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여신 넵튠
추천 0
조회 4
날짜 00:54
|
K_키르시스
추천 0
조회 14
날짜 00:53
|
크로니치WAH!
추천 0
조회 10
날짜 00:53
|
퍼펙트 시즈
추천 1
조회 42
날짜 00:53
|
Cortana
추천 1
조회 88
날짜 00:53
|
정의의 버섯돌
추천 1
조회 79
날짜 00:53
|
namespace
추천 1
조회 38
날짜 00:52
|
昨日
추천 3
조회 105
날짜 00:52
|
여기선정규직
추천 0
조회 55
날짜 00:52
|
밤그네
추천 5
조회 55
날짜 00:52
|
보리로지은밥
추천 2
조회 49
날짜 00:52
|
러브메모리
추천 1
조회 67
날짜 00:52
|
하아톤
추천 2
조회 61
날짜 00:51
|
캡틴 @슈
추천 1
조회 70
날짜 00:51
|
낄랄롤릴
추천 13
조회 523
날짜 00:51
|
만화그리는 핫산
추천 2
조회 177
날짜 00:51
|
세모까유
추천 1
조회 54
날짜 00:51
|
관섭
추천 5
조회 47
날짜 00:51
|
아듀 월섬
추천 2
조회 120
날짜 00:51
|
佐久間リチュア
추천 2
조회 44
날짜 00:51
|
루리웹-8514721844
추천 0
조회 17
날짜 00:51
|
나요즘형아가남자로보여
추천 17
조회 749
날짜 00:51
|
비잔티움으로의 항해
추천 0
조회 9
날짜 00:51
|
lIlIlllllllIIIlI
추천 2
조회 106
날짜 00:50
|
1q1q6q
추천 2
조회 75
날짜 00:50
|
안이상한사람
추천 2
조회 53
날짜 00:50
|
루리웹-7206275815
추천 1
조회 71
날짜 00:50
|
리버티시티경찰국
추천 3
조회 101
날짜 00:50
|
소니는 좋겠다. 3천억을 하수도에 버릴 돈이 있어서
캬 회사 이름값 3천억으로 불꽃놀이
사내정치에서 PC충들이 이겨서 개성있는 독점작 만들던 재팬 스튜디오 폐쇄하고 전세계 플스 선택버튼 X로 통일하고 콩코드 같은거 밀어줬으니 당연한 업보 아닌가? ㅋㅋㅋ
소니 얘네는 그냥 엄청 큰 치부가 생긴 거임. 콩코드 하나로 게임 보는 안목도 높은놈들 선에서 없다는게 까발려졌으니까. 모든 서브컬쳐(영화나 만화 포함)중에서 가장 실패했다는 기록은 그만큼 대단함... 아타리쇼크를 일으킨 ET보다 못 하다는 거니까
번지출신 데스티니 개발진? 알게 뭐야 시발 그 다음에 4천억 투자받은걸 25000장 팔고 모든 서브컬쳐 역사상 가장 실패한 작품으로 남아버렸는데
25000장도 환불엔딩이니 실질적으로 돈 번게 없음
역시 소니야 잘나갈때 ㅂㅅ짓 한번씩 하지
캬 회사 이름값 3천억으로 불꽃놀이
소니는 좋겠다. 3천억을 하수도에 버릴 돈이 있어서
ㅋㅋㅋ 사실 소니는 버릴 돈 하나없고 진심으로 성공할거라고 생각했을거임
손해는 ps5 가격인상으로 메꾼다. 황혼기까지 가격인하 안하는 최초의 ps5 6만원대 듀얼센스 세일 나오면 사라. 이제 그런일 없을거 같다.
이름그대로 성대하게 반짝이더니 사라지겠네
번지출신 데스티니 개발진? 알게 뭐야 시발 그 다음에 4천억 투자받은걸 25000장 팔고 모든 서브컬쳐 역사상 가장 실패한 작품으로 남아버렸는데
에너존큐브
소니 얘네는 그냥 엄청 큰 치부가 생긴 거임. 콩코드 하나로 게임 보는 안목도 높은놈들 선에서 없다는게 까발려졌으니까. 모든 서브컬쳐(영화나 만화 포함)중에서 가장 실패했다는 기록은 그만큼 대단함... 아타리쇼크를 일으킨 ET보다 못 하다는 거니까
에너존큐브
25000장도 환불엔딩이니 실질적으로 돈 번게 없음
근데 아타리 쇼크를 일으킨 ET급으로 비교하기엔 살짝 어폐가 있는거 아닐까? 콘코드의 실패가 서브컬쳐 역사상 역대급은 맞는데 아타리 쇼크는 아예 그 당시 콘솔 시장까지 반갈죽했을 정도로 차원이 달라서ㄷㄷ
환불보단 소매점 짬때린게 25000, 실 판매량 1000장 이하 아니냐는 소리 있음
ET는 아타리 회사 자체의 문제가 ET때문에 터진것뿐이지 ET 자체는 100만장을 넘김
et가 막바지에 나와서 그렇지 이미 시장은 무너지기 시작한 상황 이엇음
아 그러고보니 밑에 분 포함해서 님들 말대로 ET만이 문제는 아니었네 애초에 아타리 쇼크는 ET 같은 폐급 게임들을 돈이 될거라는 이유로 검수도 없이 찍어낸게 문제였지 결국 그거 때문에 콘솔 시장이 한번 폭망했을 때 닌텐도가 기준을 세우며 제대로 잭팟을 낸거고
맞음 애초에 아타리는 망할 징조였고 ET가 트리거였을뿐. 닌텐도 없었으면 비디오게임 시장은 죽었음... 겜서운이야기
보통 ㅇㅈㄹ 하면 개발사 공중분해 시키는데 적자폭이 너무 커서 엄한 스튜디오들이 날아갈까봐 거시기하네
그거 완전 재팬스튜디오 해체했던 소니와 최근에 하이파이러쉬 개발진 스튜디오 해체한 마소...!!
3천억으로 불꽃놀이 했네ㅋㅋㅋ
역시 소니야 잘나갈때 ㅂㅅ짓 한번씩 하지
플투->플삼 갈 때의 홀수 법칙은 결국 플5에서 지켜졌네.
근데 라이브서비스 게임 관련으로는 앞으로도 개뻘짓 계속할 가능성이 농후함 플스 진영이 엑박 진영을 거의 대부분에서 압도하는데 오히려 뒤떨어지는게 라이브서비스임 당장 마소가 액블 인수하면서 플스 쪽 라이브서비스 파이도 야금야금 먹는 상황이라 쟤들은 더 골때릴걸
저거 하나 출시하는데 저 큰 돈 썼으면 개발비는+@인 수준이러도 돈 안쓴건 아니니까 뭐 ㅋㅋㅋ
3천억이면 기깔난 AAA 게임 3개는 만들 수 있겠다
그렇다고 이 회사의 다음작이 희망있냐면 그것도 아님 이미 이미지 박살난 상태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문... 닫아야 겟....지.....?
보통 이 정도면 바로 폐쇄
사내정치에서 PC충들이 이겨서 개성있는 독점작 만들던 재팬 스튜디오 폐쇄하고 전세계 플스 선택버튼 X로 통일하고 콩코드 같은거 밀어줬으니 당연한 업보 아닌가? ㅋㅋㅋ
재팬 스튜디오 폐쇄할 때 '그게 돈이 되냐' 이 지랄하면서 실드 치던 놈들 지금 콩코드 보면 뭐라고 할까ㅋㅋㅋㅋㅋ
일년에 10억씩 모아도 300년은 모아야 하는 돈이네 부럽다
짐 라이언이 거하게 싸고 간 똥
역사적인 븅신이 되었구나
아타리쇼크만 해도 2024년 지금까지 이름이 전해지는데 콩코드는 ㄹㅇ 100년뒤에도 병.신짓의 대표주자로 이름을 날릴테니 어떻게 보면 성?공이 아닐까. 역사에 이름은 남겼잖아~
한잔해
인수비용 3천억 자체가 출처 없는 소리라니까
https://sonyinteractive.com/en/press-releases/2023/sony-interactive-entertainment-to-acquire-firewalk-studios-from-probablymonsters-inc/ 소니 공식 보도자료에도 인수 비용은 계약상 비공개라 써있고 해외 뉴스에도 인수 비용 관련된 추정치도 없음
이래서 대기업대기업 하네 몇천억을 땅에 박고도 ㄷㄷ
지금은 비웃지만 결국 ps5 프로 가격상승으로 유저들이 떠안는 시나리오
제2의 아타리쇼크가 온다면 LGBT가 큰지분을 담당할듯.
소니는 fps 게임쪽에서는 이제 마소에 기생하는 수밖에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