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이오닉5 타면서 전기차가 답이다! 라는 결론은 내려서
내년에 i4,ix1,gv60,q4,ev6gt 생각하고있는데
gv60은 스탠다드 후륜에 옵션낭낭하게 넣으니 퍼포먼스에 뱅올 하나넣은 가격나오고
i4는 40프로하기는 뭔가 아쉽고 그렇다고 대충타자고 40 엠팩고르기는 미묘하고
ix1은 정보가 없어서 선뜻 걸어놓기 뭐하고...
q4는 그냥.... 에휴.... 걸어놓고도 짜증만 가득...
ev6는 뭔가 옆그레이드 같아서 애매하네요
아이오닉5 작년에 산게 상품성이 너무 좋았던게 문제네요 ㅠ...
아이오닉5 한 삼년정도 타시다가 반도체대란이 좀 지난 다음에 생각해보시는게 낫지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실내외 인테리어는 아이오닉5가 맘에 들었고 주행능력이나 전반적인 운전 편의성은 테슬라가 가장 좋았습니다 테슬라는 현재 가격으로서는 답이 없는 수준이지만 시간이 지나 반도체 대란이 지나가면 가격이 안정되리라 봅니다 물론 그 시간동안 다른 회사에서도 괜찮은 전기차모델이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지금 대안으로 더 상위급으로 가실거 아님 아이오닉5 좋은 차량이라 생각합니다 말씀하신 대안들은 옆그레이드 수준이고 모델s,ix50,타이칸 같은 수준으로 넘어가기 전엔 기변해도 애매하시리라 봅니다
아이오닉5를 바꿔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당장 테슬라 제외하면 아이오닉5에 비빌만한 상품성을 가진 전기차를 찾기 힘들 지경인데... 저는 와이프 GV60으로 바꾸고... ev9을 노리고 있긴한데, 아무리 생각해 봐도 평소 출근길이 너무 짧고 운행시간이 길지 않다보니... 내년에 나온다는 레이EV에 맘이 더 기울고 있습니다 ^^;;
택시가 많다 = 내 차가 이렇게 상품성이 좋고 효율적이다
블레이저ev도 고려해보심 될듯 국내판매는 될려나 모르겠지만요
블레이저도 예쁜데 슈퍼크루즈가 들어올까요 ㅠ
아이오닉5 한 삼년정도 타시다가 반도체대란이 좀 지난 다음에 생각해보시는게 낫지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실내외 인테리어는 아이오닉5가 맘에 들었고 주행능력이나 전반적인 운전 편의성은 테슬라가 가장 좋았습니다 테슬라는 현재 가격으로서는 답이 없는 수준이지만 시간이 지나 반도체 대란이 지나가면 가격이 안정되리라 봅니다 물론 그 시간동안 다른 회사에서도 괜찮은 전기차모델이 나오리라 생각합니다 지금 대안으로 더 상위급으로 가실거 아님 아이오닉5 좋은 차량이라 생각합니다 말씀하신 대안들은 옆그레이드 수준이고 모델s,ix50,타이칸 같은 수준으로 넘어가기 전엔 기변해도 애매하시리라 봅니다
테슬라랑 고민하다 바로나오는 아이오닉 선택한 제가 퓨ㅠㅠ
Q4는 무슨 이슈가 있나요??
유니콘같은 녀석이…. 옵션도 여엉 안좋다는 소문이 도네요 ㅠ
테슬라 지방에 살아서 A/S 관련으로 매우 스트레스 받아서 처분 고민중 입니다. 국산차가 A/S 확실히 편한거 같아요. 물론 심한 고장은 사업소 가는건 마찬가지긴 하지만요.
자잘한 수리로 들락날락한 생각해보면 현기가 그런건 최고인거같아요
아이오닉5를 바꿔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당장 테슬라 제외하면 아이오닉5에 비빌만한 상품성을 가진 전기차를 찾기 힘들 지경인데... 저는 와이프 GV60으로 바꾸고... ev9을 노리고 있긴한데, 아무리 생각해 봐도 평소 출근길이 너무 짧고 운행시간이 길지 않다보니... 내년에 나온다는 레이EV에 맘이 더 기울고 있습니다 ^^;;
당시 바로나올게 익스 저거 하나밖에없어서 뽑긴했는데 그 이후로 택시가 너무 많아져서 ㅠㅠ 프레스티지였으면 조금 생각이 없었을텐데 말이죠ㅠㅠㅠ
프레스티지 4륜 몰고있지만 택시볼때마다 짜증나는건 마찬가지입니다 ㅎ...
AQUILA
택시가 많다 = 내 차가 이렇게 상품성이 좋고 효율적이다
ev6타고있습니다. 꿈에서 오닉7을 보았는데 너무나 대만족스러워서 ev9이든 7이든 나오는대로 기변하려구요 ㅎㅎ
저도 급을 올리고 싶기는 하네요 ㅎㅎ
윗댓처럼 굳이 아이오닉 에서... 그렇게 기변이 끌리신다면 예능적으로 ev포터나 ev허머를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