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게이머 BioWare, 출시 전에 Dragon Age: The Veilguard 캐릭터 제작자를 출시할 것을 희망
너도 알다시피
바이오웨어는 드래곤 에이지: 더 베일가드 가 10월 31일에 정식 출시되기 전에 독립형 캐릭터 생성기를 출시할 것을 고려하고 있는지 묻는 질문에 의심스럽게도 주저했습니다 .
미리보기 이벤트에서 고려 중인지 물었을 때, 게임의 공동 디렉터인 코린 부셰는 "많이 요청된 기능입니다. 아직은 미정이지만, 꽤나 멋질 겁니다."라고 답했습니다. 질문 자체는 Outside Xbox의 매력적인 앤디 패런트가 했습니다.
저는 그 미리보기 이벤트에 참석해서 하루 종일 새로운 드래곤 에이지 게임을 플레이했고, The Veilguard가 괜찮은지 여부 와 BioWare와 대화하면서 무엇을 배웠는지에 대한 내용은 사이트의 다른 곳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
조이의 미리보기 인상은 제가 The Veilguard를 플레이하면서 녹음한 캡처를 중심으로 구성되었습니다. YouTube에서 시청
그런데 캐릭터 크리에이터 자체는 훌륭합니다. BioWare 게임은 항상 사용 가능한 사용자 정의 수준을 끌어올렸고 The Veilguard도 예외는 아닙니다. 신체 크기와 구조는 물론 얼굴 크기와 구조도 조각할 수 있고, 심지어 혹 크기나 멜라닌 수치, 캐릭터가 백내장을 가지고 있는지(한쪽 눈 또는 양쪽 눈)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도 새로운 게임의 두드러진 특징입니다. 믿을 만하게 흐르고 누군가가 머리카락 모양의 판지를 머리에 붙인 것처럼 보이지 않고, 실제 머리카락처럼 보입니다.
다른 드래곤 에이지 게임과 마찬가지로 인간, 엘프, 쿠나리, 드워프의 4개 종족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플레이어 선택과 BioWare가 어떻게 플레이어들이 이 모든 종족으로 플레이하도록 장려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부쉬는 의미심장한 통계적 사실을 밝혔다.
"재밌는 사실 하나 알려드릴게요." 그녀가 말했다.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에서 드워프를 플레이한 플레이어는 5%에 불과했어요. 요즘 [베일가드에서] 플레이어 테스트에서 보면 12%까지 올라갔어요. 그래서 그걸 받아들일 거예요." (제가 드워프를 만들었으니까 아마 그 숫자가 조금 더 올라갔을 거예요.) "그게 말해주는 건 플레이어가 원하는 캐릭터를 구현할 수 있는 선택권을 많이 줄수록 더 몰입할 거라는 거예요. 저희는 플레이어가 그걸 좋아한다는 걸 알아요. 그들은 그걸 갈구하고 있어요.
"제가 덧붙일 수 있는 것 중 하나는," 그녀가 덧붙였습니다. "저희의 세 가지 핵심 디자인 기둥 중 '당신이 되고 싶은 사람이 되세요'가 첫 번째였습니다. 그것이 시작점이었습니다. 저희는 모든 사람이 이 게임에 속한다고 느끼기를 바랐습니다. 최선을 다해, 캐릭터와 옵션에 공감할 수 있기를 바랐습니다. 그래서 강막색, 백내장, 백반, 주근깨, 빛에 적절히 반응하는 존중하는 피부 톤을 의미했습니다."
BioWare가 게임 출시 전에 독립형 캐릭터 생성기를 출시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가지고 놀 시간이 충분할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04ncvom5Qto
커마만 1-2시간 걸리겠네 아니 그 이상일지도
https://www.youtube.com/watch?v=04ncvom5Qto
모드가 시급하다
커마만 1-2시간 걸리겠네 아니 그 이상일지도
다행히 이쁘게 만드는게 가능하긴할듯 대신 한 2시간정도 갈아넣어야겠지
핼블2 처럼 망하게생겼다
또 쓰레기같은 캐릭터 디자인만 보여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