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Z-009 H3 파브니르 ファーヴニル
기동전사 건담 발푸르기스에 등장하는 파브니르 입니다.
더블제타 계열의 기체로 프로토타입 덥젯에서 갈라져 헤지호그 파브니르 순으로 덥젯 계열의 다른 최종 진화 루트로 볼 수 있습니다.
작중에서 제타의 바이오센서에 의해 디오가 멈춘 현상을 엘드리지 시스템으로 재현한 시로코제 사이코뮤 그리모어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크샤트리아의 파츠를 이용하여 갸프랑의 바인더와 어깨를 연결해주고 있습니다
설정상 반다이의 옵션파츠 13번 배틀암과 굉장히 유사하나 락기능과 볼륨적인 면에서 이점이 있다고 판단해서 계속 사용중입니다.
추가로 스탠드암없이도 어깨가 버티긴하나 오랜 전시를 목적으로 하고 있어 스탠드암으로 지지해주고 있습니다.
특징적인 얼굴과 이중덕트, 여러 안테나와 센서를 재현해주었습니다.
원래 후면 안테나의 경우 프라판으로 재현해주었으나 붙이기 직전에 분실하여 반다이 안테나 옵션파츠를 이용하여 설정화 대비 많이 커졌습니다.
덕분에 화이트라이더와 비슷한 인상을 주고있습니다.
가장 성의 없는 백팩의 경우 기존 덥젯의 것에 미사일 파츠를 라이트닝것으로 대체하고 추가 빔파츠 역시 라이트닝의 것을 이식해주었습니다.
믹싱 빌드 위주로 작업하였으며 부족한 파츠는 에폭시 퍼티와 프라판을 이용해 자작해주었습니다.
파브니르를 만들게 된 계기인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에 실장된 이미지의 재현입니다
원래 계획은 양산형 더블제타와 감프 사이에서 고민중이였으나 건배오2 실장을 계기로 계획을 틀어 작업해주었습니다.
또한 건배오 기본 색상이 메탈릭 도색 느낌을 주는지라 도색도 이에 맞춰 작업했습니다.
마음에 드신다면 세타 플러스도 봐주세요.
https://m.ruliweb.com/family/232/board/300082/read/30611152
허접한 작품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