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감(타격사운드 비롯)이 별로라고 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제 경험으로는 오히려 좋은 편에 속했습니다.
단점이라면
1. 최적화 - 프레임 관련
2. 함선 내부의 동선
3. 쫄보플레이 권장 - 헐크같은 애들은 뭔가 얻어 맞으면서 싸워도 될 것 같은 캐릭터인데 게임 후반부엔 어떨지 몰라도 레벨에서 초중반부인 지금 제가 느끼기엔 쫄보플레이를 강요받는다고 해야하나... 제가 때리면 별로 안 아파보이는데 적들이 때리면 너무 아픕니다... 용맹하게 싸우고 싶은데 살기위해서 온갖 구차한 짓을 하고 있는 제 헐크를 보면 이게 헐크 플레인지 호크아이 플레인지 구분이 안 될 지경이네요. 무쌍류 게임 수준을 바라는 건 아닙니다만 대부분의 정예 적들에게 쉴드를 장착시킨 건 좀 너무한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최적화에 실패해서 적의 수를 줄이는 방향으로 개발하다보니 이 지경이 된건지...
게임 후반부로가도 헐크 쫄보플레이해야합니다. 캐릭이 쎄지면 몹도 같이 쎄져서 잘못맞으면 1.5초만에 죽네요ㅋㅋ
3번같은 경우 130파워이후 템세팅을 밸런스로 맞추면 물몸에서 벗어나져요. 방어평점을 1000정도 맞추면 끔살도 거의 사라지고 어려움 난이도까진 살살 맞짱뜨면서 할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