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 가득 이펙트가 생기도록 소드스킬이 여러군데서 발생하거나 보스 등장 씬등 PS4pro에서도 프레임 드랍이 일어났습니다만
PS5에서는 몇명이 오의를 쓰든 이펙트가 얼마나 가득차있던 상관없이 고정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고로 PS5로 이 겜을 하실 분들이 과연 얼마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1.3 패치로 옵션에 추가된 각종 프레임 확보 관련 옵션을 다 끄셔도 됩니다.
색감이 진한 쪽이 PS5입니다 PS4는 hdr 비지원에 물려둬서..
16초~23초만 보시면 확실하게 구분 가능.
프레임 저하가 전혀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상당히 쾌적하게 스킬 커넥트가 가능합니다.
HF->Re:HF 도 그렇고 다음 기종으로 세대를 넘어가서야 전투가 원할하게 되도록 프레임을 잡는건 관행인가 ㅂㄷㅂㄷ....
PS5는 너무 세상에 빨리 내놨음 좀 더 문제가 없는지 확인도 하고 그래야 했는데;; 너무 세상에 빨리 나온 PS5 수량도 부족해서 맨처음 세상에 나올때도 1차 예판 2차 예판 이런식으로 판매 저런식으로 봐서는 100% 지금 나온 PS5 보다 나중에 새로운 PS5 또 나와서 새롭게 판매 한마디로 2세대 PS5 어쩌면 3세대도 나올지도 ㅋㅋㅋㅋ
어차피 공정변화는 몇번이고 있는게 콘솔이죠. PS4도 1000.1100.1200 그리고 7000,7100,7200으로 몇번이고 달라졌으니. PS2도 7천번대까지 나왔고 나중에 눈에 띄게 개선된 제품이 나오면 갈아타면 됩니다 ㅎㅎ
만약 PS5 2세대가 나오면 저도 갈아타고 싶은데 게임기 덩치가 너무 커서 1세대를 어찌 처리할지가 문제가 되네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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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가두구
양쪽 다 외장 ssd로 돌렸는데 별 차이없었습니다. 내장으로 돌리면 아주 약간 빨라지지 않을까 싶네요
와가두구
내장으로 옮기고 확인해 보았습니다. 아주 약간 더 빨라집니다, 하지만 이정도 차이면 사실 별 체감도 안느껴지는 정도네요 이부분은 PS5 패치가 따로 있을경우에나 차이를 보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