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고속 데이터링크 안테나는 멀티에서는 필수파츠로 넣어주는 것이 원칙입니다
바디에는 기동성강화 파츠를
- 가변 사이클 엔진 2 : 가속력, 최고속도 대폭 증가
- 플랩용 신형 액추에이터 3 : 피치성능 매우 크게 증가
- 대규모 운동능력 향상화 개수 2 : 모든 방향의 기동성 대폭증가
이것을 기본으로 유동적으로 슬롯이 부족한 경우 가변 사이클엔진2를 빼면 됩니다.
어쨌던간에 기동성능 향상이 목표이기 때문에 속도문제는 플레이 테크닉으로 커버가 가능합니다
표준미사일에는
- 비상속도 1
- 항속거리 2
- 유도성능 2
이것을 골자로 락온거리증가나 탑재량 증가, 위력증가 같은것을 넣어주는 패턴입니다.
이렇게 하면 QAAM의 성능을 갖는 표준미사일이 됩니다
- 비상속도 2를 넣게 되면 HVAA 급으로 속도가 올라가서 오히려 안맞습니다.
속도와 선회의 관계를 생각하면 유도력 강화는 비상속도 1을 넣는것이 옳습니다.
그리고 특수무장 강화에 올인하는거는 고수들 상대로 안통합니다. EML 은 쓰는 사람이 고인물인거고
이것도 회피에 집중하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무용지물이 됩니다.
아무리 QAAM 강화해서 날려봤자 회피에 집중하기 시작한 고수들에게는 절대 안맞으니 권하지 않습니다.
맞는 경우는 네트웍 상황 때문에 벌어지는 현상이기 때문에 속도가 나오는 경우에는 타이밍에 맞춰서 급선회를 해버리면 그만이기 때문에 잘 안맞게 되는겁니다.
또한 스텔스 강화를 하면 명중률이 현저히 낮아집니다. 그래서 스텔스기는 스텔스 강화가 필수입니다.
예전부터 에컴AH 인피 PVP팁 잘보고 있습니다^^ 에컴7도 결국엔 일미가 인피처럼 주무기가 되는군요 덕분에 나중에 온라인과제 도전할때 폭죽신세 좀 덜 당하겠네요^^ 좋은 PVP팁 글 잘봤습니다^^
저 같은 뉴비에겐 꿀같은 팁이군요
미사일 위력증가보다 항속거리 증가를 추천하시는 이유가 있는지요? 캠페인의 경우에도 위력증가보다 항속거리 증가가 나은지 여쭤봐도 될까요?
항속거리를 올려두면 한번 빗나가도 다시 선회해서 재추격합니다. 멀티에서는 표준미사일 한방에 제압하기란 쉽지 않아요. 보통은 2~3발은 맞아야 떨어지죠. 이런상황에서 위력증가는 의미없습니다. 또한 이런 강화는 멀티용이고 캠페인은 다르다고 봅니다.
캠페인용 세팅도 알려주실 수 있으면 부탁드려도 괜찮으실까요?
캠페인은 안파고 있어서 잘...
제가하는거랑 항속이랑 데미지만빼고 같네요 멀티 열판중 7~8번정도 일등먹는 비밀이었는데.. 팁하나 추가하면 저기에 특미 중량개수해주면 됩니다
세개중 어떤조합을 하시나요??
위력증가2 끼면 무조건2방이에요. 좋음.
루리웹-7742029514
3번째 스크린샷의 Mig-21bis 세팅입니다.
루리웹-7742029514
네. 겸용이에요.
삭제된 댓글입니다.
루리웹-7742029514
2를 쓰면 속도가 엄청 빨라집니다. 가속도 빨라지죠. 근데 너무 빠릅니다. 오버 스피드에서는 선회력이 오히려 떨어져서 미사일이 더 잘 박힙니다. 회피기동 한다고 선회했는데 하이G 선회가 안되는겁니다. 너무 빨라서... 그래서 1로 낮춘겁니다. 그리고 스텔스 성능도 가져가기 위해서죠
꿀팁이네요 감사합니다!
멋지군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