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막히게도 정기구독의 재등록은 원터치로 되던데 말이죠 거참..
일단 메일 보내두긴 했는데 뭐 이렇게 불편하게 해놨는지 모르겠네요
문의도 인앱 내에서만 가능해서 스샷도 못 보내니 쟤들이 제대로 알아보기는 할런지...
안드로이드 서포트 팀으로 메일 보내봤더니
https://support.jp.square-enix.com/main.php?id=18685&la=0
여기로 가라는 군요. 혹여나 알테마니아 관련으로 문제 생긴 분은 인앱내에서 하던가 저 사이트에서 문의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시스템 자체는 동일하던데 그래도 컴퓨터로 하는게 편하더군요
저런 연계후에는 반드시 얼티매니아 설정에서 데이터백업을 하고나서 재설치를 하라는것 같던데요...
저도 트윗보다가 방금알았네요.. 데이터 백업을 안했을 경우엔 일단 문의하라는데 본인 확인이 필요하다더군요 어떻게 본인 확인 한다는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후.. 번거로워 지네요
데이터백업은 어떻게 하나요?
얼티매니아의 하단의 제일 오른쪽 아이콘인 마이페이지로 가면 제일 위쪽 우측에 톱니바퀴모양의 설정 아이콘이 있습니다. 설정에 들어가서 위에서 3번째 메뉴가 데이터백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