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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항목에 대한 안내입니다.
큐브 타입: 합성 항목에서 정리된 큐브 타입입니다.
큐브 명: 해당 어빌의 큐브 이름입니다.
일반어빌 파츠 MAX: 파츠 하나에 붙는 어빌의 최대치
(파츠에서 어빌 이름이 노란색으로 변함)
일반어빌 MAX: 모든 파츠에 어빌 최대치를 붙였을 때의 유닛 전체 최대치
(토탈 스펙에서 어빌 이름이 노란색으로 변함)
유닛 기본값: 유닛에 기본적으로 붙는 어빌 값
(내구치, 스러스트 용량, 반응 속도, 이동 속도, 부스트 속도, 빔 가드, 물리 가드에 해당)
고유 어빌: 고유 어빌로 추가될 수 있는 해당 어빌의 최대치
어빌 토탈 MAX: 어빌을 올릴 수 있는 한계치
('일반 어빌 MAX'+'유닛 기본값'+'고유 어빌')
고유 어빌명: 어빌리티가 고유 어빌로 추가될 수 있는 경우 가장 높은 값이 붙는 고유 어빌의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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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치는 고유 어빌이 +20%인 것과는 별도로,
최대 2200000이 아닌, 2150000까지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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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즉사 회피처럼 어빌이 ON/OFF로 결정되는 경우
O/X로 표기했습니다.
고유 어빌 처럼 어떤 부위에든 하나만 띄우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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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별 EX스킬 강화의 경우 익스텐드 혹은 인헨스입니다.
(익스텐드에 없다면, 인헨스에 있습니다. 그 역도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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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헨스 마샬/슬래시/윙/캐논/핑거 의 경우
각 계열의 EX액션, 그리고 각 계열의 버스트 액션의 효과를 올려줍니다.
각 계열의 EX액션이란, 파츠 고유 EX액션이며, 메가 런처나 폭렬 갓 핑거 같은 겁니다.
각 계열의 버스트 액션은 월광접이나 사테라이트 캐논 같은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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넵 결국 표로 못올리고 미련하게 캡쳐해서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냥 보면 글씨가 작지만, 클릭하면 확대됩니다.
혹여나 html로 보고싶으시거나 엑셀파일 필요하시면
http://blog.naver.com/sopitopia/220665965549
이쪽에서 받아주세요.
개인적으로는 필터 정렬이 편리한 엑셀 버전을 추천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하네요.
모자라는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추천!!
수고하셨습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즉사방지가 큐브로는 머리,팔,다리,몸,백팩에만 붙일 수 있는 것 같은데, 은근 실드 파츠중에 보유하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아 그러고보니 즉사 회피나 빈사 날리기, 경직 무효같은 경우는 실드에도 적용가능할건데, 빼먹었네요. 차후에 수정하겠습니다.
아~~ 원래 다는게 가능하군요. 암튼 예전부터 만들어주신 표는 정말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표 정리 감사합니다. 유닛 기본값이라고 하는것은 기본적으로 모든 파츠에 적용이 되어 있는 건가요? 레벨30인 파츠면 가지는 공통된 값인지 궁금합니다
레벨 30일 경우입니다. 내구치는 모든 파츠부위에 있으며 스러스트 용량은 몸통 파츠 반응속도는 팔 파츠 이동속도는 다리 파츠 부스트속도는 백팩 파츠 빔,물리가드는 쉴드에 있습니다.
해당 파츠 부위라면, 레벨 30일 경우 파츠가 어떤 기체의 파츠이든, 파츠의 레어리티가 얼마나 되던 간에 고유값이 해당 수치에 도달합니다
찾고 있던 바로 그 것이네요!
자료 감사합니다. ^^
즉사 회피 고유어빌로 생겼어요~ dlc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