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MARY 0는 PRIMARY 1의 반대편 맨 끝자락에 위치한 스테이지로,
본래 PRIMARY에 포함될 예정이었으나 들어가지 못한 문제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부분이 너무 쉬워서 빠진듯한 문제가 많아서, PRIMARY 1이 너무 어렵다고 느꼈으면 PRIMARY 0 부터 도전하는걸 추천할정도
아마 PRIMARY 24번 문제의 예습 스테이지
24번 문제 자체가 쉬워서 못들어간듯 하네요
공을 굴려 넣어도 되고, 그냥 선을 걸쳐 넣어도 클리어 됩니다.
PRIMARY 1 실린더 문제의 진화판
실린더 문제만 너무 많다고 생각했는지 여기로 왔네요
실린더를 넘어뜨리기 전에 받침대를 그려주는게 포인트
사실 받침대 없이 넘어뜨리기만 해도 운좋으면 클리어 가능합니다.
1번 문제의 응용 문제
보기엔 어렵지만 풀이법이 비슷해서 쉬운편
PRIMARY 0 전반부 최고 난이도 문제
풀이법이 어려운건 아닌데도 뭔가 까다로운 느낌이 있네요
1필 클리어를 노리는게 아니라면 쉬운 스테이지
스토퍼 같은걸 안그려도 느리게 굴려보내면 깨집니다.
확실하게 1필을 노린다면 이런식
이것도 아마 파란 에리어 튜토리얼 같은 느낌으로 들어가려던 스테이지인듯
공을 굴리거나 막대를 쓰러뜨리거나
어찌보면 PRIMARY 4번 문제와 비슷하네요
문제자체는 쉬운데 나중에 응용문제가 꽤 나오는 스테이지
이렇게 1필 클리어도 됩니다.
크게보면 7번 문제와 동일한 문제
PRIMARY 5번 문제에서 고생했다면 어려운 문제
날려버리는 힘만 잘 준다면 쉽습니다.
그냥 힘으로 날려버리기
힌트대로 점을 그려서 클리어
횡스크롤 액션 게임에 나올거 같은 구덩이
풀이법 떠올리긴 쉬운 문제입니다.
아마 가장 떠올리기 쉬운 풀이법
다리를 잘못그리면 틈에 끼어서 못움직이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잘 그려야합니다
게임에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쓰게되는 풀이법
공을 사용해 무거운것을 옮겨보는 튜토리얼 스테이지
공을 더 추가해도 좋고, 그냥 무시하고 힘껏 밀어보내도 됩니다.
아마 PRIMARY 24번 문제의 예습 스테이지
24번 문제 자체가 쉬워서 못들어간듯 하네요
공을 굴려 넣어도 되고, 그냥 선을 걸쳐 넣어도 클리어 됩니다.
PRIMARY 1 실린더 문제의 진화판
실린더 문제만 너무 많다고 생각했는지 여기로 왔네요
실린더를 넘어뜨리기 전에 받침대를 그려주는게 포인트
사실 받침대 없이 넘어뜨리기만 해도 운좋으면 클리어 가능합니다.
1번 문제의 응용 문제
보기엔 어렵지만 풀이법이 비슷해서 쉬운편
PRIMARY 0 전반부 최고 난이도 문제
풀이법이 어려운건 아닌데도 뭔가 까다로운 느낌이 있네요
1필 클리어를 노리는게 아니라면 쉬운 스테이지
스토퍼 같은걸 안그려도 느리게 굴려보내면 깨집니다.
확실하게 1필을 노린다면 이런식
이것도 아마 파란 에리어 튜토리얼 같은 느낌으로 들어가려던 스테이지인듯
공을 굴리거나 막대를 쓰러뜨리거나
어찌보면 PRIMARY 4번 문제와 비슷하네요
문제자체는 쉬운데 나중에 응용문제가 꽤 나오는 스테이지
이렇게 1필 클리어도 됩니다.
크게보면 7번 문제와 동일한 문제
PRIMARY 5번 문제에서 고생했다면 어려운 문제
날려버리는 힘만 잘 준다면 쉽습니다.
그냥 힘으로 날려버리기
힌트대로 점을 그려서 클리어
횡스크롤 액션 게임에 나올거 같은 구덩이
풀이법 떠올리긴 쉬운 문제입니다.
아마 가장 떠올리기 쉬운 풀이법
다리를 잘못그리면 틈에 끼어서 못움직이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꼼꼼하게 잘 그려야합니다
게임에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쓰게되는 풀이법
공을 사용해 무거운것을 옮겨보는 튜토리얼 스테이지
공을 더 추가해도 좋고, 그냥 무시하고 힘껏 밀어보내도 됩니다.
지렛대의 원리를 써보는 튜토리얼 스테이지
이미 지렛대가 그려져 있으니 무거운걸 떨어뜨리기만 하면 클리어
12번 문제의 응용 스테이지
조금만 들어 올려도 클리어라 비커 문제치고는 쉽습니다.
힌트대로 지렛대의 원리를 사용하여 클리어
1필 클리어
PRIMARY 1 5번 문제의 연습문제
대충 그려도 클리어 됩니다.
PRIMARY 1 9번 문제의 연습문제
화면 윗공간이 넓어 무게 주기도 쉽습니다.
적당한걸 그려주면 클리어
PRIMARY 1 10번 문제의 연습문제
공 같은건 없고 쓰러뜨리기만 하면 클리어입니다.
기분삼아 후크말고 다른 방법으로 클리어
PRIMARY 1 6번, 10번 문제와 비슷한데,
와인잔이 가벼워서 더 쉬운 느낌입니다.
적당히 밀치면 클리어
PRIMARY 0의 최고난이도 문제
공을 빨간 에리어에 닿게만 하면 되다보니 다양한 클리어 방법이 나오는 스테이지입니다.
제가 처음 클리어할때 사용한 방법
힌트대로 시소를 사용하여 클리어
힌트대로 언덕을 오르게하여 클리어
굴러가지 않을듯한 형태의 물체를 움직여보는 문제
가벼워서 그런지 의외로 잘 굴러갑니다.
망치 같은걸로 때리기
그냥 Q를 그려서 밀어버리기
PRIMARY 1 9번 문제의 응용
공을 굴리지 못하니 날려버려서 해결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