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패치 노트 내용_스팀기준 13,7GB
내용 보면 알겠지만...
현재 사용하는 모드 다 삭제 후 실행 하세요!!
그리고 돈 복사 되는거 안되게 막았다고 합니다. === 좋은 시절은 끝입니다.
AI 수정:
능동 방출 중 쉘터 근처에서 고정된 NPC 그룹이 갇혀 죽어가고 있습니다.
부러가 플레이어의 손에서 미션 아이템을 떨어뜨릴 수 있는 시기를 수정했습니다.
부러의 '텔레키네시스' 기능에 누락된 효과음을 추가했습니다.
NPC가 때때로 막혀서 미션 위치에 도달하지 못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로 인해 미션 NPC의 유휴 동작으로 인해 NPC와 상호 작용하거나 다음 미션 단계로 진행할 수 없게 될 수 있습니다
장시간 플레이 세션 중에 NPC로 붐비는 허브와 위치에서 성능 저하/잠재적 메모리 부족 충돌 문제 해결.
NPC가 에이포즈로 이동하거나 사망 후 비행을 시작하는 시기를 수정했습니다.
NPC가 커버에 있는 표적이 총에 맞아 커버에 구멍이 뚫렸는지 추적할 수 없을 때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20개의 AI관련 다른 이슈 픽스
최적화 수정:
플레이어가 범위를 탐색하는 동안 FOV에 보이지 않는 NPC/돌연변이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특정 카메라 각도에서 렌더링되지 않는 화재 시각 효과 수정.
또한 잠재적인 메모리 유출 및 EXPECTION_ACCESS_VIOLATION 문제를 포함하여 약 100건의 다양한 충돌 사고를 수정했습니다.
오디오 및 사운드 수정:
전투가 완료되는 동안 전투 음악이 계속 재생되는 경우 문제 해결.
그리고 기타 7가지 사소한 오디오 및 사운드 버그.
균형 조정:
무기 및 갑옷 수리 비용이 감소합니다.
유물 비용이 크게 증가했습니다(판매 수익 증가).
대부분의 미션에 대한 상금은 2배에서 3배로 인상됩니다.
신인 난이도 갑옷과 무기 버프.
돌연변이로 인한 피해는 루키 난이도에서 적당히 감소합니다(전투 균형 섹션에서 돌연변이 건강 균형이 더 많이 변경됨).
루키 난이도에서 플레이어의 무기 피해가 23% 감소합니다.
갑옷 내구성이 12.5% 증가합니다.
레서 존의 특정 보관함에 PTM용 소음기 부착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외골격의 판매 가격이 고정되어 이제 판매 가격이 더 비쌉니다.
업그레이드된 무기의 판매 가격을 고정합니다.
헤라클레스 소모품 균형 재조정: 플레이어 속도 디버프 제거, 효과 매개변수 증가(이제 플레이어가 소비 후 더 많은 무게를 운반할 수 있음).
몇 가지 추가 사소한 버그 수정 사항.
전투 균형:
일부 임무 항목의 무게 감소(스캐너 무게 포함)
블러드서커의 피해 약간 재조정했습니다.
블러드서커의 타격 방어 등급이 감소합니다(총기 피해 증가).
전투 외부에서 부스커의 HP 재생을 감소시킵니다.
컨트롤러 HP가 적당히 감소합니다.
Burer HP는 적당히 감소합니다.
멧돼지 HP가 적당히 감소합니다.
과육 HP가 적당히 감소합니다.
헤드샷으로 인한 멧돼지 피해는 신체 피해의 100%로 변경되었습니다.
팔다리에 주사를 맞으면 멧돼지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팔다리에 대한 총상으로 인한 살의 피해가 증가합니다.
무기 근접 거리가 크게 증가합니다.
칼 근접 거리가 약간 증가합니다.
게임패드 입력:
게임패드 데드존 증가
캐릭터:
NPC 모델에서 눈과 치아를 고정합니다.
NPC 모델 및 애니메이션의 몇 가지 사소한 수정 사항.
컷신:
마지막 컷신에서 누락된 영상을 TV 디스플레이에 추가했습니다.
오프닝 컷신의 사슴 애니메이션 문제 수정.
그리고 컷신에는 20가지 다른 버그가 있습니다.
게임 설정 및 메뉴:
셰이더 컴파일 화면 하단의 읽을 수 없는 텍스트를 조정했습니다.
'엔비디아 리플렉스 저지연' 옵션이 게임의 후속 부팅에 저장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10가지 사소한 문제도 더 있습니다.
상호 작용 가능한 개체:
공중에 떠 있는 물체를 포함하여 파괴 가능하고 이동 가능한 물체의 물리적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IRCAA 내부 마당의 유리 문과의 상호 작용 프롬프트가 수정되어 워크스루 차단기가 발생했습니다.
X-11 실험실 엘리베이터에서 누락된 내부 도어를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더 많은 사소한 버그.
메인 및 사이드 미션:
특정 조건에서 발생한 수많은 미션 차단기와 버그를 해결했습니다. 주요 수정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이팅게일의 사냥 임무에서 죽은 맹견과의 실종된 상호작용을 수정했습니다.
Seek에서 완성할 수 없는 목표를 수정하면 미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유물을 찾을 수 없는 문제를 포함하여 The and Back Again 임무에서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건초 더미 임무에서 바늘을 사용하는 동안 조토프와의 대화 루프가 해결되었습니다.
응답의 고정 진행 차단기는 방출 후 도적과의 문제와 헤비 키 아이템 누락을 포함하여 가격 미션을 수행합니다.
핫 온 더 트레일 미션의 NPC 위치에 대한 미션 마커를 수정했습니다.
가이드 찾기 미션과 사이드 허슬 미션에서 도어 관련 문제 수정.
좋은 옛날처럼 미션 중 컷신이 시작되지 않을 때 수정된 문제.
굿 올드 데이즈 미션 중 콰이어트 캠프에서 로도치카가 실종되었을 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로독카가 에미터를 데려온 후 공격적으로 행동하는 '좋은 옛날처럼'에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이제 마지막 한 방울의 피를 흘리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동안 침수된 지역의 전기를 끌 수 있습니다.
온 더 엣지 미션에서 유휴 NPC, 고착된 문, 모놀리스 공격 진행 등 여러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바윤의 목걸이와 잠긴 문 문제를 포함한 마이너 인시던트 임무의 진행 차단기 수정.
과거의 영광을 찾아서 미션에서 성능 저하와 혼란스러운 목표를 해결했습니다.
진실 비전 미션에서 NPC 고착 및 대화 후 진행 차단 등 문제 수정.
위험한 방문자, 그레이의 마지막 사냥, 영원한 빛나는 미션에서 막힌 컷신을 해결하고 진행을 차단했습니다.
경계 및 케이지 탈출 임무에서 NPC와 적에 대한 산란 행동을 수정했습니다.
다운 베로우, 버드모!, 빅 스코어와 같은 미션을 조정하여 고착된 NPC, 잘못된 마커, 누락된 대화 옵션을 해결합니다.
그리고 메인 라인, 사이드 미션 및 만남 내에서 약 120개의 다른 문제가 발생합니다.
오픈 월드 경험:
휴머노이드 시체에 팔다리가 늘어나거나 사라진 것을 고정합니다.
두꺼비 의자 콘크리트 공장을 포함하여 누락된 빠른 여행 경로를 수정했습니다.
과학자 벙커, 화학 공장 등 다양한 위치에서 라우드스피커, 빠른 이동, NPC 상호작용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산적들의 전술과 폭군 전투를 위한 탄약 증가를 포함하여 아레나 임무 중 적대적인 NPC 행동을 조정했습니다.
검은 양과 자유의 열쇠 임무의 임무 진행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그리고 약 50개의 다른 문제도 해결되었습니다.
플레이어 안내, 장비 및 무기:
실제로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상품을 상인에게 판매할 수 있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돈 복사XXXXXX
아티팩트와 상호 작용할 때 PDA, 인벤토리 및 첨부 파일의 입력 차단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저장/로딩 후 손전등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Hot on the Trail 및 The Eternal Shining 임무에서 사라진 얼굴 애니메이션 복원.
- NPC 라디오 통화 중 거리 반영 문제 해결.
Sphere, Military Base, Chemical Plant의 깜박이는 텍스처 문제 수정.
- 특정 임무 진행 중 지형에 끼이는 문제 해결.
- 아티팩트 생성 지점 수정.
- 기타 약 50건의 월드 관련 문제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