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인벤 유저정보란 Naeri 님
http://www.inven.co.kr/board/overwatch/4677/10649
전장
※'블리자드 월드' 전장화물 철탑 거점이 10m 가량 증가 했습니다.
- 화물 철탑 거점이 10m 가량 증가 했습니다.
■영웅 선택 화면에서 마우스 더블 클릭으로 영웅을 선택 가능
이전에 폐지되었던 팀으로 만나지 않기가 새로운 시스템으로 돌아왔습니다.
영상요약
-이 기능으로 한번에 최대 두명의 팀원을 만나지 않을 수 있음.
(상대팀으론 만날수있으나 아군엔 없음)
-늦어도 시즌 10 전에는 추가될 예정
- 한 번 추가하면 7일동안 적용, 끝나도 다시 추가 가능
-신고와 병행해서 사용해서 유저가 통제권을 획득할 수 있음.
-다만 단점이라면, 매칭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나 중간단계 티어같은 매칭이 활발한 부분에선 체감이 힘들수도 있음.
-일단 업데이트 이후 지속적으로 체크할 것이며, 추후 팀으로 만나지않기 목록에 적용되는 플레이어목록은 확장이 가능할 수 있다.
- 많은 사람들이 팀원으로 피하기로 등록한 플레이어는 로그인 시 경고를 받게 됨
(사람들이 자신을 많이 차단했다는 의미이므로, 왜 그런 것을 받게되었는지 자신을 돌아보기 바라볼 수 있는 사례가 되었으면 함)
브리기테 황금 무기 (방패) 추가
밸런스
※디바
마이크로 미사일
이제 기본 발 당 데미지가 6에서 4로 감소
※메이
냉각총
좌클릭 공격이 적을 관통하며 이제 동시에 여러명을 빙결시킬 수 있습니다.
※리퍼
죽음의 꽃
궁극기 사용 이후 탄창이 모두 재장전 됩니다.
망령화
속도가 2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제 Shift(기본키) 한번 더 누르면 도중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영상은 오버워치 인벤 유저정보란 런웨 님
(사격 도중에 망령화로 바로 캔슬 응용이 가능합니다.)
http://www.inven.co.kr/board/overwatch/4677/10652
※젠야타
파괴의 구슬
우클릭발사속도가 15% 감소
※ 모이라
생체 손아귀
소멸
융화
해당 이펙트에 가까울 수록 이펙트가 투명해집니다.
http://www.inven.co.kr/board/overwatch/4677/10650
메르시의 발키리스킨 의 음성이 추가되었습니다.
탱커들 죽어나는 소리가 들리네유... 나도 탱커 안해야지 이젠.
망령화 취소 개꿀
이제 Shift(기본키) 한번 더 누르면 도중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거 너무 오래걸린거같은데...
드디어 망령화 취소가....
망령화취소도좋은데 이속이빨라지면서취소가가능한거라 살아나길확률개높아졌내 거기다 따라오는넘계산해봐서 이건잡겠다싶음 바로풀고조지고ㅎㄷㄷ
젠야타 힐구슬이나 2개운용할수있게해줘 ㅡㅡ
ㄹㅇ 그걸 원함? 힐 두배로 쌓이니까 궁게이지 무조건 손댈텐데?
야타는 힐받는 캐릭을 확실하게 확인할수 있는 ui가 필요함 메르시처럼 체력창이 뜨던가... 외각선을 강조하던가... 난전시 캐릭이 볍치면 구슬이 내가 원하는 캐릭에 붙었는지 확인이 어려움
뜨지 않아요? 부조화도 뜨는 것 같던데
난전상황에 탱커한테 구슬붙엿는데 지나가던 겐트가받곤해요 그순간엔 몰랏다가 체력주는 속도보고 파악함
관통 오졋다 메이코패쓰 ㄷㄷ
망령화 취소 개꿀
이열 리퍼 개쩐다
이제 Shift(기본키) 한번 더 누르면 도중에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거 너무 오래걸린거같은데...
헐 관통
드디어 망령화 취소가....
젠야타 우클릭 넘 아팠는데 다행이네
망령화취소도좋은데 이속이빨라지면서취소가가능한거라 살아나길확률개높아졌내 거기다 따라오는넘계산해봐서 이건잡겠다싶음 바로풀고조지고ㅎㄷㄷ
그래도 풀리는과정은 기존과 같이 서서히 풀리는 식이겠죠 ㅎ
움짤 봤는데 순식간에 풀립니다.. 연속해서 16발 구겨넣을 수 있게됨
그럼 메이 기본공격ㅇ로 여럿 얼리기 가능?
ㅇㅇ
리퍼 망령화는 개념 패치네 디바 너프는 진작했어야 했고.. 그나저나 앞으로 미쳐날뛸 메이는 어쩔.. 쟁탈 몇몇 맵은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 ㅡㅡ
메이는 이걸로 픽률이 많이 오르진 않을거 같음.. 메이 상대로 두명이 겹쳐서 서는 일이 거진 없다보니 큰 의미가 있는 버프 같아보이진 않는데.. 오히려 리퍼가 미쳐날뛸거 같음
중력자탄 묶으면 다 얼었다 봐야하는거 아닌가요. 똥주 쓸필요없이 다 얼리기잼
중력자탄 묶인거 때려서 구린 딜러가 없다보니 메이만 좋은게 아니라..
얼리면 솔맥 리퍼는 디바걱정없이 들어가서...
이것도 너프를 진짜 했다... 굳
메이 화염방사기 됐네
탱커들 죽어나는 소리가 들리네유... 나도 탱커 안해야지 이젠.
가뜩이나 사람들 탱 안하려고하는데 ... 으으 또한명의 탱커유저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퍼형 드디어 뭔가 궤도에 오르는거같네요. 골목길에서 만나면 무조건 텨야겠다...
솔저의 달리기 속도로 쫓아오는데 튈수 있을까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주인공 버프
그니까...트레 지금 충분히 op캐인데
메이 버프는 도움될 일이 없지는 않겠지만, 저걸로 극적으로 변하진 않을거같네요. 유의미한 변화는 리퍼일듯.
죽음의꽃 취소도 넣어야지 아니 채널링궁 다 취소 넣어야지 파라 리퍼 모이라... 전부 리스크를 짊어지고 쓰는 궁인데 취소도 되게끔 해야지 맥크리만 취소할수있는건 차별아님?
지속적인 폭딜 혹은, 치유 딜 둘다 다 수준급으로 가능한 궁과 쓰는 순간 무방비 되는 궁이 같나요? 전 다르다고 보는데 차별이 아니라 구분이죠
맥크리는 취소있어도 되요. 어느정도 상향되긴 했지만 그래도 현 상황 쓰레기 궁중 하나
그럼 맥크리도 게이지 모으는동안 계속 알아서 노차지로 총알 나가고 있어야 되는거 아님? ㅋㅋㅋ
와우처럼 탱힐 경험치보너스주면 좋을듯
차단기능하고는 뭐가 다른겁니까?
차단 기능은 텍스트 채팅만 막지 않나요?
차단=채팅만 차단+무제한 팀원으로 만나지 않기=7일동안 아군으로 안만남+2명제한+7일
진짜 원하던 것이 이루어지는구나! 리퍼 망령화 중간 취소가능!!! 중간에 취소가 불가능하니까 수싸움에서 너무 밀림.
거기다가 탄 다쓰고 바로 망령화 쓰고 풀어버리면 총 16발을 갈긴단 소리 아닌가?
삭제된 댓글입니다.
지원가 밸런스는 사실 거기서 거기인데 젠야타가 다른 애들에 비해서 약간 더 효율이 좋죠 초월이라는 궁극기가 즉사기를 제외하곤 모든 피해를 막아주다보니
야타는 힐 가능한 딜러라고 봐야해요. 딜량이 무시무시함.
뭐 리퍼는 충분히 그럴만하다고 생각.. 근거리 캐릭터 중에 유일하게 기동성이 없는 공격군 캐릭터라 충분히 문제가 있었다고 봐야죠. 순간이동이 있긴하지만 그건 아무도 모를때 써야하고 급작스런 위기탈출용으론 쓸만하지 못했으니까 .. 디바 미사일 하향은 조금 생각해봐야할 문제가 아닌가 싶네요. 메트릭스가 사기여서 4초에서 2초로 떨어져서(이건 정말 잘한 패치) 그 대신 미사일을 통해 디바 운영이 공격적으로 바뀌면서 빨리 치고 들어가 상대를 요격해 죽여야만 생존할 수 있는 캐릭터였는데 미사일 너프로 인해서 조금 입지가 애매해지지 않을까 싶어요. 그런데 일단 이건 지켜봐야할듯 디바너프 메이랑 리퍼 버프땜에 메타에 큰변화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디바 픽률이 진짜 다 씹어먹을정도로 높아서
리퍼 메이는 탱커 레알 쳐죽이네. 요즘 모이라 구슬때문에 방벽질도 힘든데... 재밌게 보이는 패치기는 한데 탱커도 좀 상향해주지
리퍼 많이좋아졌네 메이는 영상보고 개놀랬네 너무좋은거아님? 글고 유저 매칭차단은 진작나왔어야됐는데 넘 늦은감이
트레이서는 절대 안건드리네
브리기테 나와서 카운터픽으로 밸패 잡으려고 일단 두고보는거 같네요 디바는 승률 픽률 1위라 먼저 너프 먹는 느낌
삭제된 댓글입니다.
RaBiola
아직 되는데요
리므르
그러네요
야타 속도감소라길래 더빨라진건거햇더니 제가이해를 반대로햇더군요 겐트한테 한대라도 덜때릴 야타들에게 묵념...
같은 팀으로 안 만나기 추가하는 게 그렇게 힘들고 어렵고 고된 작업이었냐 하루이틀 나온 이야기가 아닌데 이제 추가하시고 있네
찐퍼, 망령화는 2년전부터 유저가 요구한 사항 ㅆ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