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뎃으로 인하여.. 마스터 포인트의 메인쟙 직업 적성을 300%까지 올릴 수 있으니
적마도사 적성을 방패에만 넣어줘도 적마 400% (적이 상태이상에 걸렸을 때 MP 회복)가 나오고..
보이드 나이트 250% (MP 회복 때 효과증가) 을 넣어서....
장비 옵션
* 연속마법 부여 대미지
* 연속마법 소비 MP
* 지능
* 빈사 시 부여 대미지
* 액션 어빌리티 소비 MP
를 추가하는 것으로.. 최대한 적마 마법을 쓸 때 MP 소모를 억제하고
공격력으로 MP회복이 가능한가를 해봤는데...
네, 됩니다. (인비지, 매직 리제네, 루나틱)
문제는 마법을 히트시키지 못할 경우 (빠른 몹들 : 빛돌이, 멍멍이) 와
마법 상태이상부여가 안 되서 크리가 안 터지는 경우에는 MP 회복을 못하게 되어 망합니다.
아직 장비 옵션이 다 갖춰진 상태가 아닌데도 난사가 가능한 것을 보면..
옵션이 다 갖춰졌을 경우엔 더 할만해지겠죠. (징표가 없어요...)
이게 어느정도 된다는 것 부터가.. 카오스 브링어는 뭐하러 막았냐는 생각도 드는데;;
기존의 카오스 브링어 빌드는 MP소모를 억제하는 것으로 어느정도 효과를 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합성이 생겨서 혼돈 옵션들이 다 써봄직해진듯.. DLC가 생시면서 점점 재밌어지네요 ㅋㅋ
소환님 글보고 해봤는데 카오스브링어 없이도 난사가 가능하네요~ 문제는 npc 애들이 순삭당해서 ...ㅜㅜ 덕분에 희망을 가져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