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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감] [소감] 액션게임이라고 봤을때 단점은 꽤 많네요.

일시 추천 조회 7660 댓글수 17 프로필펼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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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17

전부 맞는 말이라 공감이 갑니다.

a6epuoq | (IP보기클릭)218.50.***.*** | 17.05.04 19:01
a6epuoq

액션겜 덕후이자, 옛날엔 액션겜 제작자였기에 더욱 아쉽네요 ㅜㅜ (*지금은 아님) 여기에 게임성까지 출중했으면 레알 갓겜이었을텐데...

valfiros | (IP보기클릭)211.218.***.*** | 17.05.04 19:03

삭제된 댓글입니다.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Cshar

스토리랑 연출은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허나 액션은 음............... 음....... ㅜㅜ 쿠소게라던가 이런건 아닌데 평작수준? 다른 요소들에 비해 액션만 처지는 느낌 ㅜㅜ

valfiros | (IP보기클릭)211.218.***.*** | 17.05.04 19:17

다양한 게임요소를 적당히 갖춘 어드벤처로 팔라다가 돈냄새가 나니 액션rpg스킨을 입힌 상업루트

루리웹-3059683259 | (IP보기클릭)223.38.***.*** | 17.05.04 19:18
루리웹-3059683259

그정도까진 아닌거 같아요. 왜냐면 애당초 초기 트레일러부터 액션을 강조했고 액션게임으로 유명한 제작사라니까 말이죠. 아마도 단순한 기획 미스....

valfiros | (IP보기클릭)211.218.***.*** | 17.05.04 19:22
valfiros

요코타로의 ip에 플래티넘의 액션시스템을 합쳐서 스퀘어가 프로듀싱하면 어떨까라는 상업적 마인드로 시작한거같은데.. 합작은 어렵습니다 매우

루리웹-3059683259 | (IP보기클릭)223.38.***.*** | 17.05.04 19:44

마자요 그래도 전 파판15 액션보단 나아서 괜찮다고 위로하면서 하는중입니다

그라나시엘 | (IP보기클릭)118.217.***.*** | 17.05.04 20:00

저는 그냥 포기하고 비 액션 게임 팬들을 위한 액션 게임이다(아무거나 연타해도 화려하니 뭔가 있어 보이고 죽을 일도 거의 없다)라고 생각하는 중입니다. 진짜 실망스러운 것은 RPG요소의 부실함 ㅠㅠ

루리웹-9542806242 | (IP보기클릭)219.241.***.*** | 17.05.04 20:16

2~3회차에 적이 너무 약하다는 느낌은 못받았는데요. 서브퀘안하고 메인퀘위주로만 달리면 3회차에 레벨이 딸려서 오히려 난이도가 상승하게 되는데 자동사냥터같은데서 99만들고 하면 얘기가 달라지겠지만요

오리노리65 | (IP보기클릭)61.84.***.*** | 17.05.04 20:28
오리노리65

1회차때 수동사냥으로 이미 레벨 50 찍고 끝냈거든요. 무기도 다 3LV 찍고 한두개는 LV4. 이상적인 해결책은 노가다한사람도 메인퀘 달린 사람도 적절하게 느끼도록 밸런싱하는거죠.

valfiros | (IP보기클릭)211.218.***.*** | 17.05.04 22:18

2번빼고 나머진 공감가네요.

플릿 에퍼드 | (IP보기클릭)175.193.***.*** | 17.05.04 20:29

액션성은 베요네타나 데메크보다 기술이 좀 적은건 맞지만 어차피 거기서도 쓰던기술은 정해져있었고 니어도 3회차까지 하면서 재미있게 즐기는데 무리없는 수준이라고 생각하는데(9s까지는 인정) 이상하게 필요이상으로 평가절하되고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드네요.

오리노리65 | (IP보기클릭)61.84.***.*** | 17.05.04 20:44
오리노리65

액션게임은 전 데메크나 베요네타보다 올드게이머라서요. ㅎㅎ 암튼 3번으로 인해 2번이 더 문제가 되는거 같습니다. 띄우기류가 거의 봉인되니까요. 예를들면 소검 회피후 반격이 승룡권이라, 아무것도 못하고 다시 찍으면서 내려와야하죠...

valfiros | (IP보기클릭)211.218.***.*** | 17.05.04 22:20
valfiros

그건 좀 아쉬운부분이긴한데 회피후 어퍼가 정확히 어떻게 확정으로 뜨는지 알수가 없으니까요. 레벨의 영향이 있는것도 같고... 그래서 저는 회피한후 어지간하면 그냥 강공격씁니다. 점프하자마자 강공해도 어퍼가 나가는데 적들의 공격타이밍에 맞출때는 확정으로 뜨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공중에 띄울때는 그걸로 많이 썼구요.

오리노리65 | (IP보기클릭)61.84.***.*** | 17.05.04 22:35

록온은 록온버튼 홀드한 상태에서 우스틱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근데 이 조작이 좀 귀찮긴 하죠 -_-;

WeissBlut | (IP보기클릭)119.195.***.*** | 17.05.05 03:52

다크소울의 록온상대 사망시 자동으로 다음 상대에게 록온이 가는 그런 시스템이 있었으면 좋았을거같아요

Quickple | (IP보기클릭)116.46.***.*** | 17.05.05 16:05

후반에 가면 레벨때문에 하드모드에서 두들겨 맞아도 10프로도 피가 달지 않죠... 차이가 나는건 투기장 뿐. 그렇다고 초반에 하드모드 하면 프롤로그 끔살... -_-;;; 뭐어쩌란거지?ㅋㅋㅋ 모든게임을 다크소울로 만들어야하나?

후따리 | (IP보기클릭)1.252.***.*** | 17.05.05 20: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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