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웨이파나 게살 통조림이나 요새는 쿠팡이나 지마켓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웨이파는 보통 직구제품이라 1~2주정도 걸리고 좀 큰통에 든 고형제품들이지만..
또 꼭 저 브랜드 게살통조림이면 어렵겠지만 한국것도 상관없다면 영덕대게 통조림 이런게 있어서. 게살 다리가 통으로 있는건 한 만오천원정도. 본문 게살통조림처럼 자잘하게 다 부서져있는건 하나에 5~6천원정도 합니다.
밥 냉장고에 넣어 식히고 굳히는거 어디서 배웠어요??
실제 현업에서 사용하는 방법인데..
알바를 잠시 했던 곳이 대량 조리하는 곳이었는데 밥을 쩌내자마자 한김 식힌다음 대형 냉동고에 잠시 넣은 후 사용하더라고요.
여행하면서 노상에서 볶음밥을 만드는 식당을 봤는데 생각보다 오래 그리고 화려하게 볶더라고요.
난타 공연을 보는것처럼 멍하니 구경하다가 정신차리니 볶음밥과 볶음면을 주문해서 먹고 있더군요.
지금 생각해보면 주문받은 N인분의 양을 한번에 조리를 하면서 야채와 고기에서 나오는 수분을 잡으려고 생각보다 긴 시간을 볶은거 같아요.
잘보고 추천 박고 갑니다.
책에 있는 사진은 맛살을 추가로 넣은거같네요 ㅋㅋ
대각옥의 오믈렛 라이스 기대하겠습니다.
다른 스핀오프인 상경생활록 이치죠에선 차슈볶음밥 나오던데 이것도 도전해보심이
책에 있는 사진은 맛살을 추가로 넣은거같네요 ㅋㅋ
다른 스핀오프인 상경생활록 이치죠에선 차슈볶음밥 나오던데 이것도 도전해보심이
대각옥의 오믈렛 라이스 기대하겠습니다.
중국집급 화력으로 볶으면 수분이 날아가서 더 고슬고슬해지려나요
가정용 화력으로는 한계가 있긴 하더라구요. 중화용 화구 하나 사고 싶은데 너무 일이 커지더라는 ㅎ
게살 대신에 게맛살 됩니까 ㅋㅋ
예전에 오토코메시였나 드라마 보니까 일본은 가정용이던 업장용이던 볶음밥은 무조건 양파가 국룰인가보더라고요
근데 웨이파나 게살 통조림이나 요새는 쿠팡이나 지마켓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할수 있습니다. 웨이파는 보통 직구제품이라 1~2주정도 걸리고 좀 큰통에 든 고형제품들이지만.. 또 꼭 저 브랜드 게살통조림이면 어렵겠지만 한국것도 상관없다면 영덕대게 통조림 이런게 있어서. 게살 다리가 통으로 있는건 한 만오천원정도. 본문 게살통조림처럼 자잘하게 다 부서져있는건 하나에 5~6천원정도 합니다.
밥 냉장고에 넣어 식히고 굳히는거 어디서 배웠어요?? 실제 현업에서 사용하는 방법인데.. 알바를 잠시 했던 곳이 대량 조리하는 곳이었는데 밥을 쩌내자마자 한김 식힌다음 대형 냉동고에 잠시 넣은 후 사용하더라고요. 여행하면서 노상에서 볶음밥을 만드는 식당을 봤는데 생각보다 오래 그리고 화려하게 볶더라고요. 난타 공연을 보는것처럼 멍하니 구경하다가 정신차리니 볶음밥과 볶음면을 주문해서 먹고 있더군요. 지금 생각해보면 주문받은 N인분의 양을 한번에 조리를 하면서 야채와 고기에서 나오는 수분을 잡으려고 생각보다 긴 시간을 볶은거 같아요. 잘보고 추천 박고 갑니다.
게 맛있겠다
'아이고 저거 국물넣으면 질어질텐'데 하면서 보고 있었는데ㅋㅋㅋ 어쨌든 화력으로 날려버리면 되기는하죠, 너무 맛나보입니다!
??? : 계란의 익힘 정도가 even하게 보이는게 좋네요 합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