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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 개어이터지는건 저런식으로 유저들 짤무적 뺏어갈 생각하면서 변화없는 퀸디트 형태변경중, 햅스 좌우이동(대체 이거에 왜 무적이 있어야되는지?)에는 생각없이 무적 붙여줌 심지어는 일던에다가 무적씹고 즉사시키는 몹까지 넣어줌
근딜 다뒤지라는 소리지
소모품을 사용을 제한해서 패턴을 잘 피해야하는 이유를 만드는 게 아니라 그냥 못피할 패턴들 만들고 힐량은 줄여서 물약 코인 펑펑쓰게 만드려는
이번 시즌은 버퍼 힐량도 토막내고 상던들 물약 제한, 코인제한도 없는거 봐선 패턴 거지같이 만들어서 물약이랑 코인 쓰게만들겠다는 의도가 보임
정말 개어이터지는건 저런식으로 유저들 짤무적 뺏어갈 생각하면서 변화없는 퀸디트 형태변경중, 햅스 좌우이동(대체 이거에 왜 무적이 있어야되는지?)에는 생각없이 무적 붙여줌 심지어는 일던에다가 무적씹고 즉사시키는 몹까지 넣어줌
사실상 무적이나 다름없는 맵 좌우 대륙횡단 하는 몬스터(다수)까지 ㅋㅋㅋㅋㅋ
저건 두고두고 욕먹어야할 발언ㅋㅋㅋ
진짜 파죽성 베키 너무 아픈
근딜 다뒤지라는 소리지
이번 시즌은 버퍼 힐량도 토막내고 상던들 물약 제한, 코인제한도 없는거 봐선 패턴 거지같이 만들어서 물약이랑 코인 쓰게만들겠다는 의도가 보임
얼리노답터
소모품을 사용을 제한해서 패턴을 잘 피해야하는 이유를 만드는 게 아니라 그냥 못피할 패턴들 만들고 힐량은 줄여서 물약 코인 펑펑쓰게 만드려는
왤케 신이계 초창기 생각나지 ㅋㅋㅋ
원거리 캐릭은 채널링 길어도 그나마 생존 가능성이라도 있는데 근거리 캐릭은 채널링 스킬엔 기본적으로 무적이나 회피 상승 기능좀 넣어주면 안되나 짧은 스킬들에도 짤무적들 있는것도 있는데 왜케 긴 채널링 스킬엔 그런 편의성 기능을 안 넣어주는겨;;;
회피상승 기능 특) 일던잡몹 적중률 존내 올려서 의미없게 만들어버림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