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갑작스레 시간이 나서 다크 소울3를 잡았습니다.
게일을 잡고 싶어서요.
결과는 전에 도전했던 것과 동일하게 3페에서 죽음요. 아아..
프롬 게임은 스펙만으로 클리어되는 게 아닌 거 같아서 클리어할 때 성취감이 그만큼 더 큰거 같아요.
다크 소울3의 목표는 디엘 보스들을 잘 잡기인데 트라이를 하다보니 변질과 약점 속성에 대해 본편 보스들을 잡을 때보다 더 깊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디엘 보스들이 그만큼 피통이 크기도 해서 시간도 더 걸리는 거 같아 집중력도 더 요하는 거 같고요.
혼자 어떻게든 클리어 해보겠다며 고인물 분들의 답글과 글들, 영상도 참고하면서 트라이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근데 웃겼던 건 꼼수를 써보려고 하다가 패치로 막혔는지 게일이 서있지 않고 돌아오더란 사실이요. 빵터짐. 그래서 게임은 일찍 시작해야하나봐요.
그리고 왜그런지 모르겠는데 독성능도 패치된건지 버그말고 그냥 전투중에 이중으로 걸어도 독이 잘 안걸리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도트뎀으로 찔끔찔끔 달다 멈추고요.
컨트롤이 좋은 편은 아니지만 프롬 게임의 묘미가 회피이기도 하다고 생각하는데 게일도 그렇고 보스 전에서 종종 등장하는 정면에서 찌르기로 훅 들어올 때의 패턴 회피가 어렵지 않으면서 재밌는 거 같습니다.
프롬 게임은 손이 닿을 것 같으면서 닿지 않고, 감질맛나서 계속 잡게 만드는 거 같아요.
보스 게일 전 재밌는 것 같습니다
네. 멋지고 재미있는 보스인 거 같습니다.
버그들은 프롬에서 더이상 패치를 않하기 때문에 막히지 않았습니다 독성능도 게일피통이 워낙에 커서 찔끔 다는게 맞습니다 독으로 죽이려면 한참 걸립니다 패턴 익혀서 때려잡는게 수월 하지만 만만치 않죠 빠르게 딜찍누로 녹이는 보스 보다는 패턴 익혀서 때려 잡는 보스들이 더욱 성취감도 올라가고 기억에 남은법이에요 게일 정말 재미 있는 보스입니다
게일을 서있게 하고 독으로 죽이는 버그가 있던데 안되더라구요. 하신 말씀에 공감합니다. 딜찍누보다 패턴으로 잡아야 더 성취감도 올라가고 기억에 남을 거 같아요. 그래서 저도 죽어가며 물리캐를 고집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고리의 도시에 계속 있고 싶네요.
서있게 하는 버그는 한번에 성공 하기 힘들어요 저도 초반에 10번 시도해야 1번 될까말까 했으니까요
거리를 잘재야 합니다
거리가 문제였군요. 여러 조언들 감사합니다!
https://youtu.be/7eR3yG4nZ30 이분영상이 잘설명 되어 있네요 참고 하시고 꼭 성공 하시길 기원 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mis9UMlqxs&t=199s 곰의 최애 보스 전!
저는 사실 보스전들이 다 좋아서 최애라고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인상깊은 건 무명왕이랑 게일일 거 같아요
2페이지 컷씬 있는 보스들은 다 재미 있는거 같아요 초반에 유다이를 몇십번 본 상태에서 패턴 좀 익히고 와 힘들게 잡았네 하는순간 컷씬 나오면서 2페이지 들어갈때 소름이란 아직 남았네 하고 탄식을 자아내죠 에스트 거의다 쓰고 다시 처음부터 해야 하는순간 멍해집니다 ㅎㅎ 물론 재미있기도 하죠
그러게요. 크크. 프롬은 보스전을 참 잘만드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