 모든 행동 하나하나가 잘못 사용 되었을 때 그에 따른 손해를 입는것이 정상적인 게임 방식인데 캔슬 모션들은 이를 망가뜨리는 것들이고 반드시 고쳐지거나 아니면 아예 캔슬 자체를 게임 시스템으로 도입을 해야한다는 것이 제 입장이기에 말씀드렸었네요. 최소한 저는 이 모션캔슬에 당했을 경우, "아 저게 실력이다!" 라기보단 "치사하게 버그쓰네" 라고 인식할거 같습니다.

RtCW 드레드넛 | 14.05.28 23:35

그리고 패링캔슬과 동급 취급하는 이유는, 스테미너만 충분하다면 백스탭 이후의 4타 콤보가 천옷 입은 분들을 한큐에 보낼 수 있다는 사실 때문입니다. 당하는 입장에선 정말 억울할거 같네요. 무려 딜레이가 심각하게 큰 강공격 모션의 시작을 보고 역공을 들어갔는데 얻어맞고 패배한다면... 그 상실감은 패캔과 동급이라 생각합니다. 사실 이기적인 생각입니다만 pc판 발매 4일이 안지났을 때 부터의 제 밥줄 스킬이기도 하고 남들과는 다른 개성을 추구하는 측면에서 많은 분들이 이 콤보를 알고 똑같은 대검, 스타일을 사용하지 않길 바라다보니 널리 퍼지지 않길 바랬거든요. 그래서 기분이 묘하기도 합니다.

RtCW 드레드넛 | 14.05.28 23:44

정상적인 게임 방식이라.. 예를 드신 쉬벌리 미디블 워페어도 전 전혀 모르는 게임입니다. 다크소울 시리즈도 이번 2가 처음이구요. 그래서 제 기준에선 판정이 남고 발동도 키마로 불가능한 패캔과 다르게 어택모션 캔슬은 테스트해보니 모든 무기가 가능했고, 공식적으로 공격 캔슬이 가능하게 만든거 같았는데 치사한 버그로 생각 될 거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Lyn^ | 14.05.29 00:06

그렇군요. 아무래도 제가 잘못 생각, 알고있던 부분이 있었네요. 댓글달기전에 단검같은 빠른무기만이라도 직접 시도해봤으면 단번에 인식을 바꿨을텐데 야근중이다보니 그러질 못했었네요. 소개해주신 공격캔슬을 회피위주, 허점을 주로 노리는 분들께 적극 활용하면 좋겠군요. 뒤늦게나마 좋은 팁 알려주셔서 감사하단 말씀 전해드립니다

RtCW 드레드넛 | 14.05.29 04:24

그 저 콤보가 거상의 대검만 되는게 아니고 바스타드 소드 / 클레이모어 또한 됩니다. 물론 개인적으론 거상대검이 경우 구르기 이후 모션이 좋아서 무게 페널티도 감수하고 쓰는 편이지만 무게가 부담이신분은 단일 강공격 모션이 뛰어난 클레이모어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RtCW 드레드넛 | 14.05.28 20:03

추가적인 설명 감사합니다!

Lyn^ | 14.05.28 20:42

제가 알기로 패링캔슬이 사기가 된 이유가 원래 모션캔슬을 정식 모션으로 집어넣어서 저렇게 캔슬해서 쓰라고 만들어놓은건데 패링도 캔슬이 되는데 효과가 남아서 버그성이 된걸로 알고있습니다.딱히 문제는 없을듯.

Ztarlight | 14.05.28 23:55

흠 정식모션이라면 개인적으로는 다른 모든무기로도 캔슬이 되는지 확인이라도 해보고 쓸지 결정해야겠군요. 다른 무기들도 자연스럽게 된다면 악용이 아니고 실력으로써 인식을 얻을 수 있을테니까요.

RtCW 드레드넛 | 14.05.29 00:02

삭제된 댓글입니다.

제가 롤을 하다보니 롤용어를 무심코 썼네요.. 여기선 공격 모션들이 각각 효율도 좋고 시너지도 좋아 많은 변수를 만들어낼 수 있다는 뜻으로 썼습니다

Lyn^ | 14.05.29 16: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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