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인게 문제도 아니고
딜이 낮은게 문제인것도 아님
매커니즘이
평타치며 예열하다
큰거한방 시밤쾅 하는건데
문제는 요즘 몹들이
개나소나 무적기, 돌진기 갖고있고
어떤놈은 둥둥 떠다녀서 평타를 못때리는곳에 날고있고
가끔은 아예 맵상에서 사라지는 점멸기도 달고 있는 판국인데
평타를 치기 힘드니 예열은 예열대로 안되고
시밤쾅은 터뜨리는 시간 제어를 못해서
시간지나면 자동폭파인데
예열하다 몹들이 저 멀리 돌진해있으면 헛방치고
궁 쿨 찰때까지 손가락 빨고 있어야하는데
그나마 컨트롤할 수단이 온필드 교체로 강제로 터뜨리는건데
이건 이거대로 예열이 덜되서 데미지가 안나옴
물리인게 문제가 아냐
얘가 이 메커니즘달고 다른속성이었어도 못써
스펙이 낮은게 문제가 아냐
계수를 통크게 두세배 이상으로 올려줘도 못써
얘는 그냥 매커니즘을 근본을 뜯어고치지 않는이상
서포터 달아줘서 될게 아님
유라 매커니즘을 개선해서 나온게 나비아인데
마찬가지로 딜뻥받기 힘든 바위임에도 평가가 나쁘지 않음
결정먹어서 예열하는걸 천천히 해도 되고
다른캐릭이 먹어줘도 되고
결정만 만들면 되니 캐릭풀에따라 예열가속도 가능한데다가
고로같은애는 결정을 자동으로 주워주기도 하고
터뜨리는 시간도 꽤나 자유로움
유라가 제대로 쓰이려면
적들이 예열.시밤쾅을 고스란히 쳐맞아주는 환경이 되야하는데
그런환경이면 오히려 다른애들이 유라 이상으로 미쳐날뛸것
솔직히 구형 캐릭들중 이런애들 한둘이 아닌데 전혀 케어가 없는게 좀 ㅈ같음
뭐 초기엔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볼수도 잇엇지만 이제 하이리스크 로우리턴
이번 실로닌 2돌이 바위랑 물리를 같이올려줬으면 그나마 숨통좀 트였을텐데 진짜 ㅋㅋㅋㅋ 미카받고 평타세팅으로 평타긁을거면 돌파한 의미가없고
좀 몬드나 리월 구형캐들 리워크 해주면 좋겠는대 저어얼대 안해주겠지
아마 물리 신캐 개선해서 낼거 같음 어차피 아야토 상위 느비도 나온 마당이라 e로 평타마다 스택 쌓고 q로 터트리는 방식 썻으면 아직도 쓸만햇을건데
솔직히 예열만 없어도 써먹겠는대
예열이 좀 줄면 쓸만하긴 하겠다. 궁 터트리는것도 내가 필요한 타이밍에 하면 더 좋고
궁 범위 자체도 너무 저열함
미카 나올 때도 예열이 문제지, 딜이 문제였던 캐릭은 딱히 아니었지 지금은 딜조차도 인플레에 밀린 느낌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