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메가하이브 멀티플 패치 이후로
솔로플로 진행하면 AI동료가 없는 채로 진행이 되는데...
이게 헐크한텐 불리하게 작용하네요;;
일단 솔로로 플레이 하다보니 등장하는 몹 개체수가 팍 줄어버립니다.
졸몹 개체수 = 영웅능력 구슬 인 용맹헐크에겐...
써먹을 자원의 수가 줄어든게 되네요
렙업 시킬겸 메가하이브 클리어할겸으로 써먹던 헐크였는데...
답답함에 3단계까진 그냥 토르로 밀어버렸습니다.
너프전엔 충분했다고 생각한 헐크 장비들을 다시 재정비 해야할 시간이 온 것 같습니다 ㅠㅠ
저도 그 이후로 헐크를 하는 빈도가 부쩍 줄었습니다... 요즘 카말라랑 둘은 거의 봉인 상태네요 흨
저는 나름 애정캐중 하나라서 억지로라도 키우고 있네요 ㅠㅠ 카말라는 여전히 거대화 버그가 가능하기에... 틈틈히 경이템 하나씩 맞춰주는 정도로 돌리고 있네요 어차피 블팬 나오면 한동안 다 버려질 캐릭들이지만요 ㅎㅎ
헐크 가 나름 재미있어서 쓰긴쓰는데 역시 아쉰긴하네요 패치 가 필요하다고봄 데미지 가 강하고 범위공격도 많아서 체력을 약하게 만든것같긴한데 대신 장거리 공격에 대한 약점도있고 평타 공격속도 나 민첩성 문제도 좀있고 체력이 너무 약해서 육성까지 키우는데 문제도 좀있다보니 사실상 헐크가 아니라 슈렉이죠 확실한건 육성까지 키우기 힘든 걸로는 베스트 안에 들것같긴합니다
네, 확실히 피회복 가능하단 설정때문인지 같은 방어력의 캐릭터에 비해 좀더 쎄게 맞는 느낌은 있습니다. 쎄게 맞는건 상관없으니 다른게임에서의 헐크 특징인 슈퍼 아머라도 확실하게 둘러줬으면 합니다. 다른게임에서도 헐크 이미지가 탱커보단 버서커의 느낌으로 많이 표현하는데 여기선 이도저도 아닌게 너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