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스팀판으로 입문하면서 초보가 연습하는김에 다른 초보분들 도움 되시라고 한번 찍어 올려봅니다 헤헤
이 글의 레시피를 찍어 올렸습니다. 얼치기닌자님 캄사합니다..
어..모바일은..블로그에서 봐주세요 헤헤;
http://blog.naver.com/ga1267/220653082278
*노게이지 시동레시피
5B시동
필드 5B-6A-6D-점프캔슬GH-추가-착지5B5C-JBJC-BE-착지5B5C5D2-HF추가/3609데미지
중앙5B5C-DID1타추가-관성5D2-DS-5C-JBJC-BE-착지6A-5D2-마다오-HF추가/3979데미지
이거 맞나요? DID1타추가가 정확하게 뭔지..
구석5B-3C-마다오-대캔5B5C5D2-DS-5C-JBJC-BE-6A-5D2-HF추가/4581데미지
6B시동
필드 6B-6A-6D-GH추가-5C-JBJC-BE-5B5C5D2-HF추가/3043데미지
구석 6B-6A-6D-JC-BE-5C5D2-DS-5C-5D2-마다오-HF추가/3496데미지
구석(6B 선단히트시)6B-DID추가-2C5D2-DS-5C-JBJC-BE-6A5D2-마다오-HF추가/3213데미지
JC시동은 5B시동이랑 똑같길래 안찍었씁니다
잡기시동
필드6잡기-GH딜레이추가-5B-5C-5D2-HF추가/2991데미지
=실전 안정화콤보
필드6잡기-GH최대딜레이추가-5C-JBJC-BE-착지6A5D2-HF추가/3245데미지
착지 6A를 관성줘서 넣으셔야됩니다
필드4잡기--5B-5C-5D2-GH딜레이추가-5B-5C-5D2-HF추가/3239데미지
=실전 안정화콤보
오타가 있는듯 하네요 5B5C담에 5D1타가 맞지 싶습니다
필드4잡기-GH추가-관성5B5C-JBJC-BE-착지6A5D2-HF추가/3303데미지
구석6잡기-DS-3C-마다오-대캔-5B(2C)-5C5D2-HF추가/3505데미지
=레이첼,플라티나는 괄호의 2C로 연계합니다.
구석6잡기-DS-5C-JBJC-BE-5C-5D2-마다오-HF추가/3705데미지
=베리얼 클린히트가 익숙해졌다면 데미지가 높은 이 레시피로 사용합니다.
6C시동
필드6C-GH추가-관성5B5C-JBJC-BE-착지5B5C5D2-HF추가/3569데미지
필드6C-딜레이JC-BE-관성5B-5C-5D1-GH추가-착지5B5C5D2-(마다오)-HF추가orDID/3800(3832)or3843(3872)
구석6C-CT-5C5D2-DS-5C-JBJC-BE-착지5B5C5D2-마다오-HF추가/5014데미지
CT가 저거 맞나 몰르겠슴 -_-;;;;;;;;;;;;;;;;;;;;;;;;;;;;;;;
6D시동
필드중앙6D-JD착지캔슬-착지5B-5C-5D1-GH딜레이추가-5B-5C-5D2-DS-대캔(구석도달)2C-5D2-마다오-HF추가/3848데미지
=실전 안정화콤보
필드6D-JD착지캔슬-착지5B5C-JC-GH추가-착지5B5C-JBJC-BE-관성5B5C5D2-HF추가/3911데미지
구석6D-JD착지캔슬-착지5B5C5D2-DS-5C-JBJC-BE-착지5B5C5D2-마다오-HF추가/4375데미지
=좋아하는 6D시동의 데미지가 올라가서 기쁜 얼치기입니다. -////-
기타등등은 패스
*게이지 시동레시피
필드5B-5C-2D-RC-6C-6D-점캔BE-착지5B5C5D1-GH추가-착지5C5D2-HF추가/4757데미지
구석5B-5C-2D-RC-6C-6D-점캔BE-5C-5D2-DS-5C-5D2-마다오-HF추가/5101데미지
와우~ 스팀판 발매로 신규유저(그것도 라그나유저!!)분께서 깔끔한 콤보영상을 올려주셨네요!! +_+!! 각 시동별 콤보를 익히셨으니, 이제 라그나의 멋짐을 스팀판 블블러분들에게 보여주시면 됩니다!! 노게이지&게이지 사용 콤보와 함께, 이후에는 상대와의 체력에 따라 버스트방지를 위한 실전용 OD콤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면 벌써 중수이상의 실력이 되겠지요!!
추가로 DID1타캔슬은 D버젼 인페르노 디바이더가 기본적으로 2히트하는데, 1히트에서 추가타로 캔슬하는 것을 말합니다. 보통 필드중앙에서 관성 5B등으로 좀 더 전진한 상태에서 콤보시동이 되었을때 2히트 후 추가타시 너무 높아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강제적으로 조절하는 것이지요. 그밖에 1타시 추가타캔슬의 이점은 이후 추가타 파생의 타이밍에 딜레이를 좀 더 수월하게 줄 수 있어서, 정중앙의 위치에서도 딜레이를 통해 아슬아슬하지만 날리기추가타시 벽꽝판정을 노려서 구석 레시피 완주후 기상심리를 할 수 있게 됩니다.
헉 댓글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배웠어요 헤헤
이렇게 보니... CF랑 비교되어서 CPEX 화력이 DIRTY하게 높았다는걸 새삼 느끼게 됩니다... 좀 과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