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잠입&암살 플레이를 즐겨합니다.
헌데 이놈의 발할라는 암살 플레이가 가뜩이나 어려운데,
적의 위치를 파악을 하기 위해 오딘의 시야를 사용하면,
적군이 정면을 보고 있는 건지 뒤돌아 있는 건지 당최 분간을 못하겠습니다.
제가 눈치가 없어서 저만 느끼는 불편함 인가요?
뒤돌아 서있는 줄 알고 오리걸음으로 달려가다 눈이 딱 마주치면 너무 당황스러움 ㅋㅋ
분간 잘하는 팁이 있을까요?
개인적으로 잠입&암살 플레이를 즐겨합니다.
헌데 이놈의 발할라는 암살 플레이가 가뜩이나 어려운데,
적의 위치를 파악을 하기 위해 오딘의 시야를 사용하면,
적군이 정면을 보고 있는 건지 뒤돌아 있는 건지 당최 분간을 못하겠습니다.
제가 눈치가 없어서 저만 느끼는 불편함 인가요?
뒤돌아 서있는 줄 알고 오리걸음으로 달려가다 눈이 딱 마주치면 너무 당황스러움 ㅋㅋ
분간 잘하는 팁이 있을까요?
적들을 전체적으로 붉은색으로 표시를 하다보니 저도 많이 격었던 불편함 이네요. 암살은 기다림이라고 수풀에서 오래 인내하다가 지금이다 하고 튀어나오면 바로 발각. 아니 저놈이 정면이었네?? 이부분은 저도 좀 수정을 해야 할 부분이라고 느껴졌네요
ㅋㅋㅋ 나만 그런게 아니였구나 ㅎㅎ
기존에는 독수리로 마킹이 되었는데 그게 사라져서 더 그런거 같더라고요. 기존작에 비해서 뭔가 적 구분하는것도 바뀐거 같고요. 암살 뿐만 아니라 한창 전투중일때도 오딘의 눈 마크가 사라지면 누가 아군이고 적군인지 구별이 잘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