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의 거짓 패치 이후에도 못 해먹겠는 1인입니다
엘든링은 발매초기 고드릭?? 까지 했다가 환불했었습니다(사양문제로 지금은 괜찮음)
방랑기사여서 무게때매 구르기가 다소 허접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이후 전반적인 구르기 판정같은게 어떤가요?
또한 패턴 사이의 여유같은 것도 어떤지요?
제가 소울류를 재미있게 했던 이유가 패턴사이에 적절한 틈, 임기응변을 허용하는 높은 구르기 무적인데
p거짓은 짜여진대로 움직이게 하더군요
정보 부탁드립니다
p의 거짓 패치 이후에도 못 해먹겠는 1인입니다
엘든링은 발매초기 고드릭?? 까지 했다가 환불했었습니다(사양문제로 지금은 괜찮음)
방랑기사여서 무게때매 구르기가 다소 허접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 이후 전반적인 구르기 판정같은게 어떤가요?
또한 패턴 사이의 여유같은 것도 어떤지요?
제가 소울류를 재미있게 했던 이유가 패턴사이에 적절한 틈, 임기응변을 허용하는 높은 구르기 무적인데
p거짓은 짜여진대로 움직이게 하더군요
정보 부탁드립니다
Cyker
추천 1
조회 34
날짜 11:48
|
10221
추천 0
조회 129
날짜 10:32
|
유테디어
추천 5
조회 154
날짜 10:06
|
보보봉봉
추천 0
조회 88
날짜 09:23
|
lionking74
추천 0
조회 409
날짜 08:08
|
아르하나즈
추천 5
조회 656
날짜 06:13
|
둘리 형아
추천 2
조회 484
날짜 04:37
|
silver-FOX
추천 1
조회 206
날짜 02:47
|
EstMare
추천 0
조회 153
날짜 02:08
|
cabreya
추천 0
조회 420
날짜 02:04
|
EstMare
추천 0
조회 100
날짜 01:59
|
EstMare
추천 1
조회 266
날짜 01:54
|
wQQw
추천 0
조회 419
날짜 01:34
|
RemaGameR
추천 0
조회 396
날짜 01:09
|
Cyker
추천 7
조회 1085
날짜 2024.07.26
|
calm0226
추천 0
조회 166
날짜 2024.07.26
|
루리웹-7819431501
추천 0
조회 137
날짜 2024.07.26
|
EstMare
추천 2
조회 414
날짜 2024.07.26
|
루리웹-2011449509
추천 0
조회 306
날짜 2024.07.26
|
루리웹-4586928425
추천 2
조회 486
날짜 2024.07.26
|
FrostDeathKnight
추천 10
조회 356
날짜 2024.07.26
|
블루입석대
추천 0
조회 394
날짜 2024.07.26
|
steely dan
추천 1
조회 420
날짜 2024.07.26
|
ASHLET
추천 5
조회 363
날짜 2024.07.26
|
암흑의남자
추천 0
조회 336
날짜 2024.07.26
|
오직너였다
추천 0
조회 333
날짜 2024.07.26
|
가시공 메스메르
추천 6
조회 1163
날짜 2024.07.26
|
유테디어
추천 1
조회 261
날짜 2024.07.26
|
초신성 프락치맨
추천 3
조회 737
날짜 2024.07.26
|
초신성 프락치맨
추천 2
조회 202
날짜 2024.07.26
|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체감상 다크 소울 III의 구르기 성능보다는 못한 느낌입니다만, P의 거짓의 그것에 비할 바는 아닙니다. 중량이 보통 이하라면요. 개인적으로 P의 거짓에서 가장 극혐하는 부분이 회피(구르기, 퀵 스텝)입니다. 무적 프레임은 별론으로 하고 회피 거리가 ㅄ이에요.
자세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소울류나 엘든링 구르기는 무적판정이 매우 긴 대신, 동작 모션이 길고 후딜도 깁니다. 구르는 방향 잘 못 잡았는데, 보스가 엇박으로 빠르게 때리면, 무조건 맞는 상황도 나옵니다. P의 거짓의 스텝은 무적판정이 짧은 대신, 동작 모션이 짧고 2단 회피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회피 타이밍에 실패하지만 않으면, 2연속 공격도 피할 수 있지만, 소울류보다 회피 타이밍을 정밀하게 잡아야 합니다. 보스 패턴은 엘든링이 P의 거짓보다 빡빡한 편으로, 후반 보스일수록 패턴 사이에 때릴 틈을 잘 안 줍니다. 패턴만 보면 다크소울3나 블러드본보다도 빡빡한 편입니다. (그래서 후반보스들 평이 대체로 좋지 않음) 대신 FP만 있으면 강력한 전기로 딜각을 낼 수 있고, 후딜이 짧은 점공도 쓸 수 있어서, 딜 타임은 확보할 수 있습니다. 전기와 점공이 고성능이고, 영체도 강해서 보스 패턴을 일부러 빡빡하게 만든 느낌이죠.
영상으로만 보던 말레니아 같은 케이스인가보군요 요즘 참 도전적인 게임을 시작하기 쉽지 않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말레니아는 히든보스라서, 다른 보스들보다 해당 맵도 그렇도 난이도 자체가 다른 보스들보다 높아요 게임상에서 가장 어려운 보스죠, 그래서 말레니아를 기준으로 보면 안됩니다. 그리고 보스전은 P의거짓보다 엘든링이 더 좋을수있는게, 1,2페 합쳐 피가2줄인 보스가 엘든링은 기믹보스를 보스를 빼면 막보랑 말레니아 이 둘 받게 없다는 점입니다. 게다 셋팅이나 빌드에 따라 다르지만 컨이 안되면 딜로 찍어누르는게 가능하다는 거죠
하긴 제일 악독하니 유명한 보스인 듯 하네요 p거짓 하다가 오니 피 2줄이 아니라는게 확 다가오네요 다음 세일 때 구매해야겠습니다
전 P의 거짓 패치 후나 엘든 링이나 구르기가 잘 되지 않습니다만, 엘든 링에 난이도 면에서 더 후한 점수를 줍니다. 이유는 구르기에 매달릴 필요성을 확실하게 내려놓을 수 있기 때문이죠. 중갑에 대형 방패와 함께 대형 방패를 중점으로 내세울 수 있는 요소들. 여기에 방어력을 보충하기 위한 버프 효과.영약 효과. 탈리스만과 레벨업에 따른 능력치 보너스가 적절한데다. 원거리 전투도 육성방법과 마법을 쓰기 위해 필요한 장비와 다양한 마법의 입수만 해내면 어려움을 한층 더 크게 줄여줄 수 있는 부분에서 재미를 찾았죠. P의 거짓은 그나마 가드를 살릴 수 있게 된 지난 패치 덕에 좀 더 즐겁게 플레이를 합니다만, 전체적으론 엘든 링이 훨씬 재미가 있다 느꼈습니다. 조력자가 무기만 다르게 들고 나올 뿐. AI의 성향이 하나 뿐인 것에 비해 엘든 링은 보스전과 일부 필드에서 소환할 수 있는 뼛가루가 무척 다양한데다 목적에 부합하는 서포트 역활을 해내는 부분도 즐거움입니다. 그러나 그런 것을 기대지 않거나 선택하지 않을 경우. 다크 소울 3 보다도 전반적으로 엇박자 패턴에 농락 당하기 쉬운 부분들이 많고. 난이도를 줄여주는 요소들을 활용하지 않으면 다크 소울 3에 비해 훨씬 더 빡치는 상황이 벌어집니다. 특히 구르기 평타 위주면 더욱 크게 어려움을 겪기 쉬운 경향이지요. 가드와 전투기술 위주로 싸우는 게 제일 신나고 재미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P의 거짓에 나오는 페이블 아츠는 제약이 너무 커서 자유롭게 쓸 수 없다는 것이 단점으로 느껴졌죠.
긴 답변 감사드립니다 마법이나 장거리 이런거 안하고 근접위주로 게임하는 스타일이라 많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회피의 경우에는.. 구르기 말고 퀵스텝이나 사냥개 스텝, 달리기나 점프를 추천드립니다 양손 잡기가 아니라면 가드 위주가 좋습니다
사냥개라는 무기 초반에 얻어서 끝까지 가는 무기인거같네요
무기도 좋고 따로 무기에 장착 가능한 전회인 사냥개의 스텝 전회도 좋습니다 심플하게 회피 무적시간과 거리를 늘려주고 즉발이거든요
답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