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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이상 레드엔진을 유지보수 하지 않을 예정이라 풀어버린 것 같습니다. 사실상 언리얼로 완전히 돌아선거 같아요. 사펑때 엔진 문제로 학을 뗀것 같아요.
개발자들이 개발할때 쓰던 킷을 통째로 모드씬에 풀어버렸습니다.
와... pc판은 이제 대환장파티겠네
스타크래프트 편집기보다 더 강력한 도구임. 스타크래프트 자체를 만들 수 있는 엔진도구를 통으로 오픈한거임. 막말로 능력되면 사펑2를 만들수 있는 도구임...
얼마나 대단한 모드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와... pc판은 이제 대환장파티겠네
얼마나 대단한 모드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예니퍼 트리스 시리 스텔라블레이드 모드 나오면 환장할듯
반대는 게이 새끼들인가?? ㅋㅋㅋㅋ
엔진 푼다는게 어떤 의미인지 설명좀
종박이
개발자들이 개발할때 쓰던 킷을 통째로 모드씬에 풀어버렸습니다.
스카이림 위쳐버전
대충 스타크래프트의 편집기를 내놓은거라 보면 되는거지??
방랑하는 고래
스타크래프트 편집기보다 더 강력한 도구임. 스타크래프트 자체를 만들 수 있는 엔진도구를 통으로 오픈한거임. 막말로 능력되면 사펑2를 만들수 있는 도구임...
한방에 이해완료
와 사실상 소스를 거의 풀어준거나 마찬가지네
폴란드볼
더이상 레드엔진을 유지보수 하지 않을 예정이라 풀어버린 것 같습니다. 사실상 언리얼로 완전히 돌아선거 같아요. 사펑때 엔진 문제로 학을 뗀것 같아요.
사펑이 엔진 때문에 아직도 버그 고생하는거 보면 아예 풀어서 많은 사람들이 고치는게 더 좋을수도 있죠~ 원래 스카이림도 패치 드럽게 안해줘서 모드로 한 것도 있고 여러가지 고친게 많아요
와 PC판 ㅅㅅ 파티
이야 ...
과연 확장성이 어느정도까지일지 ㄷㄷㄷ
https://www.khga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7244 이미 한번 소스코드 유출되었고, 언리얼엔진5로 갈아탔기 때문에... 그냥 싹 공개로 풀어버린듯
엔진 완전 공개라 게임 전체를 싹 뜯어고칠 수도 있다
스카이림 크리에이션 킷 수준으로 게임 마개조가 가능하면 갈아탈 모더들 좀 있으려나
스카이림보다 더 큰거 아닌가
사실상 개발 킷트가 풀린거군요 ㄷㄷ
개발자 수급문제도 있고, 비용문제도 있어서 이제 자체엔진의 시대는 저물고 헤비한건 언리얼, 소프트한건 유니티로 시장이 재편되는듯
이걸로 굳이 새 겜을 만들 것 같지는 않고.... 모드개발자들은 아주 노났겠는데 ㄷㄷ
사펑 출시후 바로 하고 접었다가 팬텀리버티후 2회차 최근 모드 깔고 3회차 이제 한 1-2년후 더 발전된 모드로 한번 더 플레이 가능하겠구만
다시 해도 되겠다
여기서 모드 개쩌는거 나오면 무조건 영입시도 할듯
얘네 엔진 그래픽 느낌이 좋았는데 쩝
설명보면 무제한인것처럼 과장했지만 그냥 크리에이션 킷 같은거임. 진짜 무제한일거면 레드 엔진 자체를 공개하거나 오픈소스로 풀어야지...
개발킷 기반이라 게임 만드는 수준으로 주무를 수는 있을것 같은데 엔진 주물럭거릴정도로는 안푸는것같음
얼마나 대단한 누드들이 나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자작 퀘스트같은것도 나올수있는거잖아 이제 ㄷㄷ
위쳐에서 나이트시티로 갈 수도 있음
이걸 베이스로 개선해서 쓰는곳도 생길려나
새 게임 만들거면 언리얼이 낫다고 함. 그래서 cdpr도 언리얼로 갈아타는 거고...
이런걸 개선해서 쓸거면 그냥 언리얼 유니티 쓰는게 무조건 이득임
확장팩급 모드들 좀 나왔으면..
애인들과 꽁냥꽁냥 모드 더 내놔라!
고품질 야겜 나오겠군
3인칭 모드만 기다린다
3인칭 모드가 베스트죠!!
언리얼 엔진은 실시간 GI가 안 좋아서 5에서야 겨우 루멘을 넣었는데( 4까지는 실시간 GI가 없는 수준이었고 ) 루멘은 현세대 콘솔에서 30프레임이 어려움( 이번에 인조이가 루멘을 활용하던데 퍼포먼스 문제가 있을거 같음 )
유저가 만드는 확장팩 나오겠구나
모더들 신나겠네요. 워쳐3 사이버펑크 확장팩 만들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