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를 보면 공격력과 속성수치가 따로 나옵니다.
이 의미가 부딪혔을때 기존 공격력 + 속성 공격 일까요.
추가로 상성 관계에 의한 기존 공격력 + 속성 공격 (+ 상성 보너스) 으로 들어갈까요?
글로리 시리즈 무기류는 무속성으로 소위 깡뎀만 들어갈텐데...
속성 수치가 붙은 무기는 +속성데미지가 어떤 방식으로 적용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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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역시 각각 고정 속성이 붙은 경우가 있습니다. 이 스킬이 발동되면 무기의 속성은 또 어떻게 추가되는지 궁금하네요.
이런 자료를 알 수 있는 사이트가 있나요?
추가로 기본 공격력이 낮은 도적과 궁수는 공격이 어정쩡한 면이 있는데요. 특히 궁수는 기본적으로 마력이 높습니다. 이 이야기는 속성이 붙은 스킬에 마력이 적용된다는 의미인거 같은데... 예를 들어 이번에 이벤트로 얻을 수 있었던 忘却の弓士 シャルトリューズ의 경우 최대공격력 : 290, 최대마력 : 438 입니다. 그런데 발동 스킬(매직)이 속성공격이 없고 기본 공격력 적용만 되는 스킬 구성이라면? -_-; 정말 의문이 많군요 ㅎㅎㅎ
스킬중 속성이 붙어있는 경우엔 그대로 나가고 무속성일 경우엔 무기 속성으로 나갑니다 다른 부분은 저도 좀 애매하네요
일단 속성종류 발동은 스킬>무기군요. 수치화 되어 있다는것은 뭔가 증감 된다는 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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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체적 예시 감사합니다. 사실 유저가 어느정도 계산할수 있는 여지가 있으면 무기 선택이 분명해질텐데 말이죠 ㅎㅎ
아몬전에서 깡뎀 250 동일 악세는 공격 75 vs 밫속 120 대미지 차이는 별로 없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