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__;
새벽에 방송 및 레딧에 올라온글 번역이 아직 안보여서 공유해봅니다 __;; 좀 분량이 많네요...
안녕하세요!
유비가 오늘 새벽 1.2 업데이트 스페셜 리포트 방송을 진행했으며 레딧을 통해 1.2 업데이트의 상세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번역 및 이해를 돕기 위한 사진을 추가해봤는데 원문이 필요하신분을 위해 별도로 아래 댓글에 남기겠습니다.
1. 인커전(Incursion : 습격)
신규 인커전(습격)미션인 클리어 스카이(Clear Sky)가 추가됩니다.
Clear Sky에 대한 특징(Features and facts from Clear Sky)
ㆍ콜롬버스 서클이라는 지역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신규 습격미션으로 라이커들이 탈취한 LMB의 방공기지로 인해 멘하탄에 공중보급이 원활하게 이뤄질 수 없기때문에 디비전 요원은 이곳을 되찾아야 합니다.
ㆍ야외에서 실시되는 미션으로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게 될 것입니다.(이것은 송골매 실종과 큰 차이로 작용할 것입니다.)ㆍ일반적인 미션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ㆍ날씨가 안좋아지면(예를 들어 심한 눈보라) 미션 진행에 있어서 고작 몇 미터 앞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ㆍ일반적인 미션에 가까울 것입니다.(송골매 실종과의 차이로 작용합니다.)
ㆍ날씨에 대해서 약간 조절되어 고작 몇 m앞만 볼 수 있는 상황(예를 들어 심한 눈보라)는 없을 것입니다.
Shappon님의 제보로 수정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ㅁ+b
ㆍ날씨는 완전히 랜덤요소이기때문에 당신이 이걸 고를 수 있지는 않습니다.
ㆍ미션의 주적은 라이커스(Rikers)이며 이들은 LMB보다 악몽같은 적이 될겁니다.
ㆍ장비점수의 권장치는 160점입니다.
ㆍ첫 시작지점이 길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몹에게 폭발물을 획득해서 바리케이트를 날려버려야 할 것입니다.
영상에서 확인 가능한 라이커들의 바리케이드
ㆍ콜롬버스 서클에 체크포인트가 존재합니다.
ㆍ당신은 송골매 실종때보다 더욱 많이 움직여야 할 것이며 구덩이(송골매의 지하벙커)에서 캠핑하는걸로는 부족할 것입니다.
ㆍ콜롬버스 서클에 필요한 DPS를 확인할 방법으로는 당신이 나머지를 처리할 수 있다면 인상을 줄겁니다.
ㆍ클리어 스카이는 다른 역할(탱커, 원거리 딜러, 힐러)이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ㆍ맵은 거의 실물과 비슷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ㆍ당신은 체크포인트에서 메디킷 등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죽은 뒤 메디킷은 2개까지만 확보가 가능할것입니다.
ㆍ매우 어려움 난이도는 1.2 업데이트 후 약간 뒤에 출시될겁니다.(어려움 난이도를 플레이하는 사람들의 데이터를 확인한 뒤 내놓겠습니다.)
2. 신규 오픈월드 활동
수색섬멸미션(Search and Destory missions)
ㆍ수색섬멸미션은 각 안전가옥의 상황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작전기지와 안전가옥에서 확인 가능한 상황판
ㆍ수색섬멸미션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해당 지역의 모든 돌발임무와 보조임무를 완료해야 합니다.
ㆍ새로운 수색섬멸미션이 가능할때 안전가옥에 표시가 됩니다.
ㆍ수색섬멸미션은 랜덤하게 발생하며 랜덤스폰되는 적들을 처치해야 합니다.
ㆍ수색섬멸미션을 완료할때마다 Intel Token을 획득 가능하며 모든 수색섬멸 미션을 완료하면 추가적인 Intel Token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고가치표적(High Value Target Missions)
ㆍ작전기지에 새로운 2명의 NPC들이 추가됩니다. 일일 고가치표적 미션담당관이 추가되며 일일임무를 통해 5~15의 Intel Token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ㆍ일일 미션은 6개, 주간 미션은 4개의 고가치표적 임무가 부여됩니다.
ㆍ보통난이도의 고가치표적 임무는 여러번의 시도를 통해 수행이 가능하지만 어려운 난이도의 고가치표적 임무는 단 한번만 시도할 수 있습니다.
ㆍ가장 어려운 수준의 고가치표적 임무에는 32레벨의 NPC가 등장합니다.
ㆍ고가치표적 미션은 다양한 난이도가 제공되며 가장 어려운 난이도에서는 장비점수 240점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벨런싱 및 기타변경점(Balancing / Changes)
ㆍ제작보다는 인게임활동이 아이템 획득의 주활동이 되도록 할 것입니다.
ㆍ가장 좋은 아이템(204점 무기와 240점 방어구)을 얻는 원천을 다양화 할 계획입니다.
ㆍ1.2업데이튼 좀 더 "관대하게" 진행되어 좋은 드랍아이템, 분명한 진전이 있을 것입니다.
ㆍ방랑자 세트는 다크존을 위해 디자인 되었지만 다른 활동을 통해 얻을 수도 있을것입니다.
ㆍ무기 밸런싱은 계획되어 있지 않지만 전투 메커니즘이 변화할 것입니다.
ㆍ일부 특수효과가 조정될 것입니다.(예를 들어 일격필살이나 견착사격 등) 그리고 새로운 세트는 다른 종류의 무기들에 버프를 줄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인기가 없는 아이템들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경기관총 / 산탄총 / 돌격소총)
ㆍ사주경계 세트의 4세트 효과는 오직 단발사격 총기(권총 / 산탄총 / 저격소총)를 통해 발동가능하게 변경될 것이며 이쪽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ㆍ방어력의 한계치가 65%에서 75%로 증가될 것이며 이는 플레이어가 공격력이 강한 적들에게 생존할 수 있도록 할것입니다.
3. 루팅(Loot)
ㆍ신규 루팅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1) 고가치표적(일일)
- 특급(182점) or 세트(214점)
(2) 고가치표적(주간)
- 특급(182점) or 세트(214점)
- 세트(214점)획득기회
(3) 위험한 표적(주간)
- 특급(204점) or 세트(214점)
- 세트(240점)획득기회
(4) 미션 어려움 난이도(보스드랍)
- 특급(163점)
(5) 미션 어려움 난이도(미션보상)
- 특급(163점)
(6) 미션 매우어려움 난이도(보스드랍)
- 특급(182점) 2개
- 특급(182점) or 세트(214점)
- 세트(191점)획득기회
(7) 미션 매우어려움 난이도(미션보상)
- 특급(182점)
(8) 습격 어려움 난이도(보스드랍)
- 특급무기(204점)
- 세트(214점)
- 특급(182점/204점) or 세트(214점/240점)
(9) 습격 어려움 난이도(주간보상)
- 특급무기(204점)
- 세트(214점)
(10) 습격 매우어려움 난이도(보스드랍)
- 특급무기(204점)
- 세트(240점)
- 특급(204점) or 세트(240점)
(10) 습격 매우어려움 난이도(주간보상)
- 특급무기(204점)
- 세트(240점)
(11) 다크존 네임드 NPC 30레벨(DZ1~DZ2)
- 특급(163점) 또는 세트(191점)
(12) 다크존 네임드 NPC 31레벨(DZ3~DZ4)
- 특급(163점/182점) 또는 세트(191점/214점)
(13) 다크존 네임드 NPC 32레벨(DZ5~DZ6)
- 특급(163점/182점/204점) 또는 세트(191점/214점/240점)
(14) 다크존 네임드 NPC 32레벨(DZ1~DZ2 - 200+세션)
- 특급(182점/204점) 또는 세트(214점/240점)
(15) 다크존 네임드 NPC 33레벨(DZ3~DZ4 - 200+세션)
- 특급(182점/204점) 또는 세트(214점/240점)
(16) 다크존 네임드 NPC 34레벨(DZ5~DZ6 - 200+세션)
- 특급(204점) 또는 세트(240점)
(17) 다크존 서플라이 드랍(DZ1~DZ2)
- 특급(163점/182점)
- 세트(191점)획득기회
(18) 다크존 서플라이 드랍(DZ3~DZ4)
- 특급(163점/182점)
- 세트(191점/214점)획득기회
(19) 다크존 서플라이 드랍(DZ5~DZ6)
- 특급(182점/204점)
- 세트(214점)획득기회
(20) 다크존 서플라이 드랍(DZ1~DZ2 200+세션)
- 특급(182점/204점)
- 세트(214점/240점)획득기회
(21) 다크존 서플라이 드랍(DZ3~DZ4 200+세션)
- 특급(182점/204점)
- 세트(214점/240점)획득기회
(22) 다크존 서플라이 드랍(DZ5~DZ6 200+세션)
- 특급(204점)
- 세트(240점)획득기회
ㆍ32레벨 Weapon Mods가 추가됩니다.
4. 다크존(Dark Zone)
ㆍ200+ 세션이 추가됩니다
ㆍ200+ 세션은 장비점수가 낮은 플레이어와 아주 높은 플레이어들이 한 세션에 섞여있는걸 분리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ㆍ200+ 세션의 적들은 32레벨~34레벨입니다.
ㆍ서플라이드랍은 좀 더 좋은 아이템과 세트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ㆍ모든 체크포인트(다크존 검문소 및 안전가옥)에 보관함이 추가됩니다.
이송탈취(Hijack Extractions)
ㆍ헬기의 로프에 획득물을 부착하고 바로 도망가는 것이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ㆍ1.2 업데이트 이후에는 헬기의 로프에 획득물을 부착했다고 안심할 수 없을 것입니다.
ㆍ헬기가 이송지점을 떠날때까지 지켜야 할 이유가 생길것입니다.
ㆍ헬기의 로프를 자르게 되면 로프에 부착된 획득물이 드랍되며 누구나 획득할 수 있게됩니다.
ㆍ헬기의 로프를 자르게되면 이송작업이 중단되며 새로 헬기를 부를 수 있습니다.
ㆍ로프를 자르게 되면 획득물 가방은 이송지점에 떨어집니다.
ㆍ로프를 자르게되면 즉시 로그플레이어로 전환되게 됩니다.
ㆍ총에 맞거나 데미지를 입게되면 로프 절단을 할 수 없습니다.
ㆍ이 부분에 대한 피드백을 꾸준히 받겠습니다. 게임은 재미있어야 하니까요.
군수품 가방(Sealed Caches)
레딧에 사전 공개된 군수품 가방(Sealed Cache)
ㆍ다크존의 다양한 NPC들은 희귀 가방을 드랍할 수 있습니다.
ㆍ다크존의 네임드 NPC들은 특급 가방을 드랍할 수 있습니다.
ㆍ군수품 가방에는 특급 디비전 기술장비, 다크존 펀드, 아이템, 무기와 모듈 등이 들어 있습니다.
ㆍ무엇이 들어있는지는 이송 후 확인을 해야 알 수 있습니다.
5. 신규세트(New Gear Sets)
ㆍ새로운 세트는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최종수단(Final Measure) - 새로운 방어형 세트
ㆍ2세트 : 50% 특수데미지 저항
ㆍ3세트 : 15% 엘리트에게 입는 피해 감소
ㆍ4세트 : NPC나 PC에게 수류탄 피해를 입힐 시 "Defuse Buff"를 얻습니다. 이 버프를 이용해서 수류탄피해를 없앨 수 있습니다.(이것은 송골매 실종의 APC 박격포에도 적용됩니다.)
사냥꾼의 신념(Hunter's Faith) - 새로운 장거리 전투 세트
ㆍ2세트 : 20% 저격소총 치명타 데미지 증가
ㆍ3세트 : 20% 엘리트에게 입히는 피해 증가
ㆍ4세트 : 장거리의 적을 사격할 때 한발에 한해 75%의 피해를 감소시켜주는 추가방어력을 얻습니다.
포식자의 징표(Predator's Mark) - 새로운 서포트 세트
ㆍ2세트 : 20% 유효 사거리 증가
ㆍ3세트 : 돌격소총 데미지 800증가
ㆍ3세트 : 권총 데미지 700증가
ㆍ4세트 : 타겟의 전환 없이 10발째 맞출때마다 10발로 입힌 피해만큼 피해를 입히는 출혈을 겁니다.
외로운 별(Lone Star) - 새로운 DPS 세트
ㆍ2세트 : 탄약휴대량 +100%
ㆍ3세트 : 경기관총 데미지 1000증가
ㆍ3세트 : 산탄총 데미지 1000증가
ㆍ4세트 : 무기를 홀스터에 넣을때마다 자동으로 장전됩니다.
1.2의 세부적인 패치노트는 월요일에 공개됩니다. 1.2 업데이트에 대한 사전 프레젠테이션이 트위치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완전 기네요 간만에 영어 읽어가면서 사진찍어 가면서 할라니까 눈아픕니다 __ㅋㅋ
하지만 재밋었고 1.2 업데이트 완전 기대됩니다.
네X버 블로그에 주로 글을 씁니다. 놀러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__ㅎ
http://blog.naver.com/kimwonho1123/220714649415
드랍템을 보니까... 송골런 했던놈들이 신의 한수네....
Clear Sky에 대한 특징(Features and facts from Clear Sky) 에서 ㆍ일반적인 미션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ㆍ날씨가 안좋아지면(예를 들어 심한 눈보라) 미션 진행에 있어서 고작 몇 미터 앞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두 부분이 반대로 번역된거 같네요 원문 : - It appears to be a more a classic mission : (팔콘 습격에 비하여) 좀더 일반 미션에 가까운 형태의 미션이다 (아마 웨이브 디펜스가 아닌형태라는 뜻같네요) - The weather is toned down, so you won´t get the worst weather like blizzard, where you can only see a few meters. : 날씨가 랜덤이긴 한데, 약하게 조절되어서 최악의 날씨는(블리자드, 몇미터 앞만 겨우 보이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체크포인트에서 메디킷 등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죽은 뒤 메디킷은 2개까지만 확보가 가능할것입니다. : 이부분도 반대네요 원문 : You can pickup Med-Packs from the Restock Crate at the checkpoint, so you don´t have to attempt the second part of the mission with only 2 Med-Packs after you died. -> 체크포인트에서 이제 응급처치도구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멸 후 재시도시에 응급처치도구2개만 가지고 시작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어려움에서 240 드랍될 확률이 매우 낮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원하는 세트의 원하는 피스의 원하는 옵션이 뜨려면 더 많은 횟수가 필요하니, 240을 얻기 위해서는 매우어려움으로 가는걸 유도하지 않을까 싶어요
원문은 https://www.reddit.com/r/thedivision/comments/4k2yvq/special_report_for_update_12_conflict/ 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원문은 https://www.reddit.com/r/thedivision/comments/4k2yvq/special_report_for_update_12_conflict/ 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추천..ㄷㄷㄷ
발이라뇨 ? 제대로 번역해주셨네요 ^^ 덕분에 패치 습득 완료 ㅋ 그리고 다크존은 7-8이 생기는줄 알았는데 200이상의 새로운 새션이군요 ^^
방어형 셋트아이템 2셋효과가 50%특뎀저항인데.. 다크존에서 가뜩이나 링크때문에 안죽는거 로그플레이할때 더 힘들겠네 ㅠㅠ
근데 출혈은 출혈저항 100퍼이상이면 소용 없지않음?
100%가 출혈데미지 100%를 막아주는게아니라 현재 출혈저항력+ 100% 일겁니다.
어려움과 매우어려움 차이가 주간보상이라니;;;이건 조금 아니지 않나.....다단계의 법칙을 또 씹어먹는군;
어려움에서 240 드랍될 확률이 매우 낮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원하는 세트의 원하는 피스의 원하는 옵션이 뜨려면 더 많은 횟수가 필요하니, 240을 얻기 위해서는 매우어려움으로 가는걸 유도하지 않을까 싶어요
탄약 휴대량 지금도 141퍼로 받을수 있는데 241퍼 대면 2천발 넘게 들고 다니겠네;
탄약스왑해서 2000발 들고다니는 시대가 온건가.
방어도75퍼 맞출생각하니깐 벌써머리아프네 65도 지금딱되었는디..
Clear Sky에 대한 특징(Features and facts from Clear Sky) 에서 ㆍ일반적인 미션과 많은 차이가 있습니다. ㆍ날씨가 안좋아지면(예를 들어 심한 눈보라) 미션 진행에 있어서 고작 몇 미터 앞만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 두 부분이 반대로 번역된거 같네요 원문 : - It appears to be a more a classic mission : (팔콘 습격에 비하여) 좀더 일반 미션에 가까운 형태의 미션이다 (아마 웨이브 디펜스가 아닌형태라는 뜻같네요) - The weather is toned down, so you won´t get the worst weather like blizzard, where you can only see a few meters. : 날씨가 랜덤이긴 한데, 약하게 조절되어서 최악의 날씨는(블리자드, 몇미터 앞만 겨우 보이는) 발생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체크포인트에서 메디킷 등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죽은 뒤 메디킷은 2개까지만 확보가 가능할것입니다. : 이부분도 반대네요 원문 : You can pickup Med-Packs from the Restock Crate at the checkpoint, so you don´t have to attempt the second part of the mission with only 2 Med-Packs after you died. -> 체크포인트에서 이제 응급처치도구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멸 후 재시도시에 응급처치도구2개만 가지고 시작할 일은 없을 것입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수정해놓겠습니다 +ㅁ+
20프로 방어력증가는 어디갔지??
고생하셨음 추천!
잘보고 갑니다. 수고많으셨어요 추천!!!!!!
드랍템을 보니까... 송골런 했던놈들이 신의 한수네....
총기 벨런스를 세트로 보완하는건가요? 샷건이나 경기관총 등 따로 벨런스패치 없이?
지금 제일 심각한 무기군이 샷건보다도 경기관총입니다. 농담으로 하는 소리가 아님.
샷건 경기관총은 데미지 천씩 올려주는걸로 어느정도 밸런스가 맞을걸로 봅니다. 엘리트 추뎀 12퍼정도의 효율을 pve/pvp에서 보이거든요. 하지만 현재 사주4셋 기관단총급의 핵사기 데미지는 못 뽑아낼듯 합니다. 사주4셋으로 헤드 표식3중첩 띄우면 기관단총 24만도 우스워서...
강추
다크존 더 잼있어지겠네요 .. 헬기에 물품 1개 올리고 후하하하 하고 달려드는 밴디트들 머리 조준 하고 쏘면 될듯 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