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바거 어제 밤에 배달 하나 시켰는데
하도 안오고 벨소리도 안나길래
어플봤더니 배달 완료 떠있음
근데 문앞에도 없음
바로 가게에 전화
시발거 전화를 계속 처 안받음
음식은 없고 전화는 안받고 배달은 완료 됐고
그래서 배민 고객센터에 실시간 채팅상담 함
시바련들
아니 불편하셧쬬 이해가 됩니다 이 지12랄 하고 있어
사람 빡쳐있는데 채팅으로 반말 했다고 상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지12랄
지들이 더 상전이야.....
해결을 하라고 연락을 취하든가 바로 환불을 해주든가
십발 상담 지연된다고 아무것도 안해
가게는 별점 1점 리뷰 테러 하면 보겠거니 했는데 그러지도 않고 하.......
그래서 내가 해결함......어떻게 해결했냐고??
전화는 안받는데 가게 안닫고 주문은 잘도 받고 있길래
똑같은 메뉴 하나 더 시키고 요청사항에
사장아 나 아까 xx하우스인데 음식이 안왔다 라고 보냄
그제서야 모르는 번호로 전화 하나 오더라
않이 사람이 실수 할 수 있어
근데 전화도 안받으면 후속조치를 어케 하냐고
후속조치는 할 수 있게 해놔야 될거 아냐
가게 사장놈 전화 쌩까는것도 웃기고
배민 상담 새12끼들 뭐 전화 쌩까면 할 수 있는게 없네????
시스템으로 메세지를 보내든가
상담도 조나 웃긴게 너넨 이 말이 이해가 되냐???
상담사가 한 말이야...
죄송하게도, 현재 가게와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아 업주 연락처로 해당 내용과
더불어 처리를 위해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요청하는 문자 발송해 드려도 괜찮으실까요???
내가 똑바로 이해한게 맞다면 지들이 업주한테 처리 하라고 고객센터로 연락 요청하는 문자를 보낼건데 보내도 될까요?? 한거잖아
아니 시12발 이걸 왜 나한테 물어보냐고 그냥 해야 되는거 아니야??? 이게 왜 내 허락이 필요한데????
이거에서 존댓말 하다가 빡쳐서 반말함
걍 배민에 전화해서 안왔다고 환불해주세요 하면 될걸 뭘 그리 열내냐
배민상담원이 불쌍하지도 않나. 난 한집배달로 주문한거 배달원이 자꾸 이상한곳으로 가고 그러길래 걍 취소해달라했더니 군말않고 취소해주드만
나랑 똑같네. 난 더 좃같았던 경우임. 금요일 오전에 3만원치 배달시킴 -> 2시간동안 안옴 -> 확인해보니 배달완료뜸 -> 가게확인해보니 갑자기 금일 영업종료(전화로만 배달됩니다) -> 가게 전화 수십통해도 안받음. -> 고객센터 전화 -> 님처럼 매크로 ㅈ나돌리고 전화도 안받음 다음주 월요일 가게 전화 -> 개띄겁게 "아 그런 일이 있었어요?" ㅅㅂ놈들이 넘어가려다 걸림. 알고보니 재료 소진됐다고 커트친거. 근데 그럼 취소해야되는데 그냥 배달완료 띄우고 꿀꺽하려함.
전화도 안받거든. 배민 고객센터도 ㅂㅅ같음
욕봤네 ㅋㅋ
걍 배민에 전화해서 안왔다고 환불해주세요 하면 될걸 뭘 그리 열내냐
루리웹-4441344608
배민상담원이 불쌍하지도 않나. 난 한집배달로 주문한거 배달원이 자꾸 이상한곳으로 가고 그러길래 걍 취소해달라했더니 군말않고 취소해주드만
내가 더 불쌍해 시바
루리웹-4441344608
전화도 안받거든. 배민 고객센터도 ㅂㅅ같음
나랑 똑같네. 난 더 좃같았던 경우임. 금요일 오전에 3만원치 배달시킴 -> 2시간동안 안옴 -> 확인해보니 배달완료뜸 -> 가게확인해보니 갑자기 금일 영업종료(전화로만 배달됩니다) -> 가게 전화 수십통해도 안받음. -> 고객센터 전화 -> 님처럼 매크로 ㅈ나돌리고 전화도 안받음 다음주 월요일 가게 전화 -> 개띄겁게 "아 그런 일이 있었어요?" ㅅㅂ놈들이 넘어가려다 걸림. 알고보니 재료 소진됐다고 커트친거. 근데 그럼 취소해야되는데 그냥 배달완료 띄우고 꿀꺽하려함.
비추 3개 뭐냐 너네 상담사 감수성이 뛰어나네 나도 좀 상식적이고 빠른 처리를 했으면 지12랄 안했다 뭐냐고 저게 저 말이 진짜 제일 빡쳤어......문자발송 할까요 어쩌고 저쩌고 한거
기분나쁜 상황인건 맞는데 내가볼땐 상담사한테 뭐라한거때문에 그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