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은 게시판 분들 덕분에 어찌 어찌 받게 되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친절히 답변 주신 분들 감사 드려요.
혹시 저처럼 사운드트랙 관련 문제를 겪거나 혹은 모르고 지나치시는 분들 있을까하여 이전 글 링크 걸어봅니다.
다름 아니라, 디럭스 특전인 방어구 및 무기 활성화가 안되고 있네요. 구글링을 해 보니 해외에서도 유독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홍콩 등의 아시아 지역 게임(혹은 코드)가 문제인 듯 합니다.
프롤로그 격인 처음 보스를 깬 후 잠에서 깨어나면 방 안 좌측에 검은색 상자가 있죠. 본 상자가 특전을 전달하는 상자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굳게 닫혀 열릴 생각을 안하는군요. 게시판 글을 검색하다보니 진행하다 나중에 돌아오면 활성화가 된다는 글도 봤습니다만...그렇다면 특전으로써 의미가 전혀 없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이것 때문에 애써 성형한 캐릭 3번이나 지웠네요. 게임 지우고 재설치 및 코드 재설치를 5번여 해봐도 전혀 활성화 될 기미가 안보이눈군요.
혹시 이를 해결하신 분이나 정발 디럭스 진행 중 문제가 없으셨던 분이 계신가 여쭤보고자 합니다. (그럴 경우 EA KOREA에 연락이라도 해 볼 심산입니다.)
ea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말 무기 방어구 각각 코드를 새로 줍니다 저는 그거 받아서 입력하니 해결 되었네요
전 한국오리진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했는데 별 문제없이 얻었습니다.
오리진에서 내게임 - 드래곤에이지 인쿼지션의 추가정보에서 "애드온 및 보너스" 가 설치됨 이라고 되어야 합니다. 오리진 실행전에 단축아이콘으로 게임을 실행하는 사람들의 경우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기않는경우가 가끔있는듯합니다. 게임중에는 업데이트가 되지 않죠. "물론 전혀 상관없을수도 있습니다. 어디까지나 속는기분으로 체크를..."
모든 분들 친절한 답변 감사 드립니다. 플랫폼 정보를 기입하는 것을 깜빡했군요. 전 PS4 버전 입니다. 일단 조언주신 대로 EA KOREA에 정식 문의 하였습니다. 전화 통화를 해도 메일로 다시 인증 후 접속을 해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이 있네요^^ 해결 시 저도 공유하여 차후 저와 같은 문제를 겪으시는 분이 없도록 해야겠네요^^
어크 유니티, 파크라이4 도 시즌 패스가 적용 안되서 문제가 심각하죠. psn에 무슨 문제가 있는듯
ea코리아에 메일 넣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거죠? 아무리 찾아도 메일주소가 없네요;;
https://help.ea.com/kr 입니다
저도 케릭 한참만들고 지우고 빈복하다가 나중엔 재설치하고 기본케릭으로 침대까지달리고.. 별짓다했는데요.. 결론은 그 무기 안나왔으며.. 어차피 초반에만 쓴다는 다른분들 말을듣고 그냥 포기했어요 진행하다보니 탈것이나 의자 이런 다른템은 나오네요.. ea에도 출시한 다음날 전화했었는데 제가너무빨랐던건지.. 상담원이 내용을 정확히 인지 못하더군여 자기들은 실행 오류같음것민 도와드릴수있다며;; 타이틀에 적힌 기술지원팀에 전화했거든요 ㅎㅎ 전화를 잘못했나?;; 암튼 속편히 그냥 진행하셔요 저도그것땜에 하루넘게 진행못하고 시간까먹었어요
모두 답변 감사합니다^^ 일단 접수는 해뒀으니 답변을 기다려볼께요.
오오님도 같은문제로 고생하시는군요 해외한정판 구매하신거 아니였나요?? 그쪽도 안되는가 보네요
ㅎㅎ 네 이거 참 이렇게 조용히 넘어갈 문제는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저도 국내 디럭스 버전입니다. 오늘 답변을 기다려봐야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