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도는 무기 운영법을 배우기 가장 좋은 무기중 하나라고는 생각합니다. 하지만 초반부터 줄창 써서 쉽게 깰만한 무기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밸런스는 좋은데 초반에 오버파워라고 할만한 기술은 없다는 생각입니다. 해서 넘어가고 해본중... 초반에 쓸시 최고 효율의 스킬만 소개합니다.
그리고 저 스킬들을 사용할시 써야되는 수호령은 카토로 하면 됩니다. 스쿠모 공격시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
기준은
무의길 초전
닌자의길 초전
음양의길 초전을 클리어 할시 쓸수 있는 스킬을 기준으로 합니다.
이도 태풍 태풍2
사슬낫 인차는 무의길 극전까지 찍어야 되지만 태풍은 초반에 쓰는게 가능합니다. 사슬낫 인차가 없을시 인차대용으로 인간형 소형적 요귀뿔자르기 둘러쌓일시 매우 좋은 효율을 보입니다.
사슬낫 수풀베기 다리꺽기 뱀물기
수풀베기는 중형급 요괴한테 효율이 매우 좋으며 뱀물기후 다리꺽기 콤보는 뭐가됐든 익혀두는게 이익입니다. 1회차부터 5회차까지 효율이 좋음. 관련 내용은 전에 사슬낫 스킬 공략을 적은적 있으니 참고할것.
대태도 거친파도
연속으로 쓸시 인간형중 스쿠모 아니고 방어하는 놈들은 적이 될수가 없음.
인술 기습 바꿔치기 술법 독소단 자금환
독소단은 꿈틀대는 은광에서 좋고
자금환은 깊은 어둠 속에서 방어력이 되면 적 마비 공격 2방에서 3방은 막아줌.
바꿔치기 술법이야 뭐 예비목숨이라고 생각해도 됨.
음양술 통점부 강령부 탈령부 소화부 소뢰부
통점부 의외로 효과 길고 적감지 암리타 고다마 보물상자 전부 감지함 쓸만함
강령부 탈령부 쓰면 스쿠모게이지 모으기 쉬움 예비용으로 모은뒤 바꿔치기 쓰게 되거나 빨피인데 위험하다 싶으면 그냥 바로 스쿠모 사용 사슬낫들고 있으면 더 좋음 스쿠모쓴뒤 강공만 씀. 스쿠모시 방어는 하지 말것
소화부는 기본 약점인 적에다가 우미보즈에서 쓸만하고
소뢰부는 서국무쌍셋트 끼면 5셋 효과로 적이 번개이상 디버프 걸리면 공격력 28.1% 올라감 거의 수라부수준의 공버프 이도나 사슬낫으로 걸기 쉬움.
위에 것들이 일단 매우 유용함.
저것들은 몇몇개 빼면 초반부터 최후반까지 줄창 써서 미션 클리어 가능한 최고효율 스킬들임 직접 써보면서 시행착오를 해야 되겠지만 맨땅에 헤딩하는것보단 좋을듯함.
그외 부록으로 유전을 사용할수 있다면 매우 유용하지만 쬐끔 컨트롤이 어려울수는 있는데 쓸수 있다면 a급컨트롤의 기초가 됨
그외 잔심은 하단 중단 부터 찍고 유수도 하단 중단 찍은뒤 상단자세 잔심과 유수를 찍을것. 찍지 않는다는 선택은 절대 없음 필수임. 하는김에 파고들기도 찍어둘것.
저건 말 그대로 초반용 스킬인데 저걸로만 으로도 운영만 잘하면 솔직히 여왕의눈 까지 깨는건 가능.
그외 패시브스킬인 항시발동을 찍어야 되는데 안찍으면 되는건
도끼의 긴타로의 자세 도끼 안쓸거면 안찍어도됨.
대태도 참인검도 대태도 안쓸거면 안찍어도됨.
톤파 삼전형도 톤파 안쓸거면 안찍어도 됨.
수정1
톤파 경공은 장비를 민첩A로 게임 할거 아니면 3개 다 찍을거 아니면 안찍어도됨 장비의 민첩B시 대미지 상승이 없습니다.
대신 민첩A시 톤파를 장비 안해도 다른무기만 들어도 그 무기들의 근접 공격력이 상승이됨
나머지 항시발동은 무기술연마 같은 쓰잘데기 없는데다 투자하지 말고 항시발동부터 찍을것 무기술 연마는 항시발동에 비하면 찌끄러기임.
추가사항으로 음양술 스킬포인트가 좀 되면 위에 적은거 외에 결계부도 찍어주면 좋음. 요괴는 영계에서 기력이 거의 없어지지 않으며 그에따라서
기력0으로 만들기가 어려움 대신 영계가 없다면 초회차에선 기력을0으로 만들기 쉬운편. 그러니 잔심으로 영계를 없애는거 외에 결계부도 선택사항으로
생각할수 있고 거기에 결계부 쓰면 본인기력이 회복되는게 속도가 매우 빠름. 공격할 기회가 많아짐.
추천드세요
넵 잘 먹겠습니다.
저도 추천드립니다! 초보자에게 필요한 알짜배기 정보입니다.
굳이 어설프게 스쿠모와 주술로만 진행 하는거 보단 차라리 저런 스킬 이용 극딜이나 편법으로 깨는 방법 알려주는것도 괜찮을거 같음.
필수요소들만 쏙쏙 뽑으셨군요~ ^^ 추천~!
직접 해보니까. 진짜 저것들만 있으면 되는데요.. 렙30짜리 서국세트로 80렙 미션 그냥 깨네요.. 두방 맞거나 한방 맞으면 죽지만. 바꿔치기랑 스쿠모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