렘넌트2 패치노트: 384,830 (약 1.3기가)
--성능 및 충돌-
• 충돌 가능성을 줄이기 위한 업데이트.
• 게임을 처음 시작할 때 일부 플레이어의 Remnant II 로고 화면에서 게임이 멈추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메모리 누수를 유발하는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메뉴에 있을 때 최적화를 끄는 옵션을 그래픽 설정에 추가했습니다.
DEV 참고: 이렇게 하면 일부 사용자의 DXGI_ERROR_DEVICE_REMOVED 오류가 수정될 수 있습니다.
--업적 및 난이도 보상-
• "Proving Grounds" 및 "Maxed Out!" 소급 수정 업적.
• 이전에 묵시록 난이도로 게임을 이긴 플레이어가 악몽 난이도 보상을 받지 못하던 문제가 소급하여 수정되었습니다.
개발자 참고: 난이도 보상 및 업적을 잠금 해제하려면 월드 스톤과 상호 작용해야 합니다.
• 소생술사 특성이 일부 플레이어에게 잠금 해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현지화와 관련된 난이도 보상 부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진행 및 보상]
• Progression Blocker: Labyrinth의 Binding of Three 시네마틱 도중 게임이 닫히면 최종 세계로 연결되는 포털이 제대로 열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진행 차단기: 플레이어가 최종 보스 전투 전환 중에 Havoc Form을 사용하고 멈출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진행 차단기: Kaeula's Rest의 열쇠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진행 차단기: N'Erud의 기차 포위 공격이 플레이어를 잠그고 앞으로 진행할 수 없도록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진행 차단기: 플레이어가 Tal'Ratha의 형이상학적 단계에 갇혀 전투를 완료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진행 차단기: Morrow Sanatorium의 열쇠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원형]
• Archon의 Tempest 능력이 Big Bang과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agister Dulllain 전투에서 시체를 노리는 Summoner의 하수인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엔지니어의 포탑이 벽과 문을 통과하여 이동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Very Good Boy가 때때로 Labyrinth Sentinel을 물리친 후 보이지 않는 적을 공격하려고 시도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원형이 "!"로 표시되어 플레이어에게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장비/아이템]
• Chilled Steam이 이동 속도 증가를 올바르게 부여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Dark Cider의 통계 설명이 고급 통계 표시와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Mudtooth의 Elixir 보너스가 고급 통계 표시에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molder가 Mod 손상으로 올바르게 확장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공허 망토로 회피할 때 검은 고양이 밴드가 잘못 발동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애꾸눈 조커 아이돌의 장비를 해제해도 효과가 제거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untress Spear를 사용할 때 Stamina 비용이 Reinvigorate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업그레이드 시 모멘텀 뮤테이터 보너스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Scavenger의 Bauble이 자동으로 Relic Dust를 가져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들어오는 적의 공격을 피할 때 Samoflange 부적이 잘못 발동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스트랄 버스트 모드가 설명에 명시된 대로 세 번 튀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eality Rune이 아군 발사체를 느리게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World Stone과 상호 작용하는 것과 관련된 Restriction Cord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ranquility Font의 설명이 올바른 값을 표시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갑옷을 변경할 때 Weightless Weight가 올바른 값을 적용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Restriction Cord와 결합하여 Ring of Anguish가 충돌을 일으킬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적]
• Gorge의 후방 회전 공격이 플레이어와 올바르게 연결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다양한 장소에서 미로 생물이 비틀거리는 상태로 고정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Abomination의 AoE 슬램 크기 충돌이 비주얼과 일치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어보미네이션의 플레이트가 피해에 저항하는 대신 일반 피해를 받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Abomination이 너무 자주 후퇴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전기톱 드란이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는 동안 죽으면 멈추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Huntress가 전투 중에 Summoner의 하수인을 한 번에 모두 죽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최종 보스 전투의 두 번째 단계에서 플레이어가 경기장 아래에 갇힐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Bastion 수차 접두사가 전투 밖에서 활성화된 상태로 유지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Tal'Ratha의 침 공격이 플레이어가 범위 밖에 있는 경우 여전히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방으로 가는 문이 열려 있는 동안 플레이어가 종료하면 Gorge가 생성되지 않고 문이 열리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수정 사항]
• N'Erud에서 플레이어가 세계 외부에 갇힐 수 있는 여러 위치를 수정했습니다.
• 캠페인의 마지막 부분에서 하늘의 번개와 관련된 시각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도 메뉴에서 돌아올 때 고급 통계를 켜거나 끌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연쇄 번개가 충격 피해를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에 대해 벤더가 아닌 마을 NPC가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Bone Harvester에게 먼저 붙잡히지 않고 Bone Harvester의 은신처에 접근할 수 있도록 레벨 구조를 수정했습니다.
• Town Turned to Dust에서 플레이어가 다리 판자 사이에 끼일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가 Fae Council과 상호 작용하고 중간 대화를 종료하여 호스트가 그들과 다시 대화하지 못하도록 잠그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오 버그 많이 잡았네 열일하고 있구만
헐 아포 난이도 깨면 그 하위 난이도 보상도 주는거 였어요?
왜 난 하드코어보상이랑 악몽보상이 안나오는것인가...ㅠ.ㅠ
5800x 에 4090, 3840x1600 올하옵에 퍼포먼스로 하는데 프레임 80대인게 100대로 올라가있더군요. 특정 장소에서 프레임 드랍이 심했던 거랑 게임 시작한지 1시간이 넘으면 스멀스멀 프레임 드랍되는것도 잡혔네요
마즘요 메모리 누수가 저번패치에서 1차로 잡고 이번패치에서 정말 많이 고쳐진거 같아요
패치해도 최대치도달 도전과제 안따짐..따흐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