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5일 오후 3시부터 퍼스트 서버가 오픈 됩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관련 내용은 라이브 서버 업데이트 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 공지와 다른 내용을 발견하시면 퍼스트 서버 게시판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캐릭터 밸런스 패치
그래플러 (여)
* 수플렉스
- 공격력이 12.4% 증가합니다.
* 로플링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넥 스냅
- 공격력이 16.2% 증가합니다.
* 숄더 태클
- 공격력이 11.1% 증가합니다.
* 브레이킹 엘보
- 공격력이 18.6% 증가합니다.
- 그랩캐넌 타격 발생 후 체인 커넥션을 연계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에어슈타이너
- 공격력이 21.1% 증가합니다.
- 그랩캐넌 충격파의 z축 하단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조인트 스매쉬
- 무릎 찍기의 x축 공격 범위가 증가하며, 상호 경직도가 증가합니다.
- 팔꿈치 타격 후 무릎찍기 공격 전 딜레이가 감소합니다.
- 타격 성공 시 발생하는 충격파의 크기가 확대되고, 주변 적에게도 타격된 대상과 동일한 피해를 입히도록 변경됩니다.
ㄴ 직접 타격에 맞은 적에게는 충격파 피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타격 성공 시 화면 흔들림 효과가 강화됩니다.
- 점프 높이가 증가합니다.
* 스파이어
-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 수플렉스 싸이클론
- 공격력이 19.2% 증가합니다.
*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 일반 버전
ㄴ 공격력이 15.8% 증가합니다.
- 턴힐 버전
ㄴ 공격력이 7.6% 증가합니다.
ㄴ 충격파에 피해를 입은 적의 HP가 0이 될 경우 즉시 사망하도록 변경됩니다.
* 기간틱 타이푼
- 공격력이 9.5%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 키 연타 시 스킬 시전 속도가 빨라지는 기능이 추가 됩니다.
* 에어클러치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잡기 성공 시 회전 공격 중 무적 상태가 되도록 변경됩니다.
- 첫번째 내려찍기에 타격 된 적이 공중으로 뜨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그랩캐넌 충격파의 z축 하단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 싸이클론 어택
- 선행 스킬 조건이 삭제됩니다.
- 일반 버전
ㄴ 공격력이 10.2% 증가합니다.
ㄴ 잡기 성공 시 무적 상태가 되도록 변경됩니다.
- 턴힐 버전
ㄴ 공격력이 18.3% 증가합니다.
* 자이언트 스윙
- 일반 버전
ㄴ 잡기 성공 시 회전 공격 중 무적 상태가 되도록 변경됩니다.
ㄴ 그랩캐넌 충격파의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합니다.
ㄴ 그랩캐넌 타격 발생 후 체인 커넥션을 연계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턴힐 버전
ㄴ 적을 끌어들이는 범위가 증가합니다.
* 허리케인 슈퍼 플렉스
- 일반 버전
ㄴ 공격력이 9.5% 증가합니다.
ㄴ 기절 기능이 삭제됩니다.
- 턴힐 버전
ㄴ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에어클러치 스킬로 잡기 불가 또는 고정형 적을 잡을 시, 그랩캐넌 충격파가 몬스터의 하단에서 생성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공격 속도가 빨라질 경우 조인트 스매쉬 스킬의 두번째 타격 전 점프 높이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인파이터
* 럭키 스트레이트
- 공격력이 12.9% 증가합니다.
* 세컨드 어퍼
- 공격력이 12.9% 증가합니다.
* 디바인 크러시
-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 사이드 와인드
- 공격력이 13.3% 증가합니다.
* 고저스 컴비네이션
- 공격력이 10.1% 증가합니다.
* 초핑 해머
- 공격력이 5.8% 증가합니다.
* 머신건 잽
- 공격력이 11.7% 증가합니다.
* 코크 스크류 블로우
- 공격력이 11.9% 증가합니다.
* 헤븐리 컴비네이션
- 공격력이 7.3% 증가합니다.
* 허리케인 롤
- 공격력이 7.5% 증가합니다.
* 빅뱅 펀치
- 공격력이 6.9% 증가합니다.
- 9레벨 효과인 섀도우 박서 사용 중 빅뱅 펀치 공격력 증가 수치가 10%로 고정됩니다.
- 기본 공격 사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개틀링 펀치
- 공격력이 11.7% 증가합니다.
- 스킬 키 연타시 증가하는 공격 속도 비율이 증가합니다.
* 데몰리션 펀치
- 공격력이 9.9% 증가합니다.
* 핵 펀치
- 공격력이 10.7% 증가합니다.
* 아토믹 쵸퍼
- 공격력이 10.3% 증가합니다.
* 신의 분노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기본 공격 사용 중 캔슬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버그 수정
- 초핑 해머 스킬의 첫 타격에 피격된 적이 오버킬로 사망할 경우 충격파가 발생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퀵 패리 스킬에 코크 스크류 블로우 시전 중 회피율 증가 기능이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 퀵 패리 스킬의 툴팁에 심판의 회오리 관련 정보가 남아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퇴마사
* 퇴마사의 천 방어구 마스터리
- 물리 방어력 상승량이 증가합니다.
* 낙봉추
- 공격력이 32.2% 증가합니다.
* 잠룡
- 완충 조작 관련 스킬 툴팁이 개선되며, 신규 스킬 역린격 관련 내용이 추가됩니다.
* 질풍타
- 공격력이 18.5% 증가합니다.
* 거병 마스터리
- 배틀액스와 염주 착용 시 무기 타입에 따른 MP 소모/ 쿨타임 증감 관련 부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승천진
- 공격력이 19.5% 증가합니다.
* 단층지격
- 공격력이 8.1% 증가합니다.
- 잠룡 완충 조작 관련 스킬 툴팁이 개선됩니다.
* 어둠 가르기
- 공격력이 10.9% 증가합니다.
* 주작부
- 공격력이 13.9% 증가합니다.
* 공의 식신 - 백호
- 던전에서 HP가 무제한으로 변경됩니다.
* 거선풍
- 잠룡 완충 조작 관련 스킬 툴팁이 개선됩니다.
* 난격
- 열정의 챠크라 버프 활성화 중 난타 공격의 Y축 공격 범위가 증가하고, 타격 된 적들을 모아주는 기능이 추가 됩니다.
* 낙뢰부
- 공격력이 28.3% 증가합니다.
- 낙뢰 공격이 단일 대상만을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 한번에 떨어지는 최대 번개 수 제한이 삭제됩니다.
* 낙뢰부 강화(TP)
- 지속시간 증가 옵션이 삭제됩니다.
- 1레벨 당 공격력 상승 수치가 증가합니다. (8% → 10%)
* 지의 식신 - 현무
- 현무가 적을 밀어내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현무의 추가 조작 패턴 기능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 현무 소환 후 추가 조작 패턴이 사용 가능할 때, 현무의 스킬 아이콘 색상이 변경됩니다.
ㄴ 쿨타임 알리미 등록 시 현무의 쿨타임 및 추가 조작 패턴의 쿨타임이 모두 표시됩니다.
* 대회전격
- 공격력이 7.7% 증가합니다.
- 잠룡 완충 조작 관련 스킬 툴팁이 개선됩니다.
* 식신의 군
- 공격력이 11.9% 증가합니다.
- 퇴마사가 이동 가능해지는 시점부터 카메라 고정이 해제되도록 변경됩니다.
* 무쌍격
- 공격력이 10.6% 증가합니다.
- 잠룡 완충 조작 관련 스킬 툴팁이 개선됩니다.
* 창룡격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3, 6, 9 레벨 습득 시 부가 효과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ㄴ 3레벨 : 크리티컬 확률 증가 → 스킬 시전 중 무적 적용
ㄴ 6레벨 : 힘/지능 증가 → 폭발 공격 범위 20% 증가
ㄴ 9레벨 : 속성 강화 증가 → 창룡격 공격력 10% 증가
* 멸혼부
- 공격력이 22.7% 증가합니다.
- 스킬의 선행 조건이 변경됩니다.
ㄴ 낙뢰부 레벨 5 → 1
* 참격
- 스킬이 삭제 됩니다.
* 참격 강화(TP)
- 스킬이 삭제 됩니다.
* 역린격
- 신규 스킬 역린격이 추가됩니다.
- 스킬 시전 시 퇴마사가 거병의 힘을 모아 도약한 후 지면을 내려찍어 거대한 균열을 일으켜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히는 스킬입니다.
* 역린격 강화(TP)
- 신규 스킬 역린격 강화(TP)가 추가됩니다.
- 스킬 레벨 1 당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TP 2 소모)
* 신의 챠크라
- 2차 각성 시 1레벨 자동 습득 스킬로 변경됩니다.
- 추가 데미지, 스킬 공격력 상승량이 변경됩니다. (1레벨 기준 24% → 36%)
- 스킬 마스터 레벨이 변경됩니다. (30 → 1)
- 스킬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40 → 11)
* 역전의 칠조격
- 공격력이 7.2% 증가합니다.
- 스킬 습득 레벨이 변경됩니다. (80 → 75)
- 스킬 소모 SP가 변경됩니다. (90 → 80)
* 오망성진
- 공격력이 7.8% 증가합니다.
- 스킬 시전 동작에 슈퍼아머가 추가됩니다.
- 손을 뻗는 동작 후 즉시 다른 행동을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진격의 황룡
- 황룡의 격 공격력이 14.1% 증가합니다.
- 황룡의 진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공참타 스킬에 스킬 컨버전 기능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기본 공격 3타, 승천진, 주작부 스킬에 신의 챠크라 스킬의 추가 데미지 및 공격력 증가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부분이 수정됩니다.
- 뭉쳐있는 적에게 멸혼부 스킬 시전 시 콤보수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오망성진, 식신의 군, 창룡격, 역전의 칠조격, 신의 챠크라 스킬의 이펙트에 이펙트 투명도 설정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무녀
* 염주사출
-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 날벼락부
- 공격력이 21.5% 증가합니다.
* 공력의 구
- 공격력이 9.9% 증가합니다.
* 심혼흡성부
- 공격력이 14.2% 증가합니다.
- 적을 끌어당기는 범위가 증가합니다.
* 용의 격노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부동주박진
- 공격력이 17.4% 증가합니다.
* 신탁 : 신룡뇌우제
- 공격력이 14.1% 증가합니다.
* 시폭염화부
- 시전 모션이 슈퍼아머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 탈명대염진
- 공격력이 21.3% 증가합니다.
* 마혼부 : 퇴마음양옥
- 공격력이 22.9% 증가합니다.
* 염폭모대주
- 공격력이 20% 증가합니다.
- 시전 모션이 슈퍼아머 판정으로 변경됩니다.
* 현신 : 신룡진노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스킬 키 연타 시 공격 프로세스가 빨라지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시전 시 보이스의 출력 시간이 스킬 프로세스 시간에 맞춰 종료되도록 변경됩니다.
* 버그 수정
- 마혼제령술 강화(TP) 스킬의 공격력 증가량 옵션이 툴팁에 표기된 수치보다 높게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부동주박진 스킬의 피니쉬 공격을 시전하며 뒷 방향키를 입력할 시, 카메라 시점이 비정상적으로 빠르게 후방으로
이동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신룡의 여의주 스킬의 기본/스킬 공격력 증가율 옵션이 염주사출 스킬에 이중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혼부 : 퇴마음양옥 스킬의 넉백 염주가 간헐적으로 적을 정상적으로 밀어내지 못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드래곤나이트
* 파이어 브레스
- 공격력이 9.8% 증가합니다.
* 블릿츠 스트라이크
- 베기 공격력이 11.2% 증가합니다.
- 충격파 공격력이 12.7% 증가합니다.
* 버스트 혼
-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너클 블래스터
- 준비 모션이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어 애니메이션 딜레이가 조정됩니다.
- 공격력이 8.7% 증가합니다.
* 스피닝 레이드
- 준비 및 돌진 모션이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어 애니메이션 딜레이가 조정됩니다.
- 공격력이 7.6% 증가합니다.
* 드래곤 스매쉬
- 베기 공격력이 8.4% 증가합니다.
- 어퍼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태도 용제무쌍
- 준비 모션이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어 애니메이션 딜레이가 조정됩니다.
- 전방 베기 공격력이 9.1% 증가합니다.
- 올려 베기 공격력이 7.3% 증가합니다.
*폭풍의 숨결
- 탑승 중 Z키 입력 시 방향이 전환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ㄴ 방향 전환 재사용 쿨타임은 2초입니다.
ㄴ 폭풍의 숨결 도중 용제출진을 시전해도 방향 전환 쿨타임은 유지됩니다.
- 일반 소환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공중 소환 공격력이 8.7% 증가합니다.
* 울부짖는 뇌광
- 다단히트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아스트라 몸쪽 타격 판정이 뒷발 위치까지 확장됩니다.
- 9레벨 효과가 변경됩니다.
ㄴ 기존 : 일정 시간 동안 힘 증가
ㄴ 변경 : 마지막 폭발 공격력 10% 증가
* 용왕파천
- 잡기 가능 적에 대한 공격력이 11.4% 증가합니다
- 잡기 불가 적에 대한 공격력이 12% 증가합니다.
* 비룡천상
- 공중 사용 시 공격력이 6.9% 증가합니다.
* 미티어 버스트
- 합동 공격 시 공격력이 8.1% 증가합니다.
- 단독 공격 시 공격력이 8.5% 증가합니다.
* 용제출진
- 탑승 중 Z키 입력 시 방향이 전환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ㄴ 방향 전환 재사용 쿨타임은 2초입니다.
ㄴ 용제출진 도중 폭풍의 숨결을 시전해도 방향 전환 쿨타임은 유지됩니다.
- 뇌광파 및 내려베기 공격력이 8.4% 증가합니다.
* 종언을 고하는 빛
- 공격력이 5.7% 증가합니다.
- 발동 위치에서 스킬이 종료되도록 변경됩니다.
* 버그 수정
- 드래곤투스 스킬로 적을 타격한 상태에서 강화(TP) 효과를 습득한 폭풍의 숨결, 또는 용제출진 스킬을 사용할 경우
드래곤투스 스킬이 캔슬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미티어 버스트 스킬을 합동 공격 상태로 사용하면서 폭풍의 숨결 스킬을 발동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절망의 탑 입장 시, 선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는 스킬 중 일부 스킬이 비활성화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밤의 마천루 지역, 마계회합, 프레이-이시스 레이드 가이드에서 종언을 고하는 빛 스킬 사용 시 행성이 정상적으로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요원
* 달빛 가르기
- 공격력이 7.7% 증가합니다.
* 조준 사격
- 공격력이 6.1% 증가합니다.
* 보름달 베기
- 공격력이 5.1% 증가합니다.
* 블레이드 팰컨
- 건호크 및 블레이드 팰컨의 공격 거리가 감소됩니다.
ㄴ 전방 키를 누른 상태로 스킬 시전 시 공격 거리가 증가됩니다.
- 공격력이 11.1% 증가합니다.
* 요인 암살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목표 포착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문페이즈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월광진혼곡
- 첫번째 타격 이후 스킬 시전 속도가 빨라지도록 변경됩니다.
- 첫번째 타격 명중된 대상 중 가장 높은 등급의 몬스터를 바라보도록 변경됩니다.
* 섬멸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월식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블레이드 팰컨
ㄴ 건호크 공격력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월광진혼곡
ㄴ 파티 플레이 중 월광진혼곡 사용 시 간혈적으로 첫번째 타격 이후 동작 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스페셜리스트
* 빔 슬래쉬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코어 실드
- 공격력이 7.6% 증가합니다.
* 로테이션 웨이브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인젝션
- 최대 레벨이 변경됩니다. (1 → 11)
ㄴ 레벨 당 기본공격 및 스킬 공격력 증가율은 1% 입니다.
ㄴ 파티 시너지 효과는 전 레벨 동일합니다.
* 엑소셋
- 공격력이 16.7% 증가합니다.
* 일렉트릭 필러
- 공격력이 5.3% 증가합니다.
* 어트랙트 에뮤니션
- 공격력이 5% 증가합니다.
* 라이트닝 슬래쉬
- 공격력이 17.2% 증가합니다.
* 버스트 필드
- 공격력이 8.3% 증가합니다.
* 에너지 바운스
- 공격력이 6.9% 증가합니다.
-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2 → 1)
* 디스펄션
-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이 감소합니다. (3 → 2)
* CEAB-2
- 투척 후 기존보다 빠른 타이밍에 수동 폭발이 가능하도록 개선됩니다.
* 익시드
- 공격력이 10.8% 증가합니다.
* 버그 수정
- 인텐션 스택이 0인 상태에서 코어 실드를 차징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코어 실드 스킬 리플레이 설명이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스킬의 다단히트 공격이 CEAB-2를 정상적으로 충전시키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ㄴ 해당 스킬 : 로테이션 웨이브, 테이저, 일렉트릭 필러
- 스퀘어리 차징 중 피격으로 캔슬될 경우, 차징 효과음이 사라지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CEAB-2 스킬 시전 시, 투척 모션에 슈퍼아머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CEAB-2 스킬 폭발 공격력에 캐릭터의 마법 공격력과 속성 강화 옵션이 실시간으로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히트맨
* 장도 마스터리
- 장도 장비 시, 1/2차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쿨타임이 5%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알파 스트라이크
-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어 애니메이션 딜레이가 조정됩니다.
팔라딘
* 세라픽 페더
- 둔기 장비 시, 1/2차 각성기를 제외한 스킬의 쿨타임이 5%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컨페션
- 다단히트 모션 및 후딜레이 모션이 공격 속도에 영향을 받도록 변경되어 애니메이션 딜레이가 조정됩니다.
- 다단히트 역경직이 감소합니다.
기타 변경사항
* 캐릭터 밸런스 변경에 따라 관련 아이템의 옵션 및 툴팁이 변경됩니다.
* 장비사전 - 쇼윈도에서 모션 일시정지 기능이 추가됩니다.
- 미리보기 캐릭터를 클릭하면 모션 자동넘김 기능이 정지됩니다.
- 정지된 상태에서 다시 캐릭터 클릭 시, 모션 자동재생 상태로 원복됩니다.
- 아래의 기능에서 일시정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ㄴ 장비사전 - 쇼윈도
ㄴ 세라샵 - 미리보기
ㄴ 경매장 - 미리보기
* 마도학자 - 빗자루 외 무기현상을 적용하고 '빗자루 날기' 스킬 시전 시, 무기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지 현상이 수정됩니다.
* 무기형상 적용 시, 형상 무기의 종류와 일치하는 타격/피격 사운드가 출력되도록 개선됩니다.
* 무녀 캐릭터가 염주 스킨 착용 시, 일부 캐릭터 정보 미리보기 영역에서 염주 이미지가 출력되도록 개선 됩니다.
- 캐릭터 선택창, 인벤토리, 내정보, 아바타탭
* 경매장에서 무기 클릭 시, 해당 무기의 착용 이미지가 미리보기 캐릭터에 출력되도록 개선 됩니다.
버그수정
* 일부 무기 착용 시 간헐적으로 무기 이미지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무기가 착용 후 캐릭터 몸체, 머리카락 등에 가려지는 현상이 수정 됩니다.
* 굴 구위시의 두개골, 도그리의 주술봉 아이템의 실제 착용 이미지가 뒤바뀌어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 됩니다.
* 던전에서 캐릭터 부활 시 HP/MP가 일부만 회복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웨펀마스터 - 오버드라이브, 발도, 극초발도, 극 발검술 : 섬단 스킬 사용 시, 전직/각성 아바타가 미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부 무기의 장착 사운드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위 공지와 다른 내용을 발견하시면 퍼스트 서버 게시판을 통하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보내주신 버그들은 확인 후 정기 패치 때 업데이트 됩니다.
아니 무슨 숫자 놀음 하는데 전캐릭터 밸패하는게 몇달이 걸려....
배크는 어디갓는데 시바
배크는 버프나 주라는 무언의 압력인지 뭔지... 이미 직업명만 해도 엄청난 페널티인데 이 처사 무엇
아니 얼디가 있는데 그마가 왜없어
엌 엘븐 없네
배크는 어디갓는데 시바
식봉이
배크는 버프나 주라는 무언의 압력인지 뭔지... 이미 직업명만 해도 엄청난 페널티인데 이 처사 무엇
나머지 목록에 없으면서 못 받아온 캐들은 또 담달 기약인가...
와 수라가없네 노답 ㅡㅡ
수라가 왜요? 상향 필요한캐릭은 아님
? 웃길려고 쓰신거면 성공하신듯
이게 뭔소리지.. 구조 타점 개노답이라 인구수 많은데도 20초영상 나오는데 한참걸린 캐릭인데다 딜자체도 약한데 들쭉날쭉해서 무조건 밸패 필요한 캐릭인데. 언플하고싶으신가
수라가 상향 필요한캐릭이 아니면 대체 무슨캐릭을 상향해야하나? 최하위권일텐데?
바람돌이 어디?
5%라니 영문을 모르겠네
기간틱 과연 최대 몇초까지 단축될지가 관건이네요 지금은 선후딜빼고도 8초인데
아니 얼디가 있는데 그마가 왜없어
리디머 어디..
염황, 로제도 없네..
아올 안해줄거면 직변권이나주던가 ㅅㅂㅋㅋㅋ
아올이는 왜 없나요 ㅠㅠ
아니 무슨 숫자 놀음 하는데 전캐릭터 밸패하는게 몇달이 걸려....
저런 패치라도 전보다 자주한다고 빨아주니 이렇게 하는 듯.. 솔직히 해도 조삼모사나 차후 나온거에 초기 대상자들이 계속 밀리는 경향이 짙긴한데.. 여튼 기간적으론 자주 한다고 하는거긴하니..
그플 시너지는 아직도 잡아야지 발동함?
로제쨔응 뒤에서 받쳐주던 드나가 상향되었으니 이제 당당한 퓨딜 최하위가 되었네.
배메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