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업데이트에서 우리는 침공 임무와 경기관총의 균형을 통해 대체 경로를 계속 추가합니다. 이러한 중화기로 이동 중에 사격하는 것은 제어하기가 더 어려워졌지만 기관총은 고정되어 있고 양각대 위치에 있을 때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AI도 개선됐다. 우리는 병사들에게 참호에서 올바른 행동과 참호에서 엄폐물을 찾는 이성적인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또한 구매를 결정하기 전에 프리미엄 스쿼드를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개선 사항의 전체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무기 및 차량
- 모든 기관총의 이동 중 사격 시 분산도가 증가했습니다.
- 엎드린 자세와 양각대를 설치하지 않은 모든 기관총의 반동 펄스 감소 효과가 감소했습니다.
- 기관총, 대전차 소총 및 일부 대형 대전차 유탄 발사기의 조준 모드로 전환하는 시간이 30-40% 증가했습니다.
- Mosin 소총의 총검 타격 등록 영역이 수정되어 오른쪽으로 이동되었습니다.
- Bren 기관총의 재장전 시간이 3.2초에서 2.5초로 감소했습니다. 이 모델은 탄창이 비었을 때 지연 시간이 있고 볼트를 뽑을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 과도한 측면 바퀴-표면 맞물림을 수정하여 바퀴 달린 차량이 전복될 가능성을 줄였습니다.
- Panther A의 해치에서 지휘관의 위치가 명확해졌습니다.
- AI 전투기는 이제 참호에서 엄폐물을 찾고 사용하는 데 더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또한 공격 방향뿐만 아니라 가능한 적의 공격에서 측면에서도 엄폐를 사용합니다.
- AI 전투기가 참호에 갇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모스크바 전투 캠페인에 "매너(습격)"라는 새로운 임무가 추가되었습니다.
- 노르망디 침공 캠페인 내 "D-Day" 임무에 대체 경로(침공)를 추가했습니다.
- 베를린 전투 캠페인에서 "Hermann Goering strasse" 및 "Lehrter Bahnhof" 임무에 대체 경로(침공) 및 은신처를 추가했습니다.
- "Lehrter Bahnhof(정복)" 임무에서 재배치된 전투 구역.
- 모스크바 전투 캠페인의 "Vysokovo Village (Invasion)" 임무에서 전투 중 차량 제한이 다른 임무와 일치하도록 조정되었습니다.
- Maisky Forestry, D-Day, Le Bre, Ruins of Vaux, Ver-sur-Mer, Hermann Goering strasse, Lehrter Bahnhof, Kroll Opera House, «Котлован과 같은 전략적 지점을 점령하는 시간을 늘려 일부 침공 모드 임무의 균형을 개선했습니다. ».
- Pokrovskoe City, Vysokovo Village, Ver-sur-Mer와 같은 전략적 지점을 점령하는 시간을 늘려 일부 공격 모드 임무의 균형을 개선했습니다.
- 구매하기 전에 연습 모드에서 프리미엄 분대를 테스트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자신의 몸으로 창문을 깨뜨릴 때 카메라 흔들림을 추가했습니다.
- 탱크 및 기타 차량을 마주할 때 병사의 행동이 개선되었습니다.
- "기본" 설정에서 "조준(빠른 클릭)" 버튼 할당을 제거했습니다.
- 이제 조준하면 기어가는 움직임이 중단됩니다. 조준 모드를 종료하거나 이동 키를 다시 눌러 계속 이동할 수 있습니다.
- 전투에서 허용되는 활성 항공기의 양이 한 쪽에 최대 2개(동시)로 변경되었습니다.
- '일반' 및 '고독한 전투기' 모드 모두에서 나침반에 점령 지점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설정에서 선호하는 기체 제어 모드를 선택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DLSS를 사용할 때 감소된 아티팩트.
- 높은 설정에서 탱크의 앰비언트 오클루전 효과가 개선되었습니다.
- 부활 창에 수류탄과 지뢰 표시를 추가했습니다.
- 마우스 버튼을 길게 누르고 마우스를 좌우로 움직여 캠페인 레벨과 배틀 패스 보상을 스크롤하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 항공기 선택에 대한 가용성 상태를 새로 고칠 때 분대 선택 창이 다시 로드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격팀이 강화 포인트 없이 마지막 점령 지점을 점령하면 경험치 배율이 반환됩니다.
- 어떤 이유로 플레이어가 선택한 스쿼드에서 리스폰할 수 없는 경우에도 팀 강화 포인트가 제거되는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불타버린 Pz.Kpfw를 만든 버그. IV Ausf. 특수 위장의 H가 손상되지 않은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무기와 손 위에 표시될 수 있는 벽의 총알 구멍 그리기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