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AI - 개멍청함. 전부 풀피상태 보라장비 딸기맛 선봉대 떳는데 딸기맛 쳐집음(????) 코딩 어캐한거여.
엘다인간 격차 - 에피카 같은경우 시스템문제로 공속제한 걸만큼 너프 먹여놨는데. 이번 리뉴아 보면 머냐? 같은 딜포터 맞냐? 급임..
PVP 밸런스 - 걍 몇몇 성격덱 말곤 패치 자체를 안함.. 리뉴아로 쉴드덱을 저격해보세요 하고 나왔는데. 이겜 다덱 할려면 현질 트럭단위로 박아야 되는데 먼... 그러다 보니 특정 성격덱은 매장됨. 로테이션 돌린다 하는데 밴픽시스템이라도 제대로 돌리던가. 맨날 이상한 NPC꽂아만 놓고 먼....
스텟적용 - 타겜 처럼 관통이없으면 방어력이 어느정도 효력을 발생 해야하는데. 이겜특성상 방어력-공격력 딱 하나임. 그러다 보니 방어력 왜찍냐? 닥공찍지가 되버리고. 반대로 말하면 PVE에서 몹들이 떡방어 두르고 나오면 공격 내실 안했으면 딜 안박힌단 뜻임. 거기에 치명 치피도 퍼센트가 아닌 스텟 수치다 보니까 멀 어캐 찍어야되? 이상태 무한 반복.. 이거 백퍼 개선 안하면 오버플로우 올듯.
의미없는 성격 시스템 - 누가 누굴 저격한다 이러는데. 걍 OP캐릭 많은 덱이 장땡임. 가끔 대충돌에서 어느정도 효력은 보이긴 하는데. 의미 거의 없고. 오히려 덱 유동성 없애는데 1순위 시스템 같음. 거기에 위에썻듯이 다덱은 트럭만큼 안지르는 이상 못키우니. 덱 유동성 올릴려면 성격 여러개 섞으면 각각 고유 효과 내도록 하던가. 했음 좋겠음.
얘들은 지금 신캐, 광고 찍어낼때가 아니라.
이런거 개선해야할거 같은데..
에피드 개발 중점이 어캐 둔건지 몰겄다..
성격시스템 -> 너무 한속성만 쓰는거 몰빵하는거 방지좀 해줘라!! 이게 뭐냐!!!!!해서 개선해서 이렇게 바뀐거임 그래서 지금 대충돌 1위보고 그러면 성격버프 조까 하면서 글쓴이 말대로 좋은 캐릭만 쓰고 그럼 스택 -> 공격도 웃긴게 딱 적정 공격력보드만 찍고 나머지는 치명치피 몰빵임 것보다 제일 문제는 보드문제지.... 엘다인간격차 -> 이건 그냥 캐릭벨런스 문제니까 매번 조금씩 개선하고 바꾸고 그러니까 패스 AI -> ㅂㅅ인거 맞음, 그래서 설정도 있고 수동컨도 있는거라고 생각해서 어쩔수없지만 개선해줬으면하긴함 ㅋㅋㅋㅋㅋㅋ
개발사도 돈 벌어야되니까 기울어진 벨런스로 수요를 만드는 중임 쫌 많이 아쉬운 게 천족 용족 마족 갈라치기처럼 성격으로 5덱 갈라쳐놓고 매 시즌마다 한쪽으로 너무 기울어지게 만들어 버리니까 기분이 진짜 매우 나쁜 시기가 종종 지속됨 내가 각 성격덱 5개 다 굴릴 수 있으면 매일매일 축제겠지만 그렇지 못하니까 1덱맨은 게임 이밴트 시즌 중 60%가 무덤덤하게 지나가건 역상성 20% 시즌은 개지옥이 됨 기울어진 벨런스를 황크 트럭으로 역전시키는 사람들 200명 밖에 없는데 트럭 과금 못하고 안하는 사람들은 어쩔수 없이 이또한 지나가리라 하고 다음 시즌 기약해야 되는데 보통 폐사하지
또 아쉬운게 나는 조온나 장기적 관점으로 구 왕사탕 패키지 3개씩 사면서 1일 1유료 뽑으로 신앙심 야금야금 올리고 있었는데 미끼상품 체리피킹만하는 거지새끼 꺼지라고 개혜자 구 패키지 삭제한 거 쫌 너무함 ㅋㅋㅋ 트럭 안살꺼면 월간 패스만 사라고 선 그은건데 이번 상점 개편 쫌 많이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