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메모리
추천 2
조회 118
날짜 22:10
|
빅포도
추천 3
조회 154
날짜 21:49
|
날주겨봐라ㅂㄹㄹㅋ퓨전
추천 1
조회 142
날짜 21:43
|
SNOW per
추천 4
조회 131
날짜 21:35
|
아나목소리굳
추천 2
조회 166
날짜 21:20
|
도르프
추천 2
조회 211
날짜 21:19
|
전력승부다 아자!
추천 5
조회 257
날짜 21:06
|
전력승부다 아자!
추천 3
조회 175
날짜 20:56
|
도르프
추천 1
조회 166
날짜 20:51
|
불면증 메모리
추천 1
조회 110
날짜 20:44
|
티아라멘츠 코코미
추천 7
조회 250
날짜 20:36
|
호망이
추천 6
조회 597
날짜 19:37
|
yUTE 50
추천 9
조회 998
날짜 19:20
|
호망이
추천 4
조회 236
날짜 19:18
|
로이드온
추천 0
조회 204
날짜 18:37
|
타이거씨
추천 9
조회 749
날짜 18:36
|
SNOW per
추천 3
조회 434
날짜 17:38
|
Aspergillus flavus
추천 8
조회 1096
날짜 16:04
|
샤이니트 로민
추천 2
조회 434
날짜 15:48
|
아나목소리굳
추천 5
조회 394
날짜 15:08
|
만족타운 촌장
추천 6
조회 858
날짜 15:05
|
센카와 치히로
추천 8
조회 1265
날짜 14:51
|
도르프
추천 5
조회 707
날짜 13:56
|
yotoday85
추천 6
조회 1750
날짜 13:20
|
도르프
추천 2
조회 272
날짜 12:42
|
검은듀공
추천 44
조회 2080
날짜 12:15
|
WALLnut
추천 4
조회 285
날짜 12:05
|
미소녀충혹마
추천 0
조회 184
날짜 12:03
|
WALLnut
추천 2
조회 290
날짜 12:03
|
도르프
추천 6
조회 1139
날짜 09:24
|
전투 데미지 계산 관련 효과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1. 배의 데미지를 받는다.(준다) 2. 전투 데미지를 서로 받는다 3.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를 상대도 받는다 or 전투 대미지는 대신 자신 / 상대가 받는다 4. 전투 데미지는 효과 데미지가 된다. 5. 전투 데미지의 수치분 LP를 회복한다 6. 전투 데미지를 0으로 한다. 7. 전투 데미지를 반으로 한다. 8. 전투 데미지를 배로 한다. 9. 전투 데미지는 특정 수치가 된다. 10. 특정 수치 이상의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단, 6 적용 후 아래 처리는 미적용) 실비아는 1, 취도의 검은 2이므로, 1 처리로 관통 대미지 2배. 2 처리로 서로가 받습니다.
네, 그 때문에 취도오오히메(수비)를 카맥으로 때리면 1->2->3 순서로 적용되서 관통2회분 대미지가 반사뎀으로 2회 들어간다던가 그런 재정도 있던걸로.
이 중에 문제가 되는 건 2-3의 복합문제고 나머지는 써있는 대로 하면 되긴 하죠.
전투 데미지 계산 관련 효과는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적용됩니다. 1. 배의 데미지를 받는다.(준다) 2. 전투 데미지를 서로 받는다 3. 자신에게로의 전투 데미지를 상대도 받는다 or 전투 대미지는 대신 자신 / 상대가 받는다 4. 전투 데미지는 효과 데미지가 된다. 5. 전투 데미지의 수치분 LP를 회복한다 6. 전투 데미지를 0으로 한다. 7. 전투 데미지를 반으로 한다. 8. 전투 데미지를 배로 한다. 9. 전투 데미지는 특정 수치가 된다. 10. 특정 수치 이상의 데미지를 받지 않는다. (*단, 6 적용 후 아래 처리는 미적용) 실비아는 1, 취도의 검은 2이므로, 1 처리로 관통 대미지 2배. 2 처리로 서로가 받습니다.
관통 뻥튀기 주고 관통 뎀 서로 받는다는 거군요
라리로리루리
네, 그 때문에 취도오오히메(수비)를 카맥으로 때리면 1->2->3 순서로 적용되서 관통2회분 대미지가 반사뎀으로 2회 들어간다던가 그런 재정도 있던걸로.
키라타
이 중에 문제가 되는 건 2-3의 복합문제고 나머지는 써있는 대로 하면 되긴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