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C 가 극혐일 정도로 올라가긴 했습니다만..
세키로 시스템을 적용해서.. 초회차는 더럽게 아프다고 하고.. 이후 회차에선 낮아진다는(?) 글을 본듯 싶은데..
어떤건지 알수있을까요...? (초회차 보다 데미지 덜 들어오는건지.. 동일한 가호 만렙 기준이요)
2번째는.. 쌍 산적의 곡도 대신 dlc 무기에선 쌍수로 쓸만한게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기본 모션이나 점공등... 산적과 비교했을때.. 타수가 살짝 아쉽더라도 성능이 높다든지.. 이런거요..!
p.s 게임 할 시간이 안납니다 ㅠㅠ
dlc 초반부에 얻을 수 있는 역수검을 추천드립니다 공속이 빠르고 출혈도 제법 잘 터지더군요
그렇군요.. 역수검도 좋긴하고.. 기본 전회나 이후 속참 전회도 좋습니다만... 먼가 손에 안맞는듯해서요.. 다른게 잇을까요..?
조금 진행하다 보면 나오는 npc [스포일러] 관련 퀘를 해서 얻는 [스포일러] 쌍곡검이 좋아요 그리고 그림자가호는 20렙 만렙이고 1렙당 받는피해 2.5퍼 감소 대미지 5퍼 증가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말하는건.. 그 가호가 처음 1회차는 빡세고 이후에는 밸런이 맞아지는(?) (낮아진다고 해야하나요?) 그런게 잇엇다고 하더군용..
진행하면서 자연스레 얻는 그림자나무 파편땜에 얼추 밸런스가 맞는거에요 초반엔 빡셉니다 마찬가지로 전맵을 탈탈 털며 가호를 올리면 최종보스가 좀 쉽고 수박겉핥기로 후딱가면 어렵죠
결국은 쌍수로 드는 무기군에서 맘에 드는것을 찾아봐야지만요.. 위에 npc 정보로는 애매하군요... 하하.. 변질 유무도, 전회도 생각해야..ㅠㅠ
뿔인간 소곤소곤....
일반 무기군은 없을까요 ㄸㄸ
주검사의 역수검!!
Dlc난이도는 계속 올라갑니다. 가호 만땅해도 2회차가 1회차보다 어렵죠. 초반에는 조금 쉬울지 몰라도 말이죠.
파편 구하고도 일부러 가호 안올리고 버티는 분들도 계시는데 그건 차차 해보시면서 판단하시면 됩니다.
DLC의 난이도는 정확하게는 파편. 가호의 레벨을 파편을 얻어 올릴 수 있는데 이 가호가 공격력과 방어력에 보정을 채워주는데 낮으면 그만큼 보정이 없어서 얄팍한 적들의 공격 한번에 스치는 것 조차 부담입니다. 그러나 가호의 레벨을 최대한 올려가면서 진행을 하면 어려움이 크게 줄어들고 처음부터 레벨을 많이 올려서 가면 죽을 일이 그만큼 줄어듭니다. 특히 감소율을 30%도 안되는 멋만 부린 천쪼가리를 입고 다는 거랑. 생김새가 어떻든. 제대로된 방어력을 갖춰 50% 이상의 감소율을 확보하게 되면 받는 피해를 절반 이상을 줄일 수 있음으로 인한 차이는 크게 다르지요. 말고도 대형 방패와 철벽,마력의 방패 조합 같은 걸 이용하는 등. 방어적인 수단을 제대로 갖추거나. 원거리 전투성능을 추구한 마술사 빌드를 타는 것도 방법이 됩니다. 가호의 레벨이 중요하고 여기에 기초적인 방어력 등이 관건인데 그걸 무시하고 게임을 좀 했다고 프롬을 만만하게 보고 덤빈 소감을 남겨 DLC가 어려운 부분들이 많다는 말이 많지요. 처음부터 가호의 레벨이 중요하다고 말을 했었고. 프롬의 여러 게임들이 내놓은 DLC는 대개 본편보다 난이도가 훨씬 높았습니다.(...개인적으론 블러드본이 특히 가장 어려웠다 생각합니다. 이건 어려움을 줄일 방법이 별로 없어서 말이죠...-_-;)
저도 요번 DLC 는 세키로? 처럼 적용이 된다해서 처음 돌때는 어렵고.. 이후에는 완화되는등이 있다해서 그 정보 관련을 여쭤봤습니다 !! (가호 애기는 아닌듯 해요)
DLC 난이도는 본편 회차와 마찬가지로 올라가고 가호 레벨이 최대치라도 아픈 건 그렇게 줄어들지는 않지요. 다만, 2회차에 350레벨 400레벨 이렇게까지 찍고 감소율을 기본 40% 이상을 중갑에 탈리스만으로 맞춰주고 게살,새우살 먹거나 철항아리 항약병. 흑염의 수호. 참기 전투기술같이 감소율을 추가로 더 써준다면 사정이 달라지긴 합니다. 4,5회차 까진 회차 보다 100레벨이 더 높다면. DLC도 마찬가지로 조금 더 버티긴 하나 6회차쯤 넘어가면 장담을 못하겠군요. 한방이 큰 데미지 말고도 회차가 낮을 땐 어중간해도 버틸만한 데미지였던 패턴들이 크게 아파지니...
다른 대답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