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개
★6 뱅가드/에이전트
분석
기본 스탯
1저지, 아츠 저항력 0
특성
사거리
■□□
재배치 시간이 감소하며, 원거리 공격을 한다
재능
1. 그림자 엮기(影织, Shadow Weave)
(2정예화) 적에게 처음으로 피해를 주면 목표를 5초간 속박하고 공격력을 90만큼 훔쳐온다(목표가 쓰러지거나 이네스가 필드에서 물러날 때까지 지속)
2. 그림자 초소(影哨, Shadow Whistle)
(2정예화) 사거리 내에 있는 적들의 은신을 해제하고 이동 속도를 30%만큼 늦춘다. 퇴각 시에도 그림자 초소를 남겨 효과를 유지한다(최대 1개)
스킬
1스킬 그림자 습격(淬影突袭, Shadow Ambush)
(10레벨) 초기 SP 3 / 소모 SP 3
[공격 회복 / 자동 발동]
다음 공격이 적에게 3초 동안 공격력의 80%만큼 아츠 데미지를 주고(중첩 불가) 배치 코스트를 2 얻는다
2스킬 밤의 어둠(暗夜无明, Darkness in Night)
(10레벨) 초기 SP 15 / 소모 SP 20 / 12초 지속
[자동 회복 / 수동 발동]
□□
■□□□
□□
공격 범위 확대, 공격력 +110%, 은신 획득, 매 공격마다 배치 코스트를 1을 얻고 목표의 공격 속도를 7만큼 훔쳐온다(최대 70, 스킬이 끝나거나 이네스가 퇴각할 때까지 지속)
3스킬 외로운 귀환(独影归途, Lone Return)
(10레벨) 16초 지속
[패시브]
첫 배치 시 코스트 소모 없음, 배치 직후 그림자 초소를 남기고 즉시 퇴각하며 재배치 대기 시간 초기화;
재배치 후 공격력 +160%, 그림자 초소를 즉시 회수하며 경로 상에 있는 적 최대 6명에게 공격력의 200% 물리 데미지를 준다(공중, 은신 상태의 적도 타격 가능), 스킬 지속 시간 동안 매 초 코스트를 1 획득
스킬작 추천도
|
|
|
|
|
|
||||
|
모듈
모듈작 추천도
|
|
|
|
|
|
||
|
|
기반 시설 능력
1. 인사관리·β
사무실에 배치 시, 인맥 레퍼런스의 누적 속도 +35%
2. 그림자 수집(聚影, Gathering Shadows)
(2정예화) 응접실에 배치 시 첫 1시간 단서 수집 속도 +10%, 이후 매 시간 +2% 상승해 +30%까지 오른다
결론
https://gamepress.gg/arknights/operator/ines
차생의은익
근데 얘는 아직 한참 남아서 결국 뺶뺘님께 드리지 않을까요
차생의은익
뺶뺘 + 낐뻉이 워낙 대격변이라, 에이전트가 2저지로 나왔으면 모르겠는데 결국은 다시 뺶며옐일듯? 뺶뺘 3스가 개좋아요 후달릴 때 공방업에 저지 수 1 증가라서 엄청나게 도움 됨
이리저리 굴려봤는데 특사스 이벤 전에 나왔더라면 참 좋았을거 같았네요 은신해제가 필요한 적이 딱히 없기도 하고 결국 백머로 쓰게 되더라고요
오 중섭 신캐 소감 좀 짧게 올려주세요
https://youtu.be/LbsVTKRSo_4 유물빨도 크긴 하겠지만, 이런 짓도 가능한 걸 보면 성능캐인 건 맞는 것 같습니다. 적폐에는 살짝 못미칠듯도 하지만 말이죠ㅎㅎ 그런데 솔직히, 눈이 삐꾸라서 바로 전에 나온 치우바이랑 2정예 일러 분간이 잘 안가더라는ㅋㅋㅋ
적 스탯 찾아서 역산해봤는데 유물로 공뻥 1.5배 정도 받은 것 같아요 고난이도 스테이지에서 저렇게 시원하게 지를 수준은 조금 못 될 것 같고, 대신 유사 쾌부로 공중까지 커버 가능하다는 건 엄청 장점이네요
2스킬 은신이 저지 중에도 유지된다고는 하던데 지속시간이 너무 짧다