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싱글 시로코를 반대하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근데 전 싱글 시로코가 나오면 당연히 파티 보상보단 낮아야된다고
생각했는데 밑에 글 보니 같아야 된다고 생각하시는 분도 있어서 여러분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싱글이 적어야 된다고 생각하는게 일단 파티보다 싱글이 난이도가 더 쉽기 때문입니다. 우선 싱글이 태생적으로 파티보다 어려울 수가 없죠 어려우면 싱글이 아니라 챌린지인데 그리고 파티 플레이를 전제로 해놓은 패턴들이 많기 때문에 이런게 싱글로 넘어오면 다 쉽게 수정되서 나오게됩니다 (ex 심연의 메델, 슈뢰딩거) 쉬우면 보상이 더 낮아야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구요.
보상은 적게 하되 캐릭수 제한을 해제해야됨
보상은 싱글이든 파티플이든 난이도에 맞게줬으면 좋겠어요 마챌이 좋은예시고 테이베르스가 나쁜예시겠죠
둘이 똑같으면 누가 귀찮게 파티플을 함
그건 맞죠 어차피 불멸 4000개로 제한을 해서 캐릭수 제한까지는 저도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테이베르스는 싱글패턴이 파티보다 더 어려웠으니 그것도 만들기 나름입니다. 그리고 보상이 적은건 좋은데 지금 가이드는 적어도 너무 적어서 이것보다는 많았으면 좋겠어요.
보상은 적게 하되 캐릭수 제한을 해제해야됨
강정직
그건 맞죠 어차피 불멸 4000개로 제한을 해서 캐릭수 제한까지는 저도 필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이분 먈씀에 동감 차피 싱글보다 갯수랑 확률 조금 더 높으면 파티 갈 사람은 알아서 파티 갈텐데 가이드로 제약 건게 맘에 안 들어요
반드시 적어야 한다는 아니지만 적다고 해도 개인적으론 납득할 겁니다.
테이베르스는 싱글패턴이 파티보다 더 어려웠으니 그것도 만들기 나름입니다. 그리고 보상이 적은건 좋은데 지금 가이드는 적어도 너무 적어서 이것보다는 많았으면 좋겠어요.
스쿼드 보상은 적절하지 않나요? 가이드 케릭 제한은 그대로 두되 스쿼드 제한을 어느정도 풀었음 좋겠음.
개인적으론 난이도와 피통이 낮더라도 클리어타임이 충분히 길다면 보상은 같아도 상관없다고 봅니다
보상은 싱글이든 파티플이든 난이도에 맞게줬으면 좋겠어요 마챌이 좋은예시고 테이베르스가 나쁜예시겠죠
가이드 케릭 제한은 억지로 파티플 하게하기 위함임... 만약 케릭 제한을 푼다? 공팟 숫자 개많이 줄어들꺼임...
가이드 갈사람은가고 안갈사람들은 안감 기본보상과 추가보상이 확실하게 차이가있는데 차라리 인원제한을 풀고 불멸 제한을 늘이거나 풀어버리는쪽이 더 좋음
둘이 똑같으면 누가 귀찮게 파티플을 함
난이도가 다르면 보상도 달라질 수 밖에 없음
그냥 싱글루크시절생각하면편해요 캐릭제한없고+파티레이드보다 보상살짝낮고 이게베스트임 보상이같은경우는 존재할수가없어요 존재하는순간 파티레이드는 100% 완벽하게 사장될거거든요
아예 챌린지를 내고 보상을 추가하거나 계귀보상 추가해서 고인물을 퍼내고 정말 파티플이 필요한 사람이 파티레이드 돌게 해야함
챌린지 내서 버퍼 고스팩자 빠지면 파티레이드 육성이 아니고 쪌러*지옥파티 만 남게됨.
재료는 파티에 80%정도 나오고 파티는 불멸 수급량이랑 소모처를 늘려서 싱글 파티 재료는 비슷한데 불멸 활용도에서 차이를 벌려 파티의 이점을 늘리는게 개인적으로 좋아보입니다.
파티레이드 일정 갯수 뛰면 싱글 갯수 제한 늘려주는거라도 해줬으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