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이얌님의 글에 "당연"한게 아니냐는 댓글이 "당연"이 아니라는 좋은 정보 공유내용이네요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정보제공해주신 두분 모두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론 원글이나 반론글이나 설령 내용에 잘 못된 부분이 있다해도 결론을 도출하는 이런 과정들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거랑 비슷한 부분은 제가 이전에 비슷하게 실험해봤었는데 순차적으로 적용되는 건 물리화하고 빔화만 그런것 같고 다른 수치에 대한 부분은 총합으로 적용되서 최종 합으로 한번에 적용되는 걸로 결과가 나왔었습니다!
다만 물리화나 빔화는 최종적으로 적용된 수치에 공격 속성만 바꾸는 걸로 최종 적용 된다고 생각되네요!
정리하자면 스텟 및 데미지 증감 옵션 일괄 적용 후 물리화 or 빔화 속성 적용으로 순서가 바뀌어도 작성자님 실험 결과와 동일한게 맞는 것 같습니다~
물리화로 바꿔도 해당 기체의 원래 무기가 빔속성이라면 퍼센트 데미지는 빔속성을 올려야 데미지가 올라갑니다....반대로 빔화로 바꾸더라도 기체의 무기가 물리속성이면 퍼센트 데미지는 물리로....
실험맨은 왕추천을 받으시오 감사합니다
흑흑 스위치라 캡쳐가 답답해서 걍 내려놨는데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닷 ㅠ 정확한 조건 내에서 이게 맞는 실험이죱
저도실험해봤지만.물리전체화파츠낀상태로 빔속성뎀쥐높은게많이뜨더라고요~~
빔속성무기는.빔속성뎀쥐가많이뜬다는뜻입니다
물리사격뎀쥐는.실험안해봤지만 물리사격파츠가많이뜨지안을까 생각합니다.각무기속성.파츠에맞게요~
만약물리속성무기에.물리공격파츠끼고도 빔공격파츠보다보다.딜이안나온다면 물리공격파츠는.쓸모없단생각이드네요 실험은.커맨드건담으로해보심이어떨까합니다
물리속성 무기에 물리화 파츠를 낀다고요? 무슨말씀이신지 알수가 없네요..
직접 실험해서 결과를 가져오셔서 반론을 하시거나 의문를 제기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물리딜이 빔딜보다 안나오니까 물리딜 쓸모없단 소리 하시는거 같은데 기체 경감률도 고려안하고 무장별 데미지도 고려안하고 걍 1차원적인 판단만 하신듯요
자쿠의 내성이 빔과 물리가 다르니 아머피어서를 쓰던가 어쩌던가 해서 실험 부탁드릴께요
미안합니다.눈팅만하겠습니다~
물리화로 바꿔도 해당 기체의 원래 무기가 빔속성이라면 퍼센트 데미지는 빔속성을 올려야 데미지가 올라갑니다....반대로 빔화로 바꾸더라도 기체의 무기가 물리속성이면 퍼센트 데미지는 물리로....
천이얌님의 글에 "당연"한게 아니냐는 댓글이 "당연"이 아니라는 좋은 정보 공유내용이네요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정보제공해주신 두분 모두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론 원글이나 반론글이나 설령 내용에 잘 못된 부분이 있다해도 결론을 도출하는 이런 과정들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음...혹시 파츠 장착 순서에 따른 영향은 없는지 확인 가능한가요? 위 실험글에는 '물리화 -> 속성 데미지 업'으로 실험하셨는데 그 반대의 경우도 같은지가 좀 궁금해지네요.
말씀하신대로 물리사격공격업 파츠를 위에다 먼저 끼고 두번째칸에 물리화 파츠를 달고 사격해보았습니다 또 빔사격공격력 업 파츠를 위에다 먼저 달고 두번째 칸에 물리화파츠를 달고 테스트 해본결과 차이는 없는걸로 결과가 나왔네요
원래 속성의 데미지업 파츠를 껴야하는건 파츠 위치나 착용순서에는 변동이 없는걸로 결론 낼수있을듯 합니다.
혹시라도 테스트 과정에 오류가 있다면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렇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거랑 비슷한 부분은 제가 이전에 비슷하게 실험해봤었는데 순차적으로 적용되는 건 물리화하고 빔화만 그런것 같고 다른 수치에 대한 부분은 총합으로 적용되서 최종 합으로 한번에 적용되는 걸로 결과가 나왔었습니다! 다만 물리화나 빔화는 최종적으로 적용된 수치에 공격 속성만 바꾸는 걸로 최종 적용 된다고 생각되네요! 정리하자면 스텟 및 데미지 증감 옵션 일괄 적용 후 물리화 or 빔화 속성 적용으로 순서가 바뀌어도 작성자님 실험 결과와 동일한게 맞는 것 같습니다~
생각못한부분인게 맞고 또 상황에따라 실험 결과가 뒤집힐수도 있는 내용이라 지적 감사합니다.
헐 충격적이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