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어닌자 |
ㆍ오징어 상태가 된 직후의 약 30/60초 동안은 잉크 비말이 보이지 않게 되는 효과가 발휘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
그럼 징어대시 속도 업을 몇개를 끼던 계속 느린 상태 그대로라는 건가요?
있는 그대로 읽으면 맞는거 같은데...
이 정도면 엄청난 너프 아닌가요? 닌자가 너무 좋았나?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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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오징어 상태가 된 직후의 약 30/60초 동안은 잉크 비말이 보이지 않게 되는 효과가 발휘되지 않도록 하였습니다. |
그럼 징어대시 속도 업을 몇개를 끼던 계속 느린 상태 그대로라는 건가요?
있는 그대로 읽으면 맞는거 같은데...
이 정도면 엄청난 너프 아닌가요? 닌자가 너무 좋았나?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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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빨라진 것 같은데. 닌자 자체는 느려지지만 이속기어 효과도 낮추는건 폐지했다는 의미아닐까요?
조금 빨라졌어요? 섬세하신 분들이 알아내시려나... 검색이 잘 안되네요. 일본쪽을 해봐야 하나 ㅠㅜ
징어닌자 자체 패널티는 그대로지만 징어대시 상쇄가 사라져서 좀 빨라졌습니다.
조금 느려지는건 영구 패널티가 되지만, 기본 능력치(속도)는 조금 상승했다는 말씀이군요.
아뇨, 기본 패널티는 그대로인데 기존엔 징어대시 속도를 껴도 그것도 상쇄됐는데 상쇄가 사라져서 징어대시 기어를 끼면 이제 그만큼 온전하게 빨라져요.
어.. 그럼 과거처럼 징어대시 X 2.9 가 여전히 된다는 뜻인가요? 오히려 과거보다 좀 더 빨리진 상태?
네! 그렇죠.
수치상으로 이전에는 오닌 1.6정도면 원래 무기 속도 만큼 났는데 이제는 1.5라고 하네요.. 기껏 슬롯 1칸차이라 크게 체감 못하시는 분들도 있고 크게 늦기는분들도 있는데.. 경량 무기같은경우 슬롯 1개만해도 차이가 크니 확빨라진 느낌 들겠죠… 근데 중량 쓰시던분들은 체감이 거희 없어 오히려 오닌 잉크튐에 위치 노출만 되서 별로 반기지 않더군요..(상관없어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옆동네 게시판들은 대게 그렇다고 하네요)
베리어블 롤러는 체감이 되는 걸 보니 그래도 비교적 가벼운 무기였군요...
예전에 영상 봤는데 1.9~2.0 되어야 상쇄되는 걸로 봤는데 1.6은 처음 들어보네요 ㄷㄷ... 무기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긴 하겠군요
1.6= 2.8?입니다(큰거1개 작은거 6개) 보통 요런게 해깔려서 슬롯숫자로 표기했습니다.. 스플릿슈터로 비교한게 있더군요..
아하 슬롯 숫자군요 ㅎㅎ 제가 봤던 영상은 1.3~1.4정도 였어요 ㅎㅎ
오닌을 끼면 기본이속(오닌패널티) + 징어대시(오닌패널티) 였던게 기본이속(오닌패널티) + 징어대시(패널티x) 로 바꼈습니다.
명쾌한 해설 감사합니다. 대충 이해한게 명확해졌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