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까지 튕김방지 옵 안나오는거 보고, 팀닌자가 각 무기별 컨셉을 유지하도록 신경 쓰고 있구나 했는데, 중갑 1방 다이 나오는거 보고 왜 그러나 싶습니다.
(튕김 방지옵 나오면 빠르무기와 느린 무기 경계선이 사라짐)
만피 7000이라 치고
중갑 2방 궁지 3방 다이
범갑 1방 궁지 2방 다이
경갑 1방 다이
or
중갑 1방 궁지 2방 다이
범갑 1방 5~10% 2방 다이
경갑 1방 다이
최상급 난이도는 이 정도가 딱이라고 생각됩니다.
중갑이 1방 뜬다는 이야기 듣고 황당했어요. 말이 안되는 수준입니다. ㅋㅋ
그럼 그냥 다 궁지에 경갑입지 뭐하러 답답하게 중갑입어요.
패치의 의도는 뭔지 알겠지만, 난이도 조절에는 실패한 것 같네요.
추가 패치가 필요할 듯 싶습니다.
2월 패치가 당연해 보일 정도로 이번 패치는 그냥 무개념 그 자체로 보여요 버프해준다는 은총보면 팀닌자가 쓰쿠 스사 이자나기 정도로 범용 혹은 교복식의 은총 외 다른 은총을 쓰게끔 하려는 의도가 보이는데 왜 안 쓰이는지조차 모르는체 의미없는 작업만 하는 느낌... 가구쓰치 다케미 같은 내성만나면 쓰잘데기 없는 세트 버프 할 바에 주구장창 떨어지는 창명수 주렁주렁 꿈오니 같은 세트나 확 키워주는게 다양성이 더 생길 것 같은데요 속성뎀 증가도 의도는 대충 알겠지만 선을 넘어 버린 느낌이에요 적당히 데미지가 증가해야 다른 빌드를 통해 대응해야지 생각 들지만 이번엔 너무 심해서 한방컷 아니면 두방컷인데 굳이 파밍해서 새 빌드를 맞춰야하나 생각 드네요
-Le Chemin-
스네코 복장은 저도 기대중이에요. 이뻐 +.+
1탄 처럼 가드관통이라도 나올줄 알았는데 지금껏 없는거보면 음 아쉽긴합니다
아... 가드관통은 저도 있었으면 합니다. 인간형들이 너무 가드만 해대서...
업데이트가 이게 끝이 아닐거같아요
올해 2달에 한번씩만 업뎃해줬으면 합니다.
팅김방지 는 개인적으로 아마 상단 공격들이 팅기지 않으니 자세바꿔가면서 하라고 일부러 그랬구나 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요.. 한방 에 터져 나가는건 공감 합니다...
네. 튕김을 무시해버리면 가벼운 무기들이 너무 버프되요. 느린무기만 손해임...
2월 패치가 당연해 보일 정도로 이번 패치는 그냥 무개념 그 자체로 보여요 버프해준다는 은총보면 팀닌자가 쓰쿠 스사 이자나기 정도로 범용 혹은 교복식의 은총 외 다른 은총을 쓰게끔 하려는 의도가 보이는데 왜 안 쓰이는지조차 모르는체 의미없는 작업만 하는 느낌... 가구쓰치 다케미 같은 내성만나면 쓰잘데기 없는 세트 버프 할 바에 주구장창 떨어지는 창명수 주렁주렁 꿈오니 같은 세트나 확 키워주는게 다양성이 더 생길 것 같은데요 속성뎀 증가도 의도는 대충 알겠지만 선을 넘어 버린 느낌이에요 적당히 데미지가 증가해야 다른 빌드를 통해 대응해야지 생각 들지만 이번엔 너무 심해서 한방컷 아니면 두방컷인데 굳이 파밍해서 새 빌드를 맞춰야하나 생각 드네요
네. 이번 패치는 선을 심하게 넘었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