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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10월 11일자 개발자 편지 내 패치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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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이번 패치내용과 문구를 보건데.. 결국 내년초까지는 쭉 개발과 밸런싱을 잡겠다는거네요. 개인적으로는 어여 돈 밸런싱을 맞춰줬음 좋겠습니다. 식량비 빠듯해서 이것저것 스킬 찍어보지를 못하겠어요.

루리웹-9037083882 | (IP보기클릭)39.119.***.*** | 19.10.12 01:16

어려움 멸망 좀 뒤로가게 해주면좋겠는데 너무 심합니다 ㅠㅠㅋㅋ

무꾼이네 | (IP보기클릭)121.140.***.*** | 19.10.12 03:08

멋모르고 템파밍하다보니 1지역 클리어할때 멸망이 코앞이네요 데모판 했다치고 어느정도 밸런스 잡힐때까지 봉인하는걸로 하고 아쉬운점 적어봅니다... 일단 멸망 시계 기준을 좀 낮췄으면 하는 바램... 하나도 놓치면 안댈분위기라 먼가 강제적으로 던전 샅샅이 도는것부터가 재밌기보단 너무 피곤... 거기에 몬스터 리스폰까지 더해져서 개피곤...템도 안주니 상실감만 가득... 겜의 재미를 가장 많이 떨어뜨리는 요인인듯;; 의미도 읍는 재전투에 리스폰은 아예 없어졌으면 하는 바램... 마을 메뉴창에 바로 영웅 정보 + 장비확인 가능하게!! 바로바로 상태창 확인할수 없는점... 개불편;; 이겜의 재미는 이영웅 저영웅 조합하는 재미인데 고작 10명....이후 2명식.... 너무 영웅칸이 적은듯한 느낌;; 너무 빠듯해서 이게 또 스트레스.... 장비 강화할때 일일이 하나하나 골라서 하는것도 답답한데 강화 속속도 무쟈게 느림....몇번 할려다가 티도 안나는 강화수치에 귀찬아서 안하게 댐;; 전투속도도 마찬가지...옵션에서 전투속도 빠름 선택할수 있게좀...0버튼 항상 누르면서함.... 골드 턱없이 부족한데....(아니진짜 밸런싱 생각하고 만든거 맞나 싶을정도로...) 몹잡으면 기본적으로 골드 드랍하게 변경했음하는 바램... 몇분식 걸려서 힘들게 잡고나면 쓰레기 장비템 하나...이겜 겜인가 싶음;; 충분히 재미난 겜이 댈 여건은 돼는거 같은데... 아직 이곳저곳 손볼대가 많은 게임.... 갓겜으로 거듭날 빠른 패치 기대해봅니다~

루리웹-9687973611 | (IP보기클릭)110.9.***.*** | 19.10.12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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