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W = 별 효과 없는듯
MEDIUM = Depth of Field 활성화됨 . 활성화를 추천함.
HIGH = FXAA 혹은 비슷한 계열의 후처리 AA필터가 추가되는듯. MSAA 보완용으로 취향에 따라 사용가능.
VERYHIGH = 기본 모션블러 활성화됨.. 개인적으로는 플레이에 방해되는 요소라고 생각되네요. 프레임도 갉아먹고 인풋 딜레이도 약간 생기는듯한 느낌
ULTRA = 오브젝트 모션블러로 추측됨.
개인적으로는 HIGH를 사용하구요. 대신 msaa를 OFF하고 사용하네요
자신의 AA 취향에 따라 MEDIUM 을 써도 됩니다.
VERYHIGH부터는 체감&실제 프레임도 갉아먹지만
인풋렉도 좀 있는 느낌이고 .
이 게임이 스텔스가 중요해서 가급적 끄고 합니다
오 이런것까지 다 보시다니! 대단!
high효과가 AA효과가 그닥이거나 아닌거같기도 하네요 msaa 2배에 비해서 가느다란 오브젝트 표현이 많이 다르네요 .. 별효과가 없느늣 medium에 msaa x2 하는 것도 좋네요 그리고 남쪽 섬에 가면 컷씬에서 강제로 30fps에 모션블러가 활성화 되는 부분들이 있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