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에서 쓰기 애매했던 라이더들은 이번 작에서 전부 수정되어 상당히 쓸만해 졌습니다.
특히 BLACK RX 같은 경우는 특히나요.헌데 카부토는 여전하더군요.
공속도 좋지 못하고 공중에서 사용 가능한 필살기나 기타 필살기가 정말 쓰기 애매합니다.
라이더 킥의 경우만
차지 중에 적에게 공격 당할 시 자동 발생되게 되지만 그게 전부군요.
가탁크에 비해서도 같은 레벨인데도 스테이터스가 딸리고
비슷한 음속 라이더인 파이즈 보다 상당히 쓰기 불편한게 카부토군요.
클록업을 하더라도 파이즈 처럼 상당히 쓸모있게 해주면 좋을텐데
잠시 몇초 멈춰있을 뿐 쓸모가 없군요.
카부토의 기술 연출이나 묘사도 너무 성의 없는 편이기도 하고...
카부토 본작의 카부토가 아니라 디케이드의 카부토를 넣은 것도 아니고
개인적으로 텐도 소우지라는 캐릭터를 좋아함에 있어 1에이어 이번 2의 카부토도 상당히 실망했네요.
아무리 설정이라지만 지옥형제 전에선 클록 업도 씹히더군요,, 뭐 그래도 전용 아이템 달아서 시간 좀 늘려 주면 콤보 게이지 축적엔 편한듯 합니다. (안써도 게이지는 금세 모인 다는것이 헛점이지만요,,)
이 게임에서 그나마 댐지좀 박히는게 라이더 킥인데. 더블 라이더 킥은 대체 왜 이런식인지 ...;; 댐지가 좋은것도 아니고 쓸데없이 시간만 길고... 맞추기는 또 어렵고.. 명색의 팡 조커 인데 폼에 끼워주지는 못할망정 걍 기술로 퇴화..;; ㅠㅠ
아 진짜 팡조커 기술은 공중에서만 공격판정있어서 쓸모가 없더군요;;
다른 캐릭터들은 대체적으로 상향이 되었는데 카부토만 이상하게 하향이 되었죠 카부토 콤보도 오히려 전작보다 더 약해졌고 p.s:디케이드의 카부토가 어때서요 여동생을 위해 자기 모든걸 바친 대인배인데-3-
원작의 카부토는 여동생을 위해서 세계도 바칠 대인배라..;;;
카부토 라이더킥은 봉인... 발동이 느리다보니 본의아니게...클락업 쓰고서'만' 마지막에 사용합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