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진기어의 세모도아니고
차량 외관튜닝불가도 아니고
엔진스왑불가도 아니고
바로....
바로....
,
.
.
Special Stage Route 11
이 어디로갔냔말이냐!!!!!!!!
내가 그란3할적에 메일주행하던 나의 홈이
사라졌다니....
Clubman Stage 11인가 그거는 추억의코스로
나타난게 좋지만 왜 ss11이없냐고요 ㅠㅠ
야마우치씨 미워요
아 그리고보니까 그란투리스모에
엔진스왑이란 부분이 들어가있었으면 좋겠군요.
회사,차량크기에 한해서
엔진스왑이 가능하다면...
팔육의 수프라의 V6가 달리는일이생길수도..
생각보다 재미있는 일이많을것같아요
무엇보다 물리엔진이 잘적용되어있는게임이니까
옛날에 배스트모터링에 보니
S2000 v-tec 을달은 트레노AE86이 나온적이있어서
놀랐던 기억이나는군요.
아또 RB26과 아테사시스템까지 다장치한
페어레이디 350Z도.. ㅎㅎ
그란에 바디킷X는 별로신경을안쓰지만
엔진스왑같은거는 정말있었으면좋겠습니다.
그리고 엔진스왑후 튠을해서 차량의 한계를
올리는걸 해보고싶은....
대략 투스카니같은차량은 풀튠해도 400마력도안돼는
엔진을 가지고있죠[그란4에서]
하지만 만약 머스탱 슈퍼차져엔진을 달아서
거기서 또 마력업을해서 800마력을 넘는
투스카니같은거.. 해보고싶네요 ㅜㅜ
[머스탱엔진 튠안해봐서 모르지만 V8이니까 꽤 파워풀하겠죠]
날씨가 조금씩 풀려가고있네요....
이제 봄이올텐데 회원여러분들 낮잠조심하시고
좋은하루되세요~
ㅎㅎ 흥미롭군요. 차기작에선 실현되었으면 좋겠군요 ^^ 폴리포니는 유저들과의 피드백에 얼마나 신경 쓰는 지 좀 궁금하네요~
저는 컴플렉스 스터링이 빠진게 너무 너무 아쉽습니다. 그 재미나는 코스를 빼다니~ 참... 그란4에서 900도로 공략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엄청!!! 들던 코스 였건만... 아~ 짜식들은 왜 뺀겨~
오오~~엔진 스왑이란거 정말 마음에 드는군요 차기작에 꼭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음...그럼 차량의 특색이 좀 사라질려나? 그래도 나와 줘~~)
로터리엔진 달린 로드스타, NA튠한 RX-7, RB26 달린 Z31, 실루에티, R31 등 닛산차, B18C 달린 CR-X, 마지막에 덤으로 아테사ET-S 제거한 GT-R. 기타등등. 현재 가능한건 터보차저, 수퍼차저, 보어업 정도인데 그것도 차종따라 그중 일부만 가능해서 꼭 스왑 아니더라도 지금도 답답합니다;
사실... 튜닝도 덤 ..;; 같은느낌이 많죠..... 폴리포니사에서 제공하는 부품만을 사용할수있고 그것도 한가지의 셋팅만 사용가능한게 많고..;(엔진부품의경우 더더욱)
그쯤되면 카로체리아~ 아아~
로마도 없어요 로마~~ 아~
수프라는 L6입니다.
아.. 수프라엔진에대해선 아무것도모르고있었는데... L6군요 감사~^^
저는 등록 차량에 불만 좀 있죠. 왜 엔쵸페라리가 없징? 그란은 대부분이 일본차잖아요. 게다가 중복 차량도 얼마나 많은지....700대라곤 하지만, 그다지 .... 아무래도 폴리포니가 라이센스따는데는 한계가 좀 있나봅니다. 하긴 그 나라가 원래 좀 왕따스럽긴 하죠 ㅎㅎㅎㅎ
투스카니 같은 FF 차량에 800마력... FF 차량으로 800마력은 성능발휘가 불가능하죠...
FF차량은 250마력 넘어가면 사실상 제어불능입니다; 드래그머신들처럼 뒤에 보조바퀴 달아서 드래그할것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