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스텟이 어중간해서 잘 못느꼈는데
이번에 100정도 체우고 나니 차이가 잘 보이네요.
주인공 힘100으로 힘 몰빵 스텟은 아니지만,
일단은 힘케 입니다.
일단 기본 스테이터스 입니다.
미망 200 다 만나고 얻은 향으로 수치를 좀더 올렸습니다.
난이도는 하드 이지만 전생해서 인계 했기 때문에 베리 이지 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 실험을 도와주시는 핀 막 쿨 님이십니다.
핀 님의 스텟창입니다.
버프 디버프 없이 차지 마가 필살 코진나선참 으로 때린 데미지 입니다. 패시브로 물리기가 플레로마 효과입니다.
풀버프 풀디버프로 차이를 벌리면 약 2배 정도 데미지가 더 들어간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엔 물리 플레로마만 추가 했습니다.
플레로마가 중첩되서 데미지 100정도가 더 뜹니다.
다음은 주인공 최종기 천검.
만능 중첩의 천검 무라쿠모
5300 정도 뜹니다.
이번엔 회심전심 까지 추가
6800 정도 데미지가 뜹니다. 풀버프 플디버프시 적용시 약 12000 정도 나올듯.
다음은 마수치가 78정도면 마법이 어느정도 데미지가 들어가나 보겠습니다.
주인공 전용마법 아오우나바라 입니다.
이게 최대 7번을 더 때리수 있는데 최소 3번 때려서 3천 정도 데미지가 나왔습니다.
다음은 메기드라온.
3300 정도 나왔습니다.
둘다 중첩 플레로마 회심전심에 차지 크리로 때린건데
더 실험 해봐야 알겠지만,
아우나바라의 재앙이 데미지가 7번 더 들어 갔으면 7000정도 데미지가 더 나오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 마법 공격 횟수가 랜덤으로 3에서 7정도 공격 횟수가 들어가는게 아니면 좋을 텐데요.
풀버프 풀디버프에
마법 스텟도 높이면 데미지가 천검 까지는 아니어도 충분히 들어갈거라고 보여집니다.
마법중에 특대데미지 말고 랜덤 다단히트 되는 중위력의 마법 등이 있는데 모든 히트가 들어가면 쓸만할듯 합니다.
요화열풍, 나루카미랑 절대영도 등등...
후반에 참고할 만한 정보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그 다단히트 최대치로 들어가게 하는게 있었던거같은데 기억이...
네 마가츠히 스킬로 있습니다. 그것도 어떻게 되는지 한번 확인해 볼려고요. 그게 만약 들어가지면 마법딜도 더 개선 될것 같습니다.
아오우나바라의 재앙은 빙속이니 빙속+9 만들면 데미지 더 나올수도 있겠군요...그나저나 맨 처음 속성 보면 전격인거 같은데 전용기가 전격이 아니라 빙결이라서 살짝 의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